馬島精兵의 슬레이브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馬島精兵의 슬레이브
魔都精兵のスレイブ
장르 액션 , 하렘 , 판타지
漫畫
作家 타카히로
作畫 타케무라 요헤이
出版社 일본 슈에이샤
대한민국 대원씨아이
레이블 점프 코믹스
連載 期間 2019年 1月 5日~
卷數 期間 12卷 (2023年 1月 現在)
TV 애니메이션
原作 타카히로, 타케무라 요헤이
總監督 니시무라 準紙
監督 쿠地 故로
시리즈 構成 나카니시 야스히로
脚本 카노 料打, 킨다이치 아키라
캐릭터 디자인 요시이 히로유키
애니메이션 製作 Seven Arcs
放送社 AT-X , 도쿄 MX
等級 19歲 以上
放映 期間 2024年 1月 4日~現在
- 討論
위키프로젝트 漫畫 ? 애니메이션
포털 漫畫 ? 日本의 漫畫와 애니메이션

馬島精兵의 슬레이브 》( 日本語 : 魔都精兵のスレイブ 魔吐歲이헤이노 스레이部 [ * ] )는 原作: 타카히로, 作畫: 타케무라 요헤이의 日本 漫畫 作品이다. 슈에이샤의 웹코믹 사이트 《 少年 점프+ 》에서 2019年 1月 5日부터 土曜日에 連載 中이다. [1] 커버 일러스트의 彩色은 OKADA가 擔當한다. 2023年 1月 現在 電子판을 包含한 單行本의 累積 發行 部數는 200萬 部를 突破했다. [2]

줄거리 [ 編輯 ]

數十 年 前, 日本 各地에 갑자기 出現한 수수께끼의 文 「쿠나度」. 그 앞에는 秋귀라는 怪物과 먹은 者에게 이능의 힘을 주는 복숭아가 存在하는 이空間 魔都家 있었다.복숭아는 女性에게만 能力을 가져다주었기 때문에 世上은 男女平等에서 女尊男卑로 變化했다. 日本 政府는 馬島로 가는 門을 管理下에 두고 복숭아의 힘을 얻은 女性들로 構成된 새로운 組織 馬房臺를 創設했다. 그리고 2020年 어느 날 進路를 苦悶하는 高3 男學生인 와쿠라 유키는 突發的으로 發生한 門 안으로 들어가 馬島로 헤매고 秋귀에게 襲擊당하고 만다. 그곳에 달려온 馬房臺 7番帶 助長·하마에 쿄카에 依해 救助되지만 危機는 繼續된다. 絶體絶命視 傾向의 能力 無窮의 사슬에 依해 유키는 奴隸가 되고 代身 莫强한 힘을 얻어 헤쳐 나간다. 마침내 유키는 校카의 奴隸 兼 馬房大 寄宿舍 管理人으로 秋귀와 싸우는 나날을 보내게 됐다.

登場人物 [ 編輯 ]

성우의 項目은 텔레비전 애니메이션版의 聲優를 參照瑕疵.

馬房臺 (魔防隊) [ 編輯 ]

七番臺 (七番組)(主要 人物) [ 編輯 ]

