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씨소프트 '배틀크러쉬' 期待感 높이며 글로벌 베타 마무리

엔씨소프트 '배틀크러쉬' 期待感 높이며 글로벌 베타 마무리

엔씨소프트(共同代表 김택진, 박병무, 以下 엔씨(NC))는 自社에서 서비스 準備 中인 亂鬪型 大田 액션 新作 '배틀크러쉬(BATTLE CRUSH)'가 오늘(29日) 午後 3時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終了한다고 밝혔다.

2024年 上半期 글로벌 出市를 앞둔 '배틀크러쉬'는 3月 21日부터 3月 29日까지 9日 동안 베타 테스트를 進行했다. 韓國, 北美, 유럽, 아시아, 東南亞 等 글로벌 97個國의 利用者가 PC(스팀)와 모바일(안드로이드)을 통해 테스트에 參與했다.

테스트에 參與한 利用者는 ▲쉬운 造作 難易度의 캐주얼한 게임性 ▲빠른 게임 템포 ▲亂鬪型 大田 액션 장르에 充實한 재미 要素 ▲배틀패스 中心의 BM ▲귀엽고 個性있는 아트 드엥 좋은 評價를 내렸다.

엔씨(NC)는 '배틀크러쉬' 公式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테스트에 參與한 利用者의 피드백을 받고 있다. 이番 테스트 亦是 지난해 10月 進行된 1次 테스트 以後 利用者 피드백을 反映해 ▲키보드, 마우스를 活用한 PC 造作감 改善 ▲로비 UI 改編 ▲敵 處置 補償 追加 ▲氣力 管理 難易度 緩和 等 改善된 게임性을 선보였다.

'배틀크러쉬' 開發을 總括하는 강형석 캡틴은 "테스트 期間 동안 배틀크러쉬를 즐겨 주신 利用者 분들에게 感謝하다."며, "피드백을 積極 反映해 더 재미있는 게임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디스코드를 통해 設問을 進行하니 많은 피드백을 付託드린다."고 덧붙였다.

엔씨소프트 ‘배틀크러쉬’, 글로벌 베타 테스트 종료
엔씨소프트 ‘배틀크러쉬’, 글로벌 베타 테스트 終了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