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 (歌手)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비지 (Bizzy)
基本 情報
本名 박준영
藝名 Bizzy B
出生 1980年 2月 29日 ( 1980-02-29 ) (44歲)
뉴질랜드의 기 뉴질랜드
性別 男性
職業 래퍼
장르 , 힙합
活動 時期 2000年 ~ 現在
所屬社 필굿뮤직
關聯 活動 무브먼트
드렁큰 타이거
MFBTY
웹사이트 비지 - 인스타그램
비지 - 트위터
비지 - 페이스북

비지 (Bizzy, 本名 박준영, 1980年 2月 29日 ~ )는 뉴질랜드 래퍼 이다. Movement Yucka Squad 라는 크루에 屬해있으며, 레이블은 Feel Ghood Music 이다. 드렁큰 타이거 7輯 活動 當時 타이거 JK 의 公演 補助 役割로 舞臺에 같이 섰다. 現在는 MFBTY 의 멤버이며, 솔로 活動과 竝行하여 MFBTY 멤버로도 活動 中이다.

바이오그래피 [ 編輯 ]

Bizzy는 7살 때 美國 워싱턴으로 移徙가 姨母와 함께 살았다. 近處에 살던 그의 姑母가 黑人과 結婚한 德分에, 그는 親戚인 黑人 누나를 통해서 여러 이스트 코스트 랩 을 接하였고 힙합에 關心을 가지게 되었다. 그는 다시 父母님있는 뉴질랜드로 옴, 그後 1995年 뉴질랜드에서 音樂學校 夜間班을 다니면서 音樂 分野에 발을 들여다놓게 되었다. 이때부터 클럽에서 DJ 를 하였으며, 自身의 親舊들과 크루를 組織하여 活動하기도 했다. 또 이때 스쿨 오브 오디오 엔지니어링(School of Audio Engineering)에 入學하여 오디오 엔지니어링을 배웠다.

2001年에 歸國한 그는 서너 군데의 有名 奇劃社를 돌았으며, 몇몇 會社에서 아이돌 그룹의 백보컬 提議 或은 客員 래퍼로써의 提議를 받았다. 하지만 自身의 本來 目標와 다름을 생각한 그는 이를 모두 拒絶하였다. 한便 이 過程에서 親해진 박선주 를 통해 양동근 等의 音樂 同僚를 만나게 되었고, Movement 크루에 들어가게 되었다. 이때 Sean2slow 가 그에게 "恒常 바빠져라"라는 意味에서 Bizzy라는 藝名을 지어주었다.

2002年 Smokie J 컴필레이션 앨범이었던 The Konexion 에 첫 솔로曲 We Movin' In 을 收錄한 그는 이때부터 本格的인 活動을 始作, Yucka Squad 活動과 Ill Skillz 公演 때의 디제잉 等 多方面에서 活動하였다. 그러나 한동안은 양동근의 親舊 MC 程度로만 알려져있던 그가 確實하게 얼굴을 알린 것은 DJ Shine 이 빠진 드렁큰 타이거가 6輯을 發表했을 때 多數의 曲에 피쳐링을 하면서였다. 그 以後 大戰 한 大學校 祝祭에서 Tiger JK와 함께 舞臺에 선 以後로는 7輯 活動까지 꾸준히 드렁큰 타이거의 舞臺에 恒常 같이 섰고, 드렁큰 타이거의 예전 哭을 할 때는 DJ Shine의 파트를 맡는 等의 補助 活動을 하였다. 2007年에는 솔로曲으로 용호門 OST의 정글타오 을 發表하였으며, 2008年 6月 앨범을 發表하였다.

自身의 솔로 活動 外에, 드렁큰 타이거 8輯 活動 때는 Paloalto 와 舞臺에서 補助로 섰다. 2012年 들어서는 뉴올 I Need a Beat 에 參與하였고 드라마 히어로 OST로 오랜만의 솔로曲 Nu Hero 를 선보였다. 그 뒤 2013年의 첫 活動으로 Bizzy는 타이거 JK, T 와 함께 MFBTY 라는 프로젝트 팀을 結成하였다. 이들은 1月 末 新曲을 發表하였으며, 1月 27日 "2013 K-POP Night out at MIDEM 2013" 公演을 통해 正式 데뷔하였다. [1]

以後 2013年 7月에는 突然 Tiger JK, 윤미래와 함께 정글 엔터테인먼트에서 獨立하여 Feel Ghood Music 이라는 새로운 레이블을 設立하고 다시 始作한다는 消息이 Tiger JK의 트위터를 통해 올라왔다. [2] 9月, Bizzy는 Feel Ghood Music의 첫 作業物人 드렁큰 타이거 앨범에 윤미래와 함께 一種의 프로젝트 유닛으로 參與하였으며, 드렁큰 타이거의 앨범 活動 동안 함께 하였다.

代表曲 : 〈정글타오〉, 〈헤어진 다음날〉, Nu Hero

디스코그래피 [ 編輯 ]

出演作 [ 編輯 ]

다른 이름 [ 編輯 ]

Bizzy는 Suga-Free 라는 다른 이름이 있는데, 이 이름은 現在는 거의 안 쓰고 있으며, Smokie J 앨범 參與 時에 參與秦의 이름으로 表記되어있다.

弘報大使 [ 編輯 ]

參考 文獻 [ 編輯 ]

各州 [ 編輯 ]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