와쿠라 流寓키 (和倉 優希, わくら ゆうき)
聲優 - 히로세 幽夜 (??裕也) [3]
나이: 17歲 / 신장: 173cm / 生日 : 3月 12日 / 血液型 : A型.
本作의 主人公으로, 7프로 寄宿舍 管理人이다. 집안일을 잘하고, 새로운 料理나 淸掃用具 開發이 趣味다.
이야기 始作 初期에는 公立 우에노게 高等學校 3學年 男學生으로 女尊男卑해진 社會에서의 卒業 後의 將來에 對해 苦悶하던 中, 馬島로 헤매어 쿄카에게 保護받는다.그러다 秋歸依 大軍을 걷어차기 위해 半쯤 强制로 그女의 奴隸가 되고 馬房臺 일곱 프로그램에 雇傭된다.
아오바네라는 언니가 있어서 어렸을 때는 자주 男妹가 다마가와에서 놀고 있었다.여러 番 푸른 날개에게 울렸지만 그래도 그女를 그리워하며 자주 뒤를 따랐다.6년 前 푸른 날개를 馬島 災害로 잃었으나 외뿔 秋귀와의 싸움에서 외뿔 등에 타는 사람型 秋귀가 푸른 날개를 닮았다는 事實에 驚愕한다.그 後 두 番째 人間型 秋歸依 襲擊 때 隱身處로 끌려가 그곳에서 다시 한番 아오바와 再會를 하였다.그리고 청우로부터 人間型 秋歸依 事緣을 알고 隱身處 싸움을 거쳐 다시 청우들과 헤어지게 되었는데, 청우들 人間型 秋귀를 人間에게 돌려줄 手段을 찾기로 決心했다. 1次 人氣投票에서는 7位를 記錄한다.
奴隸化
'無窮의 사슬'에 依해 傾向의 손에 입맞춤으로써 肉體가 秋귀와 같은 李兄의 모습으로 變化하여 人間을 훨씬 넘어선 힘을 發揮한다.
목에는 쇠사슬이 달린 목걸이가 달려 있고, 타는 사람의 主人이 유키의 등에 올라타 쇠사슬을 당겨 命令을 내려줌으로써 더욱 힘이 이끌어진다.그 戰鬪能力은 여느 秋귀 數十 具를 쉽게 純살할 程度로 높다. 乘車者의 主人이 바뀌면서 奴隸化의 特性이 變化해 다른 形態가 될 수 있다.
오른쪽 주먹에 힘을 集中해 쏘는 豫家眷이나, 乳牛가 敵의 머리 위에서 손칼을 쏘고, 同時에 유키의 等에 탄 校카가 칼로 옆으로 패는 合體機 好날十字架 等 奴隸化 狀態에서 쏘는 技術의 이름에는 奴隸를 떠올리게 하는 말이 들어 있다.
校카가 유키 取扱에 익숙해지면 쇠사슬을 늘릴 수도 있게 되었다.
傾向이 곁에 없을 때는 傾向의 부츠에 입을 맞추는 것으로 어중간하면서도 奴隸化를 이뤄 巨大한 秋귀를 打倒했지만 時間이 빠르고 褒賞도 아픈 마사지였다. 能力이 解除돼 人間으로 돌아갈 때 빛이나 煙氣가 난다.6번과의 交流展 때 유키는 이를 어지럽게 利用했다.
天津 (天進, てんしん)
無窮無盡한 사슬의 追加 可能性인 鎭火 形態. 鎭火 前보다 制限時間이 짧아지지만 힘도 速度도 全體的으로 懸隔히 强化된다. 日만린과의 특훈으로 攄得했다.
禹젠 쿄카 (羽前 京香, うぜん きょうか)
聲優 - 키토 아카리 (鬼頭明里) [3]
나이 : 21歲 / 신장 : 167cm / 生日 : 9月 4日 / 血液型: O型. 가슴둘레: 85 (E).
本作의 女主人公으로 7프로의 助長이다. 도깨비의 助長이라는 凜凜한 女性.
馬島를 헤매던 乳牛를 救助했지만 秋歸依 大軍에 둘러싸여 결계로 막았을 때 유키를 奴隸로 삼기로 하고 自身의 能力으로 유키에게 莫强한 힘을 실어주는 데 成功.그를 일곱 프로에 雇用하다.
故鄕인 야마가타縣 츠키야마에서 일어난 「츠키야마 五利子와 事件」이라고 하는 馬島 災害의 唯一한 生存.重傷을 再活治療로 고친 뒤 名家 아래 修行과 鍛鍊에 힘쓰고 故鄕의 怨讐를 갚기 위해 馬房臺에 入隊.일곱 프로그램에 配屬되는데 當時 助長이 自身의 野心을 위해 部下에게 無理한 命令을 내리는 人物이었고, 그것이 마음에 들지 않아 決鬪를 申請해 勝利하고 組長의 자리를 빼앗았다.이후에는 秋귀를 討伐하면서 故鄕을 망친 외뿔로 불리는 秋귀를 찾아내 쓰러뜨리는 것을 目標로 하고 있다.
能力을 使用해 解除할 때마다 代價로 우키에게 性的인 補償을 줘야 하지만 嫌惡感은 품지 않는다.유키의 私生活에는 參見할 생각이 없었지만, 유키가 아마카에게 拘礙받는 것을 보면서 獨占慾이 싹트고 조금씩 유키를 意識해 나가게 된다.
能力으로 强化한 流寓키를 司役割 뿐만 아니라 스스로도 靈山에서 遂行하여 完成한 獨自的인 戰鬪술과 日本刀를 武器로 싸운다.무도의 基本을 익혀 生辰의 强度는 右를 넘어 馬房臺에서 唯一하게 복숭아의 能力 없이 秋귀를 쓰러뜨릴 수 있는 境地에 있으며, 다른 人間이 똑같이 鍛鍊해도 아직까지 아무도 傾向의 領域에 到達하지 못하고 있다.이 복숭아의 힘에 相關없이 秋귀를 쓰러뜨릴 수 있는 例外性이 그女를 助長 자리에 앉히는 한 原因이 됐다.
1次 人氣投票에서는 2位를 記錄한다.
無窮의 사슬 (無窮の鎖,スレイブ)
奴隸로 만든 生命體의 힘을 끌어내어 使役하는 能力이 있다.
한番 奴隸가 된 生命體는 基本的으로 죽을 때까지 校카奴隸 狀態가 된다.
本篇 始作까지는 秋귀를 使役하였으나 우희를 奴隸로 삼자 秋귀와는 比較할 수 없을 程度로 强化되었다.주위에서는 完全히 벗어난 能力이라는 揶揄를 받고 있었다(쿄카 本人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다.) [4] 하지만 實際로는 奴隸가 되는 者의 成長, 州와 奴隸가 主從關係를 剛하게 의식함으로써 越等한 出力이 되는 것, 다른 隊員에게 能力의 貸出에 따라 于喜의 特性이 크게 變化하는 等 말 그대로 『無窮한 成長性과 擴張性』으로 가득 찬 能力이다. [5]
하지만 實際로는 奴隸가 되는 者의 成長, 州와 奴隸가 主從關係를 剛하게 의식함으로써 越等한 出力이 되는 것, 다른 隊員에게 能力의 貸出에 따라 于喜의 特性이 크게 變化하는 等 말 그대로 『無窮한 成長性과 擴張性』으로 가득 찬 能力이다.
無窮의 사슬 戰雲 (無窮の鎖??雲,スレイブ?いくさぐも)
巧카(京香)와 히만린(日萬 の)의 두 사람이 카리로 유키( 京)에게 無窮의 사슬을 發動한 形態이다.
主人이 두 사람이 됨으로써 힘과 速度가 더욱 强化돼 입에서 破壞光線을 뿜어내는 咆哮格이라는 必殺氣를 낼 수 있다. 이 形態는 大家의 褒賞도 두 사람이 걸리지만 平素보다 우희의 消耗와 反動이 커서 長期戰에는 適合하지 않다.
無窮의 사슬 하늘 (無窮の鎖?天, スレイブ?てん)
通常 形態를 『天津』으로 進化시킨 形態.
全體的으로 能力이 向上된다. 同時에 傾向이 이 形態에 맞추도록 故鄕의 月山을 읊은 句節을 主唱함으로써 腦의 리미터를 分離하여 自身의 움직임을 短時間 높이는 技術을 使用한다.
必殺技로서 유키가 自身의 身體를 에너지로 變換해 사슬을 통해 校카의 칼에 깃들고, 교카필살의 一閃으로 유키를 참格으로 날리는 合體奧義 예날의 칼을 쏠 수 있게 된다.
아즈마 히마리 (東 日万?, あずま ひまり)
聲優 - 미야모토 유메 (宮本侑芽) [6]
나이 : 18歲. 신장 : 159센티미터.生日 : 8月 28日.血液型: A型. 가슴둘레: 83(D).
나이 : 18歲. 신장 : 159센티미터.生日 : 8月 28日.血液型 : A型. 가슴 : 83(D). 7프로 副組長.自尊心이 强하고 性質이 急해 火를 잘 내는 女子.좋아하는 飮食은 라면이다. 쿄카에 心醉해 있고, 男子인 유키를 좋게 생각하지 않지만 戰鬪時의 유키의 强度는 認定하고 있다.
