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大韓民國 1等 科學브랜드, 동아사이언스

‘全國學生極地論述公募展’ 對象에 金재贊 軍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2015.10.22 10:13 프린트하기

(주)동아사이언스 제공
(週)동아사이언스 提供

韓國極地硏究振興會가 主催하고 동아사이언스가 主管하는 2014年度 ‘第5回 全國學生極地論述公募展’ 受賞者가 發表됐다.

 

賞金 200萬 원이 주어지는 對象(海洋水産部 長官賞)은 金재贊(全州 象山高 1學年) 君에게 돌아갔다. ‘뜨거운 北極에 데지 않기 위하여’란 題目으로 提出한 金 君의 論述은 北極海의 領有權 問題를 여러 視角으로 分析해 높은 評價를 받았다.

 

北極 多産基地 探訪 機會가 주어지는 特別賞(極地硏究所長賞)은 ‘極止, 화이트 다이아몬드를 찾아서’라는 主題로 論述한 降雨林(木浦 愛鄕中 3學年) 君이 차지했다.

 

仔細한 事項은 홈페이지( http://mini.itamtam.co.kr/polar2014 )에서 確認할 수 있다.


科學文化팀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2015.10.22 10:13 프린트하기

혼자보기 아까운 記事
親舊들에게 共有해 보세요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이 記事가 괜찮으셨나요? 메일로 더 많은 記事를 받아보세요!

4 + 1 = 새로고침
###
科學技術과 關聯된 分野에서 紹介할 만한 재미있는 이야기, 告發 素材 等이 있으면 躊躇하지 마시고, 알려주세요. 提報하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