問題 있는 레스토랑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問題 있는 레스토랑
問題のあるレストラン
장르 텔레비전 드라마
放送 國家 일본의 기 日本
放送 채널 후지 TV
放送 期間 2015年 1月 15日 ~ 3月 19日
放送 時間 木曜日 22:00 ~ 22:54
放送 分量 54分
放送 回數 10回
프로듀서 시미즈 카즈유키
演出 나미키 미치코
카토 유스케
모리와키 土毛老父
脚本 사카모토 維持
出演者 마키 요코
닫는 曲 캬리 派뮤派뮤 〈問題 걸〉
外部 링크  公式 사이트

問題 있는 레스토랑 》( 日本語 : 問題のあるレストラン )은 2015年 1月 15日 부터 3月 19日 까지 후지 TV 木曜劇場 時間帶(每週 木曜日 22:00 ~ 22:54, JST )에서 放送된 日本 텔레비전 드라마 이다. 主演은 마키 요코 .

槪要 [ 編輯 ]

大型 飮食 서비스 會社 〈LIKE DINING SERVICE〉에 勤務하고 있던 他나카 타마코는 女性에 對한 性戱弄이나 파워下라가 아무렇지 않게 일어나고 있는 職場에 反撥해 退職한다. 無職人 親舊와 前 同僚를 모아 썩은 펜트 하우스를 開場하고 포토푀를 主로 한 重視의 비스트로 레스토랑"비스트로 푸(bistro fou)"를 開店한다.

店鋪의 運營은 當初 트러블이 잇따랐지만 漸次 評判이 높아져, 各各 問題를 가지고 있었던 同僚들과도

마음을 굳히고, 일하는 기쁨과 삶의 보람을 찾아내 간다. [1]

  1. 마키 요코 “男性 社會”에 正面 勝負! (2014年 11月 21日), cinemacafe.net, 2014年 11月 21日 閱覽.

캐스트 [ 編輯 ]

BISTRO Fou [ 編輯 ]

他나카 他마코 (32) - 마키 요코 (高校 時節:오오하시 美오노)
비스트로프 店長.후쿠이縣립 打카라야마 高等學校 出身. 心志가 剛하고 일에 熱心인 性格.
〈LIKE DINING SERVICE〉의 傘下 店鋪 "심포닉 오모테산도"의 오픈 準備의 멤버였다.
오픈 直前 어떤 일로 〈LIKE DINING SERVICE〉를 退社 後 그 해 5月,
同僚이자 親舊가 맡긴 레시피를 基礎로 "심포닉 오모테산도" 건너 便에 "비스트로 푸" 開業을 決定한다. "비스트로 푸"는 屋外 店鋪이며 雨天時는 休業한다.
멤버들에게 모두 반다나를 나눠주고 있다. 반다나 色은 빨강.
닛타 유미 (23) - 니카이度 後尾 (어린 時節:要視者와 리리카)
도쿄 大學 出身. 前 〈LIKE DINING SERVICE〉 社員으로 就職活動 中이다.
恒常 검은복장이므로 하이지가 "검은옷쨩"이라고 別名을 붙인다. 엘리트 意識이 剛하지만, 融通性이 없는 性格.
"비스트로 푸"의 제너럴 프로듀서=제네 P를 自稱해, 經營에 드는 原價率 等을 바로바로 計算하는 才能이 있다.
벤처事業을 準備한다며 暫時 "비스트로 푸"를 떠났던 그女에게 融資相談師를 소개시켜준다는 호시노에게 홀렸고
그것을 사랑이라고 錯覺한 닛타는 順順히 따라갔다가 衝擊的인 일 [1] 을 겪고 돌아온다..
나중에 호시노로부터 謝過받지만.... .. 반다나 色은 草綠色.
카와나 아이리 (26) - 打카하타 미츠키
前 〈LIKE DINING SERVICE〉 本社 事業部 寺院 兼 웨이트리스.
男子를 노릴 때나 뭔가를 생각했을 때 머리를 귀에 거는 버릇이 있다는 點에서 하이지가 '미미'라고 別名을 붙인다.
또 나나미에게서는 "반짝 빛나는 머리카락 量産型 女子"라고 評價받는다. 恒常 사랑을 받는 것이 神經쓰는 戀愛依存症으로, 以前에는 몬지에게 一方的으로 戀人을 自稱해, 商社의 性戱弄도 抵抗하지 않고 받아넘겼다.
同僚 이케베로부터의 事件 [2] 을 契機로 退職해 "비스트로 푸"로 移職한다. 가게에서는 웨이트리스 및 自稱·弘報部長을 맡고있다. 반다나 色은 오렌지.
아메키 치카 (20) - 마츠오카 마유 (8歲:소가 나츠美/10歲:魂카와 미노리)
셰프. 極度의 對人恐怖症으로 늘 후드 달린 파커를 입어서 하이지가 "파카쨩"이라고 別名을 붙인다.
家庭 崩壞의 要因인 아버지를 미워한다. 첫 對面 때는 金髮에 마스크를 쓰고 말을 하지 않고, 스마트폰을 使用해 이야기하고 있었다. 아버지의 女子 關係에서 마음에 병든 어머니와 함께 살았다. [3]
어린시절 努力의 結果, 店長이 마음에 그린 레시피를 再現할 수 있을 程度의 料理의 솜씨를 習得한다.
반다나 色은 노랑.
모리무라 쿄코 → 山젠인 쿄코 (32) - 우스다 아사미 (高校 時節:키무라 유키)
不셰프. 타마코와는 高等學校 劍道部 時節부터의 親舊. 싱글 맘으로 現在 男便과 離婚 調整中. 햇빛알레르기가 있다. 家父長的인 男便에게 暴言을 들었고 그 때문에 自尊感이 낮아졌고, 10年間 專業主婦였던 自身을 믿지 못했으나,
元來 갖고 있던 料理의 實力으로 部 셰프가 된다. 반다나 色깔은 파랑.
카라스모리 나나미 (46) - YOU
소믈리에르. 타마코와는 예전 會社의 同僚. 작은 料食業界였으며 나중에는 커피 車를 타마코와 했었다.
種種 쇼와 時代의 이야기를 周圍를 흔들어 놓는다. 10年 前까지 辯護士를 했으며 只今은 暫時 쉬는 中.
나중에는 復職해 사츠키의 事件에 對해서 아메키 提訴를 맡는다. 반다나 色깔은 보라.
誤시마즈키 하이지 (39) - 야스다 켄
파티시에. 餘張이 좋아하는 게이. 그 때문에 職業을 얻지 못하고 있다. 파리에서 파티쉐 授業을 받았고, 타마코부터 勸誘를 받는다.
"심포닉 오모테산도"의 開始를 도왔다. 사람들의 感情을 빨리 캐치하며 섬세한 感性을 갖는다.
自身과 같은 같은 稀貴 姓氏의 名銜을 모으고 있다. 반다나 色깔은 粉紅.