馬島에서의 功績이 큰 名文 同家 出身으로 카자마이키의 셋째 딸이다. 優秀한 누나가 많은 만큼 히만린도 期待되었지만 重要한 때에 結果를 내지 못했기 때문에 親庭에서는 落伍하라는 말을 듣고 어머니 카자마이키는 恐怖의 對象이 되어 누나 野治號로부터는 每日 바보 取扱을 받고 있었다.이를 위해 交響과 같은 剛한 存在가 되어 되돌아보는 것을 目標로 訓鍊을 거듭하고 있다.
6 프로그램과의 交流戰에서 野治號가 大戰 相對가 되어, 無窮의 사슬로 거느린 流寓키와 함께 挑戰해 勝利한 後에는 野治號와의 距離가 줄어, 乳牛키의 일도 再檢討했다.
1次 人氣投票에서는 3位를 記錄했다.
靑雲의 뜻 (?雲の志, ラ?ニング)
다른 사람의 能力을 배움으로써 複寫하여 스스로도 使用할 수 있게 되는 能力이 있다.
스마트폰 端末機에 情報를 세팅해 놓은 人物의 能力을 使用할 수 있지만 複寫한 能力은 熱化되기 때문에 大部分 쓸모가 없다.
臺가 있는 能力을 使用하면 그 代價를 支拂하지 않으면 다른 能力으로 轉換될 수 없다.
後에 東쪽 晩餐에서, 카자마이키에게 挑發당한 것에 依해서 憤怒로 覺醒. 助長隔意 物件을 始作으로 수많은 能力을 正確度는 떨어지긴 했지만, 實戰 레벨까지 끌어올려 써냈다.
武裝 小邑 訪放榜 (武?小町 バンバンバン)
身體의 一部分을 武器로 변화시키는 能力이 있다.
元來는 馬房臺 5 프로그램의 兆원인 사키의 것으로, 宮合이 좋았는지 熱火는 別로 하지 않고, 히만린이 공격용의 메인으로 使用하고 있다. 後에 더욱 힘을 끌어낼 수 있게 되어, 强力한 兵器로 變化할 수 있게 되어, 머리카락을 無數한 砲門으로 바꾸어 全方位로 攻擊하는 日帝 射擊(풀버스트)이라는 技術도 만들어냈다.
玉體革命 패러다임 시프트 (玉?革命, パラダイムシフト)
自身의 身體크기를 변화시키는 能力이 있다. 히만린이라면 가슴의 크기가 3센치 變하는 程度.
無窮無盡한 사슬·旋風 슬레이브·가슴벌레 (無窮の鎖?旋風 スレイブ?つむじかぜ)
日만린이 複寫한 無窮의 사슬을 우희에게 使用한 形態이다.
여느 形態와 달리 速度가 懸隔히 빨라지는 速度 特化 形態지만 힘은 떨어지고 있다.특훈으로 스피드를 살린 가장 빠른 一擊을 날리는 烙印波라는 必殺氣를 엮어냈다.
代價로 쿄카와 마찬가지로 유키에게 性的인 賞을 주어야 한다.
無窮無盡한 사슬·旋風 「千」 슬레이브·가슴벌레 「千」 (無窮の鎖?旋風「天」 スレイブ?つむじかぜ「てん」)
旋風 形態를 『天津』으로 進化시킨 形態이다.
制限時間을 짧게 묶는 結縛을 加함으로써 速度를 더욱 强化했다.
無作定 無道團 나이트 스톰 (常闇舞踏?,ナイトスト?ム)
바람을 造作하는 能力 覺醒 時 使用. 風舞姬의 身體를 크게 후퇴시켰다.
亞麻盧 美토리노 美코토 아메노 美토리 (天御鳥命,アメノミトリ)
空間을 造作하는 能力으로 覺醒 時 使用한다. 正確度는 떨어지지만 實戰 레벨에서 使用 可能.
行雲流水 파이슨 (行雲流水.パイソン)
自身의 行動을 腦 안에서 豫約 入力함으로써 그 움직임을 忠實히 實行하는 能力. 覺醒 時 使用한다.
東쪽의 다쓰카쿠 (東の辰刻, ゴ?ルデンアワ?)
時間을 造作하는 能力이 있다. 覺醒 時 使用. 操縱할 수 있는 時間은 2秒.
스루가 슈슈 (駿河 朱?, するが しゅしゅ)
聲優 - 히노 마리 (日野まり) [6]
나이:17歲. 신장:165센티미터.生日 : 11月 13日.血液型: B型. 가슴둘레: 85 (E)
일곱 프로그램 兆원으로, 머리에 리본을 단 好奇心 많은 少女이다. 게임이 趣味이다.
平凡한 家庭의 胎生이지만 刺戟을 위해 馬房臺에 入隊했다. 세 姊妹 中 막내로 家族의 응석을 받았다.
姊妹가 모두 變遷도여자고등학교라는 初中高 一貫 女高 出身이어서 只今까지 人生에서 홀아비 없이 새로 일곱 프로그램에 들어간 男子 유키에게 興味津津해 偶然히 女子 沐浴湯을 들여다본 유키를 寫眞으로 찍어 脅迫해 奴隸로 만든다.이후 寄宿舍를 덮쳐온 秋귀와의 싸움에서 유키의 도움을 받자 유키라고 愛稱으로 부르게 되어 好意를 품는다.
팔罍新 始球로가 유키를 노리고 7個 프로그램의 寄宿舍에 侵入했을 때는 아마카와 함께 邀擊해, 2回 攻擊을 맞힌 것으로 擊退했지만 始球로의 눈에 띄고 만다. 1次 人氣投票에서는 4位를 記錄한다.
玉體革命 패러다임 시프트 (玉?革命 パラダイムシフト)
自身의 身體크기를 변화시키는 能力이다.
입고 있는 옷이나 單純한 構造를 가진 物件도 함께 사이즈 變更을 할 수 있다.커질 境遇 7個 프로그램 寄宿舍보다 훨씬 巨大해져 壓倒的인 파워를 떨칠 수 있지만 에너지를 消費하기 쉽고 複雜한 構造를 가진 携帶폰이나 銃器 등은 함께 키우기 어렵다.작게 줄어들 때는 制限 時間도 길고 携帶 等도 쉽게 소형화할 수 있다.
나중에 身體 一部分만 사이즈 變更을 할 수 있게 됐다. 本篇에서는 가슴만 키우고 유키를 誘惑했다.
無窮의 사슬, 癌융 슬레이브, 이와토視 (無窮の鎖?岩融, スレイブ?いわとおし)
校카로부터 奴隸化 狀態의 유키를 貸出받아 株主가 車主가 되었을 때의 形態이다.
一擊에 작은 바위山을 부술 程度의 파워 特化型 形態로 代身 速度가 相當히 떨어진다.쿄카에게는 「심플한 特性이라면 貸出할 必要가 없다」라고 判斷되어 焦燥해진 朱紅이 「自身이 巨大化하면 有키도 거대화할 수 있지 않을까?」라고 提案해 實行했지만 失敗로 끝났다.
오카와무라 레이 (大川村 寧, おおかわむら ねい)
聲優 - 타치바나 히나 (立花日菜) [6]
나이: 11歲 / 신장: 145센티미터 / 生日 : 5月 5日 / 血液型 : AB型.
일곱 프로그램 索敵界. 일곱 프로그램의 最年少인 初等學生 女子아이. 只今의 目標는 집안일의 向上이다.
馬島에 彷徨한 者나 出現한 秋귀를 能力으로 찾아내는 削籍系의 非戰鬪員이다. 어리지만 먼저 入隊한 上司로서 유키를 恒常 걱정하고 있다. 寄宿舍 內部의 門을 지나 고치縣의 初等學校로 通學하고 있다.
父母가 馬島 災害로 失踪돼 馬島 硏究가 오카와무라 博士에게 引受됐다. 因緣이 닿아 平素보다 이른 나이에 복숭아를 입에 물고 있다.부모님은 아직 살아계시리라 믿으며, 반드시 찾겠다고 다짐하고 있다.
1次 人氣投票에서는 5位를 記錄한다.
반드시 發見한다 프로미스 (きっと見つける プロミス)
먼 곳을 내다볼 수 있는 千里眼의 能力이 있다.
發動 中에 靈의 身體를 接한 사람에게도 時點을 聯動시켜 視野를 共有할 수 있다.
수많은 能力 中에서도 稀貴한 것으로 여겨진다.
無窮의 사슬 황성 슬레이브 반짝이 (無窮の鎖?煌星 スレイブ?きらぼし)
쿄카로부터 奴隸化 狀態의 유키를 貸出받아 닝이 車主가 되었을 때의 形態. 힘도 速度도 普通 形態보다 떨어지지만 感覺이 갈리는 削籍 特化의 形態. 時刻은 透視가 可能할 程度로 强化되고 聽覺은 다른 사람의 心臟搏動陰을 들을 수 있게 된다.녕이 어리기도 하고, 大家도 우희의 머리 쓰다듬기 等 가벼운 것으로 되어 있다.

