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빛소프트, 定期 株總 開催. AI 事業 積極 推進

한빛소프트, 定期 株總 開催. AI 事業 積極 推進

한빛소프트는 定期 株主總會를 열고 事業目的 追加 等 案件을 原案대로 議決했다고 28日 밝혔다.

會社 側에 따르면 特히 定款 變更을 통해 人工知能 솔루션 硏究 開發 및 供給業, 人工知能 소프트웨어 開發, 販賣 및 供給業, 人工知能 硏究 및 技術 開發과 技術 情報의 提供業, 人工知能 챗봇 솔루션 硏究 開發 및 供給業 等 4가지 事業目的을 追加했다.

이는 人工知能 關聯 事業을 보다 具體的으로 推進하기 위한 根據를 마련한 것이다. 앞서 지난 2022年 定期 株總에서 '人工知能(AI), 假想現實(VR), 增强現實(AR) 關聯 製品, 서비스 開發 및 供給業'을 追加한 바 있다.

한빛소프트는 그 一環으로 人工知能(AI) 音聲合成 서비스인 '보이스젠' 베타 버전을 선보였다. 音聲合成 솔루션은 게임뿐만 아니라 디지털 創作 關聯 産業에도 폭넓게 適用될 수 있을 것으로 展望하고 있다. 베타 서비스를 통해 더욱 高度化된 서비스를 正式 出市할 方針이다.

한빛소프트는 音聲認識·音聲合成·陰性챗봇·者言語理解 솔루션, AI 陰性 아바타 生成 솔루션, 映像 속 客體 檢出·動作 分析·文字 認識 솔루션 等의 人工知能 技術을 保有하고 있다.

또한 한빛소프트는 科學技術情報通信部와 情報通信産業振興院의 'AI 바우처 支援事業' 供給企業' 풀에도 登錄돼 있으며 오랜 期間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累積된 經驗과 資産을 土臺로 AI 需要 企業들에 差別化된 솔루션을 提供할 計劃이다.

이승현 代表는 株總 人事말을 통해 "人工知能 技術에 따른 變化의 물결을 黨舍의 아이덴티티인 게임 開發과 서비스에 集中하면서도 市場과 技術의 흐름을 놓치지 않기 위해 努力하고 있다"고 强調했다.

實績 關聯해서는 "黨史가 直接 開發하고, 서비스하는 新作인 그라나도 에스파다M을 통해 意味 있는 賣出과 利益을 期待하고 있다"며 "글로벌 市場에서도 關心이 높은 狀況으로, 下半期부터 順次的인 海外 론칭을 통해 確實한 實績改善을 이루어 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