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 大型 MMORPG '아스달 年代記: 세 個의 勢力' TV廣告 公開

넷마블, 大型 MMORPG '아스달 年代記: 세 個의 勢力' TV廣告 公開

넷마블(代表 권영식, 김병규)은 넷마블에프앤씨가 開發하고 自社에서 오는 4月 24日 出市하는 新作 MMORPG(大規模 多重 接續 役割 遂行 게임) '아스달 年代記: 세 個의 勢力'(開發社 넷마블에프앤씨) TV 廣告 映像을 29日 公開했다.

넷마블은 이番 廣告에서 太初의 勢力 戰爭을 그리는 '아스달 年代記: 세 個의 勢力'의 世界를 壓縮的으로 보여준다.

廣告는 原作의 主要人物 '타곤', '銀蟾'과 게임만의 創作 人物 '아크란'을 前面에 내세워, 3個 勢力의 特徵과 雰圍氣를 비주얼로 傳達하고, 大戰爭이 臨迫했음을 알린다.

特히 이番 映像은 實際 게임 플레이 映像을 演出해 製作됐으며, 廣告物은 TV를 비롯해 유튜브, 屋外 電光板, 地下鐵 스크린 도어 等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아스달 年代記: 세 個의 勢力'을 韓國, 臺灣, 홍콩, 마카오 구글플레이 · 애플앱스토어에 오는 24日 同時 出市한다. 이에 앞서 넷마블은 4月 2日 午前 11時 '아스달 年代記: 세 個의 勢力' 캐릭터名 先占 이벤트를 始作한다. 캐릭터名 先占 이벤트는 出市 後 使用할 캐릭터明과 서버를 미리 決定하는 이벤트다.

現在 게임 公式 사이트,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等에서 事前登錄 中으로, 事前登錄者에게는 搭乘물 馴鹿, 精靈 某墓, 靈藥 3種, 50萬 銀貨로 構成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을 支給한다. 지난 26日 事前登錄 參加者 數는 100萬名을 突破했다.

넷마블과 스튜디오드래곤의 合作 프로젝트 '아스달 年代記: 세 個의 勢力'은 드라마 '아스달 年代記'와 同一한 世界觀을 基盤으로 아스달, 아고, 無法勢力이 아스 大陸을 차지하기 위해 大規模 權力 鬪爭을 펼치는 MMORPG다. 이 게임은 3個 勢力 間의 政治, 社會, 經濟的 協力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要素를 適用했으며, 클래스別 役割 遂行이 强調된 戰鬪를 통해 MMORPG의 本質的인 재미를 追求한다.

아스달연대기 세 개의 세력 TV 광고
아스달年代記 세 個의 勢力 TV 廣告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