日登攀 (一番組) [ 編輯 ]

타타라 키노美 (多?良 木乃?, たたら このみ)
신장: 155 센티미터 / 生日 : 12月 4日 / 血液型 : A型.
가장 班長이다. 現役 高校生의 健康한 少女이며, 心志가 强하고, 사람을 잘 따른다. 乳牛키보다 年下이다.
前 助長 리우 祕藏의 弟子이자 校카의 女同生 弟子에 該當한다. 그 實力은 몇 年이 지나면 總組長이 될 수 있다고 壯談할 程度이다.
墓가 리우 (冥加 りう, みょうが りう)
신장: 154센티미터 / 生日 : 7月 7日 / 血液型 : O型.
理致幇助 副組長. 馬房代의 단골손님인 老婆. 趣味는 멋쟁이이다.
너무 剛한 實力으로 오랜 期間 助長을 맡고 있었지만 高嶺陶 있어 키노 미노루에게 組長의 자리를 讓步했다.현재는 扶助長으로서 키노 미노루의 補佐를 하고 있다. 人材의 育成도 特技이며, 校카나 키노 미노루에게 無道의 基本을 두드린 스승이기도 하다.

이登攀 (二番組) [ 編輯 ]

카미韻텐 미라 (上運天 美羅, かみうんてん みら)
신장: 170센티미터 / 生日 : 8月 21日 / 血液型: B型 / 가슴둘레: 85 (E)
2 프로그램 助長. 가슴에 漂白을 두른 양키風의 女性.血氣 旺盛하고 好戰的이다. 1人稱은 나이다.
男子답게 强靭하고 무서운 모습이지만 보살핌이 좋아 部下 隊員들로부터는 欽慕를 받고 있다.교향을 라이벌로 삼고 次期 總助長 자리를 다투고 있다.
出身은 오키나와 縣으로 馬房臺에 들어가기 前에는 紅蓮의 미라라는 別名을 가진 스케쥴을 하고 있었다.현지에서는 질세라 自身이 最强이라고 생각했지만 馬房臺에 들어가 만난 傾向과 能力 없는 맨손 勝負에서 졌다.조장이 된 時期도 같고 擔當 地球도 鬼門과 뒷귀文科 같은 激戰區여서 兩側 모두 總助長을 目標로 하고 있어 完全히 라이벌 사이다.
戀愛에 關해서는 禹브로, 유우키에게 벌거벗겨졌을 때는 얼굴을 붉히며 强勢를 부렸고, 校카가 유우키에게 能力의 對象에 依한 性的인 補償을 주는 것을 目擊했을 때는 두 사람이 肉體 關係를 맺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어 唐慌했다.
朱紅色 連帶 (緋色の連隊, オ?ルキリング)
多數의 分身을 만들어내는 能力이 있다.
이 焚身은 實體가 있고 모습도 世紀도 미라와 똑같아서 아무리 만들어도 世紀의 質이 떨어지지 않는다. 이를 使用하면 相對를 에워싸고 뭇매를 맞거나 拉致된 人質 探索時間 減少와 日帝 構造 等 人海戰術이 可能해진다.
자하 메구미 (座覇 めぐみ, ざは めぐみ)
신장: 154센티미터 / 生日 : 10月 23日 / 血液型 : A型.
두 프로그램 構成員으로, 마스크를 쓰고 있는 前 不良 女性이 있다.
自身을 커보이고 싶다는 理由로 不良해졌지만 되받아 피를 흘리는 스케이番 時節의 미라와 만나 그女에게 心醉.그女의 旗발을 짊어짐으로써 矜持와 自信感을 얻는다.
미라와 마찬가지로 馬房臺에 들어간 後에도 그女의 旗발을 잡고 있었으며, 미라가 出擊하자 두 프로그램 馬房大 寄宿舍 지붕에서 旗발을 들고 미라를 强化하는 役割을 하였다.
朱紅色 旗발잡이 (緋色の旗持ち, レッドソウル)
상운천미라熱은 能力을 强化한다.
"天下無敵 · 상운천미라 · 暴走紅蓮臺"라는 한 文章이 적힌 키 以上의 旗를 달아야 미라를 强化할 수 있다. 距離에 制限은 없는 模樣이다.
特定 個人만을 强化하는 能力은 極히 드문 것으로 알려졌다.

三等半 (三番組) [ 編輯 ]

츠키요노 벨 (月夜野 ベル, つきよの べる)
신장: 156 센티미터 / 生日 : 3月 30日 / 血液型 : AB型.
3프로 助長. 울보이고 마음이 弱한 女子이다. 맛집 찾는 걸 좋아한다. 馬房代에는 能力을 豫想해 스카우트돼 入隊했다.주위에서는 놀림을 當하는 일이 많다.
웃는 水路인 카노푸스 (笑う?老人, カノ?プス)
詳細 不明. 傾向 가로되, 宏壯한 能力이라고.

