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月 18日 뉴스A 라이브 主要뉴스 | 채널A 뉴스
4月 18日 뉴스A 라이브 主要뉴스
2021-04-18 12:06 뉴스A 라이브

視聽者 여러분 安寧하십니까. 4月 18日 日曜日 뉴스A라이브 始作하겠습니다.

먼저 뉴스A 라이브 팀이 選定한 主要 뉴스 整理해드립니다. 오늘의 Live pick입니다.

1. 執權 5年次…'統合 vs 結集'

靑瓦臺와 政府 與黨이 大規模 人的 刷新을 통해 再補選 以後 새판 짜기에 나섰습니다. 野黨도 指導部 交替를 準備하며 再整備에 들어갔는데요. 새로운 人物들에 담긴 메시지를 짚어봅니다.

2. 大權 始動…出刊의 季節?

政治權 刷新 作業, 結局은 來年 大選을 겨냥한 速度戰이죠. 大權 走者들의 이름이 실린 冊도 앞다퉈 出刊되며, 與野 走者들도 몸풀기에 나섰는데요. 汝矣島보다 먼저 始作된 出版界의 大選 레이스를 짚어봅니다.

3. '中國 때문에…' 곳곳 雜音

江原道에 韓中文化타운이 들어서는 것을 두고 反對輿論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中國産 김치에 對한 不信이 一波萬波로 번지자 政府가 現地 實査에 나서기로 했지만 늦장 對應이라는 指摘이 나옵니다.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