LIKE DINING SERVICE [ 編輯 ]

SYMPHONIC OMOTESANDO [ 編輯 ]

몬지 마코토 (26) - 히가시데 마사히로
셰프. 不遜하고 自己 中心的인 性格. 파리의 콘테스트에서 賞을 받았으면서도 料理師로써는 未熟한 바텐더였지만,
"심포닉 오모테산도"의 오픈 時, 他마코가 料理 實力을 높게 사 스카우트한다.
타마코와 옛 愛人 關係이기도 했다. 퉁명스러운 말套이지만 過去 打마코에게 "料理에 마음은 關係 없잖아"라고 말하며 다퉜던 것을 걱정하고 있으며,
"비스트로 푸"과 같은 사츠키 레시피의 폰을 使用하는 것을 取消하고 스스로 새로운 폰의 레시피를 開拓한다고 맞선다. 自身만의 포토푀를 챙겨가 打마코에게 가서 自身의 新婦가 되는게 어떻냐고 宣言하거나 함께 가게를 만들어 가자 하지만 타마코의 마음을 되돌리는 일은 없었다. 社長의 謝過가 假飾이 나온 위에 自身을 侮辱된 일에 大怒, 社長에게 暴力을 加한 後 解雇된다.그 後 호시노와 함께 海邊의 호텔 레스토랑에 재취업했다....
호시노 다이치 (22) - 스다 마사키
廚房長 見習生. 行動 상냥하지만 言動은 輕薄한 "챠라남".
職場 先輩들로부터 뒤에서 毆打를 當하고 있다. 自身을 看護해 준 닛타와 車內에서 하룻밤을 지내지만,
이미 同居하고 있는 愛人이 있어, 그 愛人으로부터 高額의 빚을 내, 닛타한테서도 돈을 모으고 있었다. 獨立的으로 벤처 企業 設立의 파트너로 結實을 招待하지만, 融資 相談處에 닛타를 두고 도망친다.