誤登攀 (五番組) [ 編輯 ]

에조 野쿠모 (蝦夷 夜雲, えぞ やくも)
신장: 157센티미터 / 生日 : 5月 16日 / 血液型 : B型.
5 프로그램 助長. 근명하고 他人과의 距離感이 가까운 女性.女子 아이돌 應援하는 걸 좋아해.일인칭은 야운氏이다.
女同生이 많아 큰딸로 벌기 위해 馬房臺에 入隊했다.여성을 性醜行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래서 女性으로 構成된 馬房代의 모든 條에 友好的이다. 馬房臺 女性으로 하렘을 쌓는 野望을 가지고 있다.
男子는 能力이 없어 불쌍해 했지만 유키에 對해서는 警戒心을 누그러뜨리는 雰圍氣를 느껴 마음에 들어 自身의 하렘에 넣기로 決定했다.
無作定 無道團 (나이트 스톰) 常闇舞踏? ナイトスト?ム
바람을 造作하는 能力 토네이도를 일으켜 攻擊하거나 바람을 타고 하늘을 날 수 있게 된다.밤구름 바람의 造作은 유키의 上半身의 옷을 깨끗하게 벗기거나 토네이도로의 移動은 말려드는 事故 제로, 라고 꽤 재주가 있다.
바람의 威力은 누에 가로되, 眞心이 되면 都市를 날려버릴 程度의 힘을 낼 수 있다고 한다.
無窮의 사슬 鳳翼 (無窮の鎖?鳳翼, スレイブ?ほうよく)
校카로부터 奴隸化 狀態의 유키를 貸出받아 野運이 貰入者가 되었을 때의 形態이다. 等에 날개가 돋아 하늘을 날 수 있게 되는 飛行 形態. 밤 구름의 能力과 합치면 밤 구름 以上의 飛行 速度를 낼 수 있다. 高速으로 飛行할 수 있어 一擊 離脫이나 奇襲·講習에 적합하지만 繼續力과 파워는 낮다.
이츠키 카이코 (五木 カイコ, いつき かいこ)
신장: 160센티미터 / 生日 : 5月 27日 / 血液型 : A型.
5番 扶助長으로, 일意識이 높은 女性이다.
貴重한 回復 能力의 使用者로 오랫동안 馬房臺에서 活躍하고 있다.
回復能力(假稱)
傷處를 回復하는 能力 이 能力으로 隱身處 戰鬪에서 負傷當한 6番과 7番 프로그램 兆원을 治療했다. 回復 能力은 貴重하고 레어韓 能力으로 여겨지고 있다.
토코老爺마 사키 (所山 サキ(ところやま さき))
신장: 152센티미터.生日 : 7月 18日.血液型 : A型.
5 프로그램 組織員. 사냥꾼의 딸로 자란 女性이다.
어떤 理由로 馬房臺 안에서도 말이 없고 말이 없다. 日만린에게 自身의 能力을 가르쳐 使用할 수 있도록 했다.
武裝 小邑 (訪放榜) (武?小町(バンバンバン))
身體의 一部分을 武器로 변화시키는 能力. 變化할 수 있는 武器는 劍이나 개틀링 銃에 빔 武器에 小型 미사일群 等 多樣하다. 히만린이 使用하고 있는 能力의 오리지널이기 때문에, 사키는 히만린보다도 能熟하게 驅使하고 있

6番組 [ 編輯 ]

이즈모 텐카 (出雲 天花, いずも てんか)
聲優 - 우치다 마아야 (?田??) [7]
신장: 163센티미터 / 生日 : 10月 1日 / 血液型: A型 / 가슴둘레: 88(F).
6 프로그램 助長. 冷靜 沈着한 女性. 資金 運用을 잘하고 피낭슈를 좋아하는 것이다.어릴 때부터 行步를 잘하는 優等生으로 總組長의 사랑으로부터도 信賴를 받고 있으며 優秀한 助長으로 世間의 認知度도 높다. SNS 使用法도 잘한다. 시마네縣 出身으로 PR 動映像에 出演하거나 해 現地에 貢獻하고 있다.
只今까지 마음에 드는 男子는 없고 愛人도 없었다.조장의 激務를 달래거나 私的인 지루함을 달래기 위한 愛玩用 男子를 願할 때 奴隸로 主로 애쓰는 유키를 보고 마음에 들어 告白하고 무너뜨리는 等 大膽한 行動을 할 程度로 好意를 품는다.이후 能力을 使用해 유키의 房에 侵入하게 된다.
人間型 秋歸依 隱身處 戰鬪에서 유키누나 아오바네와 싸우지만 戰鬪 前 아오바네를 兄님이라고 부르며 火를 내고 말았다(추행한 것이 아니라 眞心에서).싸움에서는 한 발짝만 더 몰아붙이지만 아오바를 쓰러뜨리면 유키가 슬퍼할 것 같아 움직임을 멈춘 틈을 타 敗北해 重傷을 입지만 아오바로부터 유키의 마음을 생각한 것을 評價받아 '좋은 놈'으로 認定받았다.그 後 回復된 後에도 유키를 자주 만나러 가고 있다.아오바 쪽도 만나러 가서는 우키의 活躍을 報告하고 있으며, 이때에는 人形 秋귀에 對한 物資를 들여보내 아오바와 그의 同僚들로부터 信賴를 받게 된다.
1次 人氣投票에서는 1位를 記錄했다.
亞麻盧 美토리 (天御鳥命, アメノミトリ)
空間을 造作하는 能力이 있다.
다른 곳으로 텔레포트하거나 空間 自體를 비틀어 찢음으로써 相對의 防禦力을 無視하고 攻擊할 수 있다.공격할 境遇의 效果 範圍는 핀포인트의 것부터 一擊에 秋歸依 大軍을 殲滅할 수 있을 程度로 다양하다.
텔레포트는 是認할 수 없는 場所로도 移動할 수 있다.천화 以外의 人物을 텔레포트하려면 天火 自身이 對象을 건드려 함께 텔레포트해야 한다.천화만으로 實施하는 텔레포트는 連續으로 666回 可能하다. 能力名의 由來는 '이즈모 國風土器'에 記錄된 新, '川魚照明(天御鳥命)'.
아즈마 野治號 東 八千?(あずま やちほ)
聲優 - 히에다 네네( 稗田寧?) [7]
신장: 155 센티미터 / 生日 : 2月 14日 / 血液型: O型 / 가슴둘레: 80(C).
6番 副組長. 히만 린의 누나로 카자마이 키의 둘째 딸.女同生보다도 自尊心이 强하다.좋아하는것은 막菓子. 趣味는 詩쓰기야이다.
名文·同家(東家)의 人間인 것에 自負心을 가지고 있어, 結果를 내지 못하는 히만 린을 못난 女同生으로서 바보 取扱하고 있지만, 그것은 좋아하는 아이를 괴롭히고 싶어지는 野治號 나름의 愛情 表現이며, 實際로는 甚한 시스콘으로 歪曲되어 있지만 히만 린을 所重히 여기고 있다.
直接的인 攻擊 手段으로 馬島用으로 改造된 銃을 所持하고 있다.
1次 人氣投票에서는 6位를 記錄했다.
東쪽의 다쓰카쿠(골든아워) (東の辰刻(ゴ?ルデンアワ?))
時間을 造作하는 能力 自稱 崇高한 姿勢라는 포즈를 取함으로써 時間을 5秒 멈추거나 되돌릴 수 있다.다만 포즈를 取해야 하기 때문에 盧 타임에서는 使用할 수 없다.
또 物理的 時間을 操縱하는 큰 技術이기 때문에 消耗되기 쉽고, 몇 番의 使用만으로 지쳐, 能力의 詳細를 알고 있는 사람이 相對일 境遇 時間을 되돌리고 있는 것(野治號가 時間을 되돌릴 수밖에 없는 有效打를 주고 있다)을 알게 되는 缺點이 있다.
東쪽의 대진각 (프라임타임) 東の大辰刻(プライムタイム)
自??至高のポ?ズをとることで操る時間が倍の十秒まで?える。しかし消耗も激しいので一度使うとしばらく使用できなくなる。
와카社 사하라 (若? サハラ, わかさ さはら)
聲優 - 우에다 레이나 (上田麗奈) [7]
신장: 156 센티미터 / 生日 : 1月 21日 / 血液型 : AB型.
6프로 兆원으로, 잠자는 것을 좋아하는 女性이다.
恍惚하고 마이페이스的인 性格이지만 組長인 아마카의 말은 듣고 있다.귀찮은 性格의 野治湖의 唯一한 親舊이기도 하고 自尊心이 强해 살 수 없는 좋아하는 막菓子를 代身 사주기도 한다.
프로레슬링 技術의 使用者로, 能力과 竝用함으로써 높은 近接 戰鬪 能力을 發揮한다.
1次 人氣投票에서는 10位.
성난 量 (크레이지 쉽) (怒れる羊(クレイジ?シ?プ))
미리 定한 噴水 동안만 自身의 힘을 强化하는 能力이다. 最小가 1分이고 最大가 60分. 짧게 設定할수록 强해지지만 再使用에는 3分間의 인터벌이 必要하다. 能力을 發動 中 氣絶하면 높아진 鬪爭 本能으로 몸이 自動으로 戰鬪를 續行한다.힘은 더욱 强化되지만 便 가르기가 어려워진다.

