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이드] ‘트라하 인피니티’의 재미를 더해주는 ‘極細紗 TIP’

[가이드] ‘트라하 인피니티’의 재미를 더해주는 ‘極細紗 TIP’

모아이게임즈의 新作 '트라하 인피니티'가 出市 以後 꾸준한 人氣를 얻으며, 安定的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月 9日 正式 서비스에 突入한 '트라하 인피니티'는 出市 後 兩大 마켓 人氣 게임 1位를 達成한 以後 現在 구글플레이 賣出 7位에 進入하며, 刮目할 만한 成果를 記錄하는 中이다.

트라하 인피니트
트라하 인피니트

'트라하 인피니티'의 가장 큰 特徵은 바로 育成과 成長에 焦點이 맞춰진 콘텐츠다. 課金이 큰 影響을 미치는 一般的인 韓國 MMORPG(多重接續온라인役割遂行게임)와 달리 利用者의 플레이 時間에 따라 캐릭터를 꾸준히 성장시킬 수 있다.

여기에 大部分 戰鬪의 境遇 거의 손을 댈 必要가 없는 自動 시스템이 適用되었지만, 利用者가 直接 肉聲을 進行해야 한다는 點에서 캐릭터의 스탯度 確認할 必要가 없는 中國 MMORPG와도 差別化를 두어 보다 색다른 成長의 재미를 提供한다.

그렇다면 '트라하 인피니티'의 育成과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要素는 果然 무엇이 있을까? 몰라도 되지만, 알면 더 좋은 게임 팁 몇 가지를 紹介해 보도록 하겠다.

레벨 달성 패키지
레벨 達成 패키지

- 課金러가 아니라면 뽑기는 ‘레벨 達成 패키지’부터 進行하자

'트라하 인피니티'는 有料 財貨인 다이아를 消耗하는 裝備와 펫/탈것 뽑기가 別途로 存在한다. 한番 뽑기에는 200 다이아, 11年 뽑기에는 2,000 다이아가 必要한데, 意外로 퀘스트와 各種 補償을 통해 相當한 數字의 다이아를 얻을 수 있다.

여기에 이 뽑기를 代替하는 召還權度 存在하기 때문에 다이아가 생길 때마다 裝備나 펫/脫 것 뽑기를 進行하는 이들이 많은데, 레벨업 區間에서는 暫時 이를 멈추고 다이아를 모으는 것을 推薦한다. 그 理由는 日程 레벨 達成마다 提供되는 限定版 ‘레벨 達成 패키지’ 때문.

장비 뽑기 카드는 의외로 많이 획득할 수 있다
裝備 뽑기 카드는 意外로 많이 獲得할 수 있다

'트라하 인피니티'는 10레벨 區間 및 特別 레벨 區間마다 特需 패키지를 一定 時間 동안 販賣한다. 이 패키지에는 '召還權 11個'를 包含해 큐브 强化에 必要한 魔力의 根源, 裝備 强化에 使用되는 '魴魚灸 강화석' 等이 包含돼 있어 價性比가 좋다.

더욱이 '트라하 인피니티'는 레벨 100부터 追加 스탯을 찍을 수 있을 程度로 레벨 區間이 相當히 길고, 90레벨은 3日 程度면 達成할 수 있어서 생각보다 자주 패키지 箱子를 보게 된다. 이에 召還權을 모아 裝備와 펫/탈것의 11年次 뽑기를 進行하고, 레벌業 區間마다 패키지로 追加 惠澤을 받는 것도 좋은 方法이다.

전투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코어 강화
戰鬪力 向上에 도움을 주는 코어 强化

- 큐브 & 카드 强化 펫 探險을 놓치지 말자

‘트라하 인피니티’의 育成 要素는 正말 多樣하다. 武器부터 基本 액세서리까지 總 10種의 裝備가 登場하여 이를 모두 强化할 수 있으며, 카드, 펫, 탈것, 證票, 아이템 도감 等 캐릭터 스탯에 影響을 미치는 育成 要素를 正말 끊이지 않고 만나볼 수 있다.

二重 큐브 强化는 캐릭터의 基本的인 全體 스탯을 아주 조금씩 늘려주지만, 큐브의 레벨이 높아질수록 成長 幅이 커지기 때문에 반드시 育成해야 하는 콘텐츠다. 또한, 큐브 成長을 더 빠르게 하고 싶다면 왼쪽 上段의 倍速 버튼을 눌러 演出을 빠르게 하는 것도 좋은 方法이다.

다양한 재료를 확보하는 펫 탐험
다양한 材料를 確保하는 펫 探險

뽑기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카드 亦是 캐릭터 스탯 增加에 생각보다 많은 影響을 미치며, 펫과 탈것 亦是 많이 얻을수록 圖鑑을 채울 수 있고, 탈것과 펫의 能力齒 버프를 얻을 수 있어 큰 도움이 된다.

特히, 펫의 境遇 探險으로 2~3時間에 한 番씩 材料를 모아올 수 있는데, 이 材料는 魔法書 조각 生成 및 액세서리 製作 等에 쓰이는 아주 貴한 材料이고, 이 探險으로만 얻을 수 있는 材料도 있어서 반드시 時間을 체크하여 探險을 보내는 것을 推薦한다.

소울 메이트를 활용한 소울 메이트 던전
소울 메이트를 活用한 소울 메이트 던전

- 외우자 “1日 1던전”, 드가자 “1日 1던전”

트라하 인피니티는 强化, 뽑기, 아이템 着用 等을 戰鬪 中에 進行할 수 있다. 이를 통해 繼續 사냥을 돌리면서 育成을 同時에 이어갈 수 있지만, 딱 하나 던전 콘텐츠는 필드에서 離脫해야 한다.

이 때문에 사냥과 地域 퀘스트를 遂行하며 던전_ 入場하지 않는 이들이 더러 있는데, 던전에서는 平素 필드에서 얻지 못하는 稀貴한 材料를 多數 얻을 수 있어 中盤部 콘텐츠에 큰 影響을 미치는 아이템을 製作할 수 있다.

귀욤귀욤한 펫들
귀욤귀욤한 펫들

特히, ‘소울메이트’, ‘솔로 던전’의 境遇 캐릭터의 戰鬪力에 따라 入場할 수 있는 段階가 달라지기 때문에 50레벨부터 本格的으로 던전에 進入하는 것이 좋으며, 試鍊의 塔 亦是 한 番에 플레이하려면 時間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餘裕 時間이 생길 때마다 플레이해 놓는 것이 좋다.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