本社 [ 編輯 ]

아메키 打로 (50) - 스기모토 텟打
種種 雜誌나 TV에 紹介되는 有名한 飮食店의 社長. 치카의 아버지.
그 德分에 知名度가 높고 엄청난 카리스마가 있지만 事實 飮食에 關心이 없고 돈이 全部라고 생각하는 俗物.
職員들에게 性戱弄이나 파워하라를 常習的으로 한다. 前 아내의 카나코나 딸의 치카를 만났을 때도 분별없는 發言을 하며, 打마코에게 愛人이 되지 않겠냐는 提案을 하는 等 常識以下의 사람. [4]
츠치다 카즈誤 (48) - 후키코시 미츠루
事業部 部長. 타마코의 直屬 上官. 倨慢한 性格이지만 社長은 마음에 들어한다. [5]
니시와키 타이치 (57) - 打야마 료세이
寺院. 아이리나 다른 女社員에 對한 性戱弄 常習者. "심포닉 오모테산도"가 休業 後, 토다와 함께 失業者가 된다.

그 外 [ 編輯 ]

모리무라 히로무 - 以下라 쇼고
쿄코의 아들.

게스트 [ 編輯 ]

第1話
후지무라 사츠키 (32) - 키쿠치 아키코 (高校 時節:시다 사라)
타마코의 高校 時節부터의 親舊로, 同僚.

스태프 [ 編輯 ]

  • 脚本 - 사카모토 維持
  • 音樂 - 데와 요시아키, 下付카 有利
  • 演出 - 나미키 미치코, 카토 유스케, 모리와키 土毛老父
  • 主題가 - 캬리 派뮤派뮤 〈問題 걸〉 ( 워너 뮤직 재팬 /unBORDE)
  • 프로듀스 - 시미즈 카즈유키
  • 製作 - 후지 TV 드라마 製作 센터

放送 일자 [ 編輯 ]

各 禍 放送일 副題 演出 視聽率 [6]
第1話 2015年 1月 15日 性戱弄 職場 上司 괴롭힘 女子는 참지 않으면 안 되는 거야? 나미키 미치코 11.3%
第2話 1月 22日 꿈으로의 첫걸음! 그렇지만 個店은 顚倒多難? 8.4%
第3話 1月 29日 開店! 問題 있는 레스토랑 카토 유스케 8.1%
第4話 2月 5日 미운 라이벌點을 마구 부셔라! 8.9%
第5話 2月 12日 밸런타인 決戰으로 奇跡이! 나미키 미치코 8.6%
第6話 2月 19日 마침내 全員 集合! 사랑도 神 展開!? 카토 유스케 10.0%
第7話 2月 26日 完全 勝利! 女子들의 決斷은… 나미키 미치코 9.5%
第8話 3月 5日 꽃美男 셰프, 빼돌리기!? 모리와키 土毛老父 10.4%
第9話 3月 12日 衝擊 級 展開! 라이벌 解雇!? 카토 유스케 9.0%
최종화 3月 19日 힘내라 女子 아이! 나미키 미치코 8.7%
平均 視聽率 9.3% (視聽率은 칸토 地球 · 비디오 리서치 社 調査)
  • 첫回는 15分 擴大.

各州 [ 編輯 ]

  1. 現場에 있었고, 나중에 "비스트로 푸"에 訪問한 손님에 依하면, 바니걸차림으로 接待하고, 스타킹을 얼굴에 뒤집어 쓰거나 한 것 같다.
  2. 그女를 쉽게 생각한 職場 同僚에게 스토킹을 當하며 불려나간 프로포즈 場所에서 結局 暴行까지 當하게 되며 그만두게 된다.
  3. 히키코謀利였고 每日 죽고싶다고 말한 엄마는 지난 7年 동안 房에서 나오지 않았다. 그동안 엄마가 營養 失調가 되지 않도록 맛있는 밥을 만들어서 엄마에게 주었다. 레시피는 放送에 나오는 걸 參考했고 그 結果 中學校도 高等學校도 가지 못했다.
  4. 사츠키가 訴訟을 내고, 그 後 本人 會社에 찾아온 他마코 앞에서 무늬만 謝過를 하지만 週刊誌에 依해 그 事件에 對해 낱낱히 밝혀지게 되고 結局 辭任, 失業 中인 몸이 된다.
  5. "심포닉 오모테산도" 經營 不振으로, 夫人과 딸의 앞에서 社長에서 파워하라를 받았으며 結局 擔當에서 解任된다. 타마코의 勸誘로 사츠키의 事件을 週刊誌에 낱낱이 發說한다.
  6. 問題 있는 레스토랑 Archived 2015年 1月 21日 - 웨이백 머신 , 스포니치 어넥스, 2015年 3月 26日 閱覽.

같이 보기 [ 編輯 ]

外部 링크 [ 編輯 ]

후지 TV 木曜劇場
以前 作品 作品名 다음 作品
디어 시스터
(2014.10.16 ~ 2014.12.18)
問題 있는 레스토랑
(2015.1.15 ~ 2015.3.19)
醫師들의 戀愛 事情
(2015.4.9 ~ 2015.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