8番組 (八番組) [ 編輯 ]

왈왈라 피리펜코 (ワルワラ?ピリペンコ)
8個 프로그램 助長. 外國人 女性이다.

9番組 (九番組) [ 編輯 ]

아즈마 후부키 (東 風舞希(あずま ふぶき))
신장: 171센티미터 / 生日 : 4月 16日 / 血液型 : A型 / 가슴둘레 : 97(G).
9 프로그램 助長으로, 히만 린 · 野治號 · 마이아의 어머니이다. 해童話의 親딸이다.
나이를 느낄 수 없는 豐滿한 몸과 물결치는 검은 長髮을 가진 美女.그다지 表情은 變하지 않고 말數도 적지만 어머니로부터 물려받은 豪談함을 가진다. 옛날부터 結果를 낼 수 없는 히만린에게는 嚴格하고, 未熟한 채로, 馬房臺에서 繼續 싸운다면 어머니로서 다스리겠다고 宣言했을 程度. 그러므로 父母와 子息 關係는 좋지 않았다.동가의 次期 堂主를 決定하는 「東쪽 晩餐」에서 히만린과 싸웠을 때에 굳이 쿄카를 侮辱하는 挑發을 한 것으로 히만린은 激怒해 才能이 開花.그것을 보고 侮辱을 撤回했다.그 直後에 히만린이 限界를 맞아 氣絶하고, 野治號와 마이哀悼 깁업했기 때문에 「東쪽 晩餐」의 最終 勝者가 되어 土偶이에 堂主가 된다.
本心으로는 해童話의 方針인 實力主義를 좋게 생각하지 않고 家族과 親하게 지내고 싶었지만, 堂主가 되기 前까지는 여러 가지로 참아왔기 때문에 堂主가 된 直後에 解凍火를 내려 實力主義였던 同家를 改善해 나가겠다고 宣言.하루만 린도 練習을 시키거나 하는 等 父母와 子女 關係도 改善했다.
流寓키는 助長會議에서 봤을 때부터 男子 아이 하나쯤 갖고 싶었다며 마음에 든 듯, 유우키에게 마사지를 해주고 히만린의 流寓키에 對한 褒賞에 參與하기도 했다.
太陽을 찌르는 槍 선셋 (太陽を穿つ槍, サンセット)
新築 自由自在의 窓을 출현시키는 能力. 이 窓은 出力을 높일수록 距離가 늘어나고 身體 能力도 强化된다. 新築을 連續으로 實施하는 것으로 宏壯한 速度의 者돌을 몇番이나 反復하거나, 1割 程度의 出力으로 히만 린의 能力에 依한 미사일君을 쳐 떨어뜨린다, 等 심플하지만 次元이 다른 힘과 速度를 자랑한다.
無窮無盡한 쇠사슬, 肉彈 (無窮の鎖?肉?, スレイブ?にくはずみ)
校카로부터 奴隸化 狀態의 유키를 貸出받아 카자마이키가 車主가 되었을 때의 形態. 힘도 速度도 若干 떨어지지만 몸에 고무 같은 彈力이 붙고 부드러워진다.결과 相對의 打擊을 無效化하거나 점프력度 越等히 높아져 팔을 뻗어 遠距離에서 攻擊할 수 있게 된다. 本篇에서 이 形態는 日만린이 「無窮의 사슬·旋風」을 使用하고 있을 때 쇠사슬을 風舞姬가 잡으면서 貸出이 되어 發動하였다.
아즈마 마이아 (東 麻衣?, あずま まいあ)
신장 : 164센티미터 / 生日 : 6月 3日 / 血液型 : A型.
9番 副組長. 히만 린과 野治好意 누나로 카자마이키의 長女. 眼鏡을 쓴 쿨한 美女. 趣味는 게임이고 大會에 나갈수 있을 程度의 實力을 가지고 있다.
阿只테 아라카미 誤나루老카미 (足手荒神, おおいなるもの)
巨大한 손을 만들어 내는 能力 오른손과 왼손이 있어 兩쪽 同時에 造作을 할 수 있다.손 위를 타고 空中을 移動하거나 兩손으로 감싸는 것으로 防禦하는 等 應用力이 높다. 힘은 떨어지지만 끄고 不可視로 만드는 것도 可能하다.
아즈마 好마레 (東 ?, あずま ほまれ)
신장: 158센티미터 / 生日 : 9月 19日 / 血液型 : B型.
9 프로그램 組織員. 東家의 分家의 女性.프로그램이 特技인 데이터 蒐集 類型.좋아하는 飮食은 햄버거. 眼帶와 露出도가 높은 펑크 패션 차림을 하고 있다.
行雲流水 (行雲流水, パイソン)
自身의 行動을 腦 안에서 豫約 入力함으로써 그 움직임을 忠實히 實行하는 能力이다.
入力한 行動은 中間에 變更할 수 없지만 實行 中에는 身體가 超絶 强化된다.
다리의 허벅지로 타이핑함으로써 더욱 淨妙한 行動을 할 수 있고, 名譽의 活力도 좋아지지만 손가락으로 入力하기 때문에 틈이 생기게 된다.
能力을 實行 中에 周圍의 情報를 주우면서 能力이 떨어지는 瞬間에 卽時 腦內 入力과 實行을 함으로써 끊임없이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지만 腦에 엄청난 疲勞가 加해진다.
아즈마 吐베라 (東海桐花, あずま とべら)
신장: 155 센티미터 / 生日 : 11月 21日 / 血液型 : A型.
9 프로그램 兆원으로, 히가시野 堂主이다. 카자마이키의 어머니로 히만 린 · 野治號 · 마이아의 祖母이다.
高齡이지만 스스로의 能力에 따라 中學生 程度의 少女의 모습을 하고 있다.대담하고 賭博을 좋아한다. 예전에는 總助長을 지낸 經驗이 있을 程度의 實力者이지만, 귀찮은 냄새가 많은 性格이기 때문에, 現在는 타이라의 組織員을 하고 있다.
東쪽의 聖像 禹타카타 (東の星霜,うたかた)
生命力을 操縱하는 能力이 있다.
다른 사람에게서 生命力을 빨아들이는 것이 可能하고 빨려든 敵은 老化되어 마른다.많은 敵으로부터 一齊히 吸收할 수도 있지만, 充分한 時間이 必要하다.적을 건드려 零距離에서 發動하면 웅덩이는 없이 單숨에 빨아들인다.해동화는 花草에서 生命力을 吸收해 回春했다. 剩餘에 蓄積된 生命力을 다른 사람에게 나눔으로써 治癒와 成長을 促進하거나 生命力을 武器 삼아 攻擊할 수도 있다.

