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00萬원 投資로 年 20% 高收益… 잎새山蔘 直營農場 特別分讓 : 비즈N

3000萬원 投資로 年 20% 高收益… 잎새山蔘 直營農場 特別分讓

권혁일 記者

入力 2022-05-13 03:00 修正 2022-05-13 03:00

|
폰트
|
뉴스듣기
|
記事共有  |  
  • 페이스북
  • 트위터
㈜잎새삼


新種 코로나바이러스 感染症(코로나19) 長期化로 免疫力이 어느 때보다 重要해졌다. 이런 가운데 ㈜잎새삼에서 선보이고 있는 잎새山蔘이 卓越한 免疫力 强化 效果로 話題다. 잎새山蔘은 삼뿌리보다 有效成分이 10倍나 많이 들어 있으며, 이파리까지 모두 먹을 수 있는 優秀한 種子다.

一般的으로 三(蔘)의 品質을 評價할 때 오랜 時間 自然에서 熟成되어 온 三의 含有 成分 純度(純度)를 가장 重要한 基準으로 삼는다. ㈜잎새삼은 10餘 年間 하우스 栽培 硏究를 통해 種子 開發에 總力을 기울여온 끝에 純化된 잎새山蔘 種子를 내놓는 데 成功했다. 現在는 關聯 特許를 獲得하고 잎새山蔘 大衆化를 위해 努力하고 있다. 그 結實로 圓光大 韓醫學硏究所에서 開發을 完了해 特許 出願한 皇帝瓊玉膏를 선보이고 있다. 瓊玉膏는 東醫寶鑑에도 紹介된 代表的인 補藥이다. 普通 瓊玉膏에서는 人蔘을 쓰는데 皇帝瓊玉膏는 人蔘 代身 잎새山蔘을 使用하여 그 效能을 極大化했다. 5日間 精誠껏 고아 만든 皇帝瓊玉膏는 慢性疲勞, 免疫力 强化에 卓越한 效果가 있다.

最近 農村振興廳 國立園藝科學院은 잎새山蔘이 中樞神經系 症狀 抑制와 解熱作用, 鎭痛作用, 肝機能 保護, 蛋白質 및 地質合成 促進, 港糖尿, 肝細胞 增進, 副腎皮質호르몬 分泌 促進에 卓越하다고 發表하기도 했다. 또 잎새삼은 잎과 줄기를 同時에 먹을 수 있는 種子로, 뿌리三보다 몇 倍나 많은 有效成分이 들어 있다. 中樞神經症狀 抑制, 解熱作用, 鎭痛作用, 肝機能 保護, 蛋白質 및 地質合成 促進, 港糖尿, 港動脈硬化, 肝細胞 增進, 호르몬 分泌 促進, 副腎皮質호르몬 分泌 促進에 卓越하다.

㈜잎새삼은 잎새山蔘이 우리 몸에 잘 吸收될 수 있도록 나老化(成分을 쪼개 效果를 높임) 硏究에 힘을 쏟아왔다. 껍질, 열매, 果肉 等을 모두 攝取할 수 있어 眞正한 健康食品으로 評價받고 있다. 年間 잎새山蔘 生産量은 約 3∼5t이다. 잎새山蔘 種子도 每年 播種이 可能하다.

이처럼 安定的으로 生産이 可能한 잎새山蔘 農場은 附加價値가 높은 營農으로 評價받으며 未來營農事業으로 注目을 받고 있다. 이에 ㈜잎새삼은 直營農場 分讓을 通해 事業 多角化를 推進하고 있다. 大量 生産을 통한 流通 擴大 및 生産 工場 增設을 위해 特別分讓을 進行하고 있다. 計座 黨 3000萬 원을 投資하면 每月 50萬 원씩 支給받을 수 있다. 年 20% 高收益을 누리는 同時에 每年 5∼7年听 잎山蔘 90뿌리를 제공받는다. 元金도 保障된다. 契約 期間 3年 後 1回 延長 可能하며 延長하지 않으면 3年 後 3000萬 원 元金을 一時拂로 돌려받을 수 있다. 元金保障 支給保證 證券을 發行하기 때문에 安全하게 投資할 수 있다. 申請方法은 電話 相談 後 契約 與否를 決定하면 된다.

권혁일 記者 moragoheyaji@donga.com

專門家 칼럼



부자동 +팔로우, 동아만의 쉽고 재미있는 부동산 콘텐츠!, 네이버 포스트에서 더 많이 받아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