•  


4月 18日 뉴스A 라이브 클로징 | 채널A 뉴스
4月 18日 뉴스A 라이브 클로징
2021-04-18 13:26 뉴스A 라이브

洪 앵커, 오늘은 하늘만 봐도 氣分이 좋습니다. 아주 和暢해요.

네, 黃沙가 사라지고 다시 깨끗한 空氣가 찾아 온거죠. 오늘 全國의 微細먼지 濃度가 좋음에서 普通인데요, 超微細먼지 濃度는 全國이 좋음 水準입니다.

그렇군요. 낮 氣溫은 어떤가요?

서울 17道路 어제보다 3度 假量 오르고요. 大田과 大邱도 18道路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다만, 全國的으로 紫外線이 剛합니다. 서울 等 大部分 地方의 紫外線 指數가 '높음' 水準을 보이겠습니다.

오늘 外出하실 땐 紫外線 遮斷劑 꼼꼼하게 바르셔야 겠네요.

그리고 이番週엔 꽤나 더워 진다고 하던데요?

네, 當場 來日부터 서울 낮 氣溫이 20度 안팎까지 오릅니다.

水曜日과 木曜日엔 한낮에 25度까지 오르는데요. 그래도 아침, 저녁으론 氣溫이 낮겠습니다.

日較差는 10度 以上 크게 벌어지겠네요.

저희가 準備한 消息은 여기까지입니다.

日曜日엔 뉴스A 라이브입니다.

視聽해 주셔서 感謝합니다.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