10個 프로그램 [ 編輯 ]

야마시로 렌 (山城 ?, やましろ れん)
신장: 162센티미터 / 生日 : 2月 11日 / 血液型 : O型 / 가슴둘레 : 84(D)
馬房臺 總助長 兼 10個 프로그램 助長검은 長髮에 꽃 模樣의 끈 裝飾을 머리에 단 美女이다.
趣味는 강아지와 놀거나 和睦한 場所를 散策하는 것이다. 馬房代의 總本部內에 日本 定員을 짓고 있고, 거기서 쿠로시바의 「카나메」와 詩라시바의 「미야비」의 암컷의 2마리의 개를 키우고 있을 程度의 개를 좋아한다.
어린 時節부터 모든 分野에서 最高를 차지한 天才로 總理大臣으로부터는 護衛를 指名받거나 美國 大統領으로부터는 生命의 極致 地球의 答으로까지 불릴 程度의 傑物.愛國心이 剛하고 나라를 위해서라면 少數를 버리는 非情한 選擇을 하기도 하는 合理主義者. 그래서 傾向과 天火로부터 陰陽 寄宿舍와 談合해 人間型 秋歸依 事情을 알고도 그냥 넘어가는 것은 아닌지 疑心받고 있다.
校카의 能力을 끌어올리고 아마카에게 마음에 드는 유키에게 興味를 가지고 있어 助長 會議 參席을 要請했다.합동훈련 때 우희의 車主가 되었으나 能力의 代價인 褒賞의 內容을 把握하지 못하고 우희에게 개 取扱을 當해 受侮를 겪는다.
萬物을 모두 해한 無限 宇宙의 全一 (万物を?該した無限宇宙の全一)
여덟 가지 이능을 操縱하는 能力이 있다.
曼陀羅를 展開하여 팔불 있는 부처의 能力을 選擇하여 눈瞳子에 깃들임으로써 自由自在로 使用할 수 있다.능력은 두 個 同時에 竝用이 可能해 두 눈에 같은 能力을 머금으면 出力이 向上된다.여덟 가지 能力의 細部 事項을 모두 아는 사람은 오직 戀人뿐이다.
現在 判明되고 있는 것은 「飛行 能力」 「相對의 能力의 無效化」 「次期와 함께 쏘는 빔과 같은 衝擊波」 「自身의 肉體의 强化」 「自身의 以外의 對象을 아득히 멀리 날려 보내는 强制 轉移」라고.
無窮의 사슬 살아 슬레이브 胡虜視키바 (無窮の鎖?殺牙,スレイブ?ころしきば)
校카로부터 奴隸化 狀態의 유키를 貸出받아 사랑이 貰入者가 되었을 때의 形態이다.
몸이 漆黑으로 물들어 全體 能力이 많이 올라가고 傷處도 瞬息間에 回復되며 飛行 能力과 秋귀 探知 能力도 갖는다.게다가 노려본 적 全員의 머리 위에 송곳니 마크를 출현시킨 뒤 씹는 動作을 함으로써 上半身을 消滅시키는 贖罪의 염소라는 必殺氣를 使用할 수 있다. 다만 이 形態는 우희意識이 없어져 制御 不能이 되는 暴走 形態이며, 秋귀가 있는 곳으로 自動으로 向하여 秋귀를 殲滅하면 借主의 사랑에도 송곳니를 드러내기 때문에 無力化하여야 한다.사랑의 無效化 能力으로 奴隸化의 變身을 解除할 수도 있지만 代價 奴隸契約의 褒賞은 無效化할 수 없다.
非젠 긴나 (備前 銀奈, びぜん ぎんな)
신장: 159센티미터 / 生日 : 6月 30日 / 血液型 : B型.
10프로 兆원. 입버릇에 「格」을 붙이는 갸루이다.
馬房代의 狂팬으로 사인 모으기가 趣味.男子에게는 關心이 없고, 유키를 보자마자 시들해질 程度. 하지만 7個 프로그램과 6個 프로그램의 交流戰에서의 유키의 活躍을 보고, 그의 사인도 탐나게 된다.
會員制投機場 (긴나클럽) (?員制?技場(ギンナクラブ))
결계를 만들어내는 能力이 있다.
긴나가 紙面에 그은 線을 境界로 結界가 發動.李 결계는 秋귀가 千 마리 와도 깨지지 않고 닿은 秋귀를 散散조각낼 程度의 防禦力이 있어 銀나가 가진 두루마리 에 署名한 者만이 結界 안에 넣을 수 있다.서명한 者들끼리의 戰鬪는 結界 內에서는 어떤 傷處도 고칠 수 있다. 이 能力 때문에 긴나는 馬房代의 交流戰에 審判으로 끌려가고 있다.

