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미야자키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 TV미야자키 에서 넘어옴)

UMK 스포츠 스튜디오 (및 FM 미야자키 本社)

TV 미야자키 1970年 4月 1日 미야자키현 의 2番째이자 마지막 民營放送局으로 開局했다.

略稱은 UMK, 콜사인은 JODI-DTV이다.

槪要 [ 編輯 ]

  • 個國 當時부터 프로그램 放送 比率이 6:2:2(왼쪽부터 후지 TV , 니혼 TV , TV 아사히 )로 定해져 있어 후지 텔레비전 系列을 中心으로 한 트리플 크로스 넷 放送局이다. 視聽率 最高 時間帶에는 후지 텔레비전의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다른 系列國의 프로그램도 放送하기 때문에, 讀者色이 强하다.
  • UMK 演奏所와 隣接한 「UMK 스포츠 스튜디오」에 FM 미야자키 의 演奏所가 있다.
  • 個國展 略稱을 定할 때 KTM이란 略稱이 나왔지만, TV 나가사키 와 略稱이 비슷하다는 理由로 現在의 略稱으로 決定되었다.

沿革 [ 編輯 ]

編成 戰略 [ 編輯 ]

言及한 바와 같이 UMK는 후지 TV 系列을 中心으로 日本 TV 系列이나 TV 아사히 系列의 프로그램을 끼워 넣은 編成을 實施하고 있다. 19時 - 23時 프라임 타임 編成은 2020年 3月 11日 現在 다음과 같다.

이 中 月曜日 21 · 22 時代 火曜日 20時 臺 22時 臺 時差를 두고 編成된다. 또한 이 時間代 以外에, 日曜日 23時 代 後半은 로컬 營業 範圍를 爲해, 日本 TV 系列의 다른 프로그램에 代替하고 있다.

後述한대로 「FNS의 날」, 「24時間 TV」等의 地方 네트워크가 連結되는 社會 放送과 월드컵 日本 前 中繼, 올림픽 中繼 等 스포츠 中繼에서는 系列을 不問하고 優先的으로 放送이 編成될 수가 있다.

時間表 月曜日 火曜日 水曜日 木曜日 金曜日 土曜日 日曜日
19時代 후지 TV 系列 自社製作放送 후지 TV 系列 닛폰 TV 系列
(地域販賣판)
후지 TV 系列 닛폰 TV 系列
20時代 닛폰 TV 系列
(時間 遲延 編成)
닛폰 TV 系列
21時代 TV 아사히 系列
(時間 遲延 編成)
후지 TV 系列
(간사이 TV 製作板)
22時代 TV 아사히 系列
(時間 遲延 編成) [1]

후지 TV의 프로그램 配給 네트워크 人 FNS에 加盟하고 FNS 業務 協定에 正式 參與하는 한便, 日本 TV 界 類似한 組織 NNS에 加盟하고 있지 않다. 또한 아사히 內容은 ANN 뉴스 協定과 네트워크 業務 協約에 參與하고 있지만, 日本 TV 契에 비해 消極的이고 낮 ANN 뉴스 等 一部 프로그램의 同時 編成을 實施하고 있다. 하지만 包括的 人 프로그램 供給 (TV 아사히 네트워크)의 對象에서 벗어나 스포츠 뉴스 製作 協定에도 參與하지 않고 있다. 따라서 組織에서 벗어난 日本 TV 系와 아사히의 프로그램의 一部 (特히 後者)는 MRT에서도 放映되고 있다.

크로스 넷 放送局으로 役割을 實行하고 있지만, 뉴스 取材는 후지 TV의 뉴스를 主力으로 하고 있으며, 日本 TV 系의 미야자키 縣의 뉴스 取材 (特히 「news every.」用)는 키 國인 日本 TV 또는 큐슈의 核心國인 후쿠오카 放送, 이웃한 다른 絃의 言論人 구마모토 縣의 구마모토 縣民 TV, 가고시마 玄의 가고시마 요미우리 TV가 할 수 있다. 텔레비 아사히 契에 對해서도 마찬가지로, 후쿠오카 玄의 규슈 아사히 放送, 오이타 縣의 오이타 아사히 放送이 取材를 하는 境遇가 있다. 反對로 「FNN Live News days」· 「news every.」· 「報道 스테이션 」等 UMK에서 放映되지 않은 報道 프로그램에서 UMK의 取材 映像이 使用되는 事例도 颱風 報道를 中心으로 보여져 안에는 UMK 아나운서가 中繼하는 境遇도 있어, 1 名에서 3 國의 中繼에 個別的으로 登場하는 일도 決코 드물지 않다.

가고시마 縣 隨時가 擔當하는 BTV 케이블 TV 미야코 勞組 役을 除外한 미야자키 縣의 케이블 TV 放送局과 關聯하여 UMK 프로그램 供給 시스템은 FNS 뿐이며 후지 TV 提携社로 看做되고 있다. 따라서 日本 TV 系列社 및 TV 아사히 系列社는 地域 外部에 配布되지만 Fuji Television 系列社는 地域 外部에 配布하지 않으며 미야자키 縣의 케이블 TV 加入者는 Fuji TV 系列社 프로그램의 UMK에서 放送되지 않았던 프로그램을 볼 수 없게 되었다. 反對로, 地上 디지털 衛星 放送 프로그램으로 인해 미야자키 縣에서 후지 TV만이 UMK의 唯一한 位置로 設定되고 있다.

네트워크 形態 [ 編輯 ]

TV 미야자키는 후지 TV 系列을 中心으로 니혼TV 系列이나 TV 아사히 系列의 프로그램을 끼워 넣은 編成을 實施하고 있다.
후지 TV 界 프로그램 配給 네트워크인 FNS에는 加盟하고 있지만, 니혼TV 系列인 프로그램 네트워크 NNS에는 加盟하고 있지 않고 있다. TV 아사히 系列 프로그램은 放送을 잘 하지 않는편으로 낮의 ANN 뉴스等 一部 프로그램은 同時放送 하고 있지만 프로그램 供給 對象에서 除外되어 現在 ANN界 放送局中 唯一하게 ANN系列國에서 放送되는 아침 와이드쇼 슈퍼 모닝을 放送하지 않고 있다(대신 미야자키 放送 이 放送).
또, 슈퍼J채널 규슈·오키나와에서는 구마모토 아사히 放送 이 미야자키현의 뉴스 報道도 擔當하고 있으며 이 때문에인지 니혼 TV·TV 아사히의 一部 프로그램은 미야자키 放送에서 放送하고 있다. 하지만 2011年 7月 24日 아날로그 放送이 終了된 以後 補助채널을 利用한 채널 3個 (032ch, 033ch, 034ch)를 開始하는 方案도 推進 할 것이라는 說이 있다. [2] 그러나 이 方案은 事實이 아닐 可能性이 크다.

縣內 放送局 [ 編輯 ]

各州 [ 編輯 ]

  1. TV 아사히 系列 버라이어티 및 스포츠 中繼의 特別 프로에서 水曜日 21時 範圍 刑事 드라마가 最大가 되는 境遇는 斷髮 處理 프로그램 또는 22時를 넘는 간사이 TV 製作 · 후지 TV의 特別 放送을 編成.
  2. 이 方案이 現實化되면 032ch은 니혼 TV, 033ch은 TV 아사히, 그리고 034ch은 후지 TV의 프로그램을 放送하게 될 可能性이 있다.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