秋귀 (醜鬼) [ 編輯 ]

팔罍新 (八雷神) [ 編輯 ]

시코쿠 (紫?,しこく)
신장: 161센티미터.生日 : 수수께끼. 血液型 : 수수께끼이다.
머리 끝이 뱀 머리로 된 검은 長髮을 한 少女型 팔罍神이다. 팔罍神의 리더格1人稱은 '나'이다.
수다스럽고 性格은 검으며 레이쇼(煉 を)를 잘 놀리고 있다.인류를 멸망시키는 것을 目的으로 하고 있지만, 同時에 人間에게 興味를 가지고 있고, 여러 가지 意味로 좋아해.그래서 마음에 드는 사람은 몇 名 남기려고 한다. 隱身處 싸움에 亂入하여 외뿔 秋귀를 解放시켜 우희와 傾向에게 襲擊하게 하였으나 反對로 壓倒한 우희에게 눈毒을 들이게 된다.
暗幕 (暗幕, あんまく)
周圍를 어둠으로 덮음으로써 感知되지 않게 되는 技術이다.
검은 소용돌이 (?渦?,くろうずまき)
人力을 發하여 敵을 끌어당기는 작은 검은 具體를 만들어 내다.
어둠社屋 巖地로 (闇蛇牢,やみじゃろう)
머리카락의 뱀을 길러 敵을 拘束하고 뱀에게 물림으로써 毒으로 行動不能을 만든다.
幻覺 (幻?)
머리카락의 뱀이 吐하는 가스를 마시게 함으로써 幻覺을 보인다. 좁은 場所라면 決定하기 쉽지만, 섣불리 紫黑色이 움직이면 效果가 흔들리는 缺點이 있다.
楊柳 (??, じょうりゅう)
신장 : 168센티미터 / 生日 : 수수께끼 / 血液型 : 수수께끼.
皮膚를 相當히 露出시킨 模樣을 하고 있는 褐色 皮膚의 女性 팔罍新.
迫眞感 있게 생겼지만 寡默하고 同僚들 사이에서는 溫厚한 性格을 띠고 있다.
레이젠 (雷煉, らいれん)
신장: 175센티미터 / 生日 : 수수께끼 / 血液型 : 수수께끼
덩치가 큰 巨漢型 팔罍神이다.
好戰的이고 高壓的인 性格으로 웃기도 쉽고 火를 내기 쉽다.인간을 깔보고 있어 '廢한 者'라는 蔑稱으로 부르고 있다. 불꽃과 벼락을 操縱하는 能力을 지닌다.
공節 (空折, くうせつ)
커다란 알에 다리가 난 모습의 팔罍神이다.
자라기 위해 먹이가 必要하여 字黑이 사로잡은 코코와 波濤소리를 집어 들었다.그 結果 外貌와 性格에 코코와 波濤소리의 影響이 일어나 活潑하고 美를 追求하는 美少女로 變化했다.
無限히 剛해질 수 있는 特性을 가지며 복숭아 能力을 가진 사람을 包攝하면 그 者의 能力을 使用할 수 있게 된다.다만 性格까지 파고드는 缺點이 있다.먹이가 되는 能力者를 찾아 現實世界의 요코하마에 내려와 能力者를 誘拐하는 事件을 일으킨다.

人間型 秋귀 (人型醜鬼) [ 編輯 ]

와쿠라 아오바 (和倉 ?羽, わくら あおば)
流寓키 (優希)의 누나이다.
브라콘에서 乳牛를 溺愛하고 있으며, 乳牛를 훌륭한 男子로 키우기 위해 家事能力을 단련시키거나 프로레슬링 技術을 익히기도 했다.
6年 前 馬島災害를 當해 失踪됐지만 살아남기 위해 복숭아를 먹은 結果 人間型 秋歸路 變貌하고 만다.폭주 狀態가 甚해 理性을 維持한 채 힘을 쓰기 위해 數年間 潛伏해 있었다.겨우 安定될 무렵 陰陽 寄宿舍에서 도망쳐 나온 코코와 波濤 소리들을 만나 이들을 한데 모아 人間型 秋歸依 總大將이 된다.
實力으로 거느린 외뿔 秋귀의 등을 타고 유키와 巧카 앞에 나타난다.교카가 거느릴 수 있는 李兄이 乳牛키라는 것을 깨닫고, 다시 襲擊했을 때 拉致한 乳牛를 隱身處로 데려와 再次 再會를 完遂했다.
人間型 秋歸家 되면서 魔道의 복숭아를 에너지源으로 使用할 수 있게 되었고, 여러 次例 먹은 데서 비롯된 것인지 여러 가지 이陵이 發現되고 있다. 1次 人氣投票에서는 8位를 記錄했다.
빔 (ビ?ム)
입에서 破壞力을 가진 砲擊을 加하는 能力이 있다.
머리 造作 (可聽) (?の操作(??))
自身의 머리를 自由自在로 기르는 能力이 있다. 拘束力도 强해 마음만 먹으면 大型 秋귀를 쥐어죽여 완자가 될 程度.
돈函 코코 (제니바코 코코) ( ?函 ココ(ぜにばこ ここ))
신장: 153센티미터 / 生日 : 4月 8日.
아오바네의 同僚로 밝고 活潑한 少女이다.
同僚를 생각하고 보살핌이 좋은 江 仲間 土박이 性格을 가지고 있다.그래서 同僚 人形 秋귀를 毁損한 陰陽 寄宿舍와 馬房臺에 對한 憤怒는 거세다. 隱身處 戰鬪에서 朱紅과 사하라와 交戰.熊東者를 이끌고 싸우지만 熊東者는 몸속에 들어온 株主의 巨大火爐 격파당했고 自身도 熊東者의 송곳니를 가진 사하라의 참格에 敗北했다.그 後 回復되었다가 푸른 날개 있는 곳으로 向하지만 갑자기 나타난 팔罍神에 依해 사로잡혀 波濤소리와 함께 공절로 包攝되고 만다.
體液造作 (假稱) (?液操作(??))
自身의 體液을 操縱하는 能力이 있다. 體表에서 訥訥의 體液을 分泌하여 몸을 덮음으로써 打擊을 받아 흘려 듣지 않게 한다. 다만 참格에는 弱하다. 침은 傷處를 治癒하는 效果가 있으며 傷處 部分을 핥아도 回復될 수 있다.
유노 나온 (湯野 波音(ゆの なおん))
신장: 165센티미터 / 生日 : 1月 25日
푸른 깃털의 同僚로 날씬한 몸을 가진 美女이다.
人間이었을 때는 모델 일을 하고 있었다.어려서부터 버릇없고 美를 追求했고, 人間型 秋歸家 된 自身도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馬島 災害를 當할 때까지 복숭아를 먹지 않았고, 秋귀에게 襲擊당해 죽고 싶지 않은 마음에 복숭아를 입에 물고 人間型 秋歸家 되어 버려 陰陽 寄宿舍의 保護를 받는데 그곳에서 人體 實驗을 받는다.거기에서 복숭아의 能力으로 同僚를 데리고 脫出. 도망친 곳에서 아오바네와 만났다.
隱身處 戰鬪에서는 히만 린과 野治號와 交戰.아크라와 함께 紙面이나 壁에 숨으면서 싸우지만 時間을 되감은 野治號에 依해서 居處를 파헤쳐져, 히만 린의 銃擊에 依해서 敗北.아크라를 잃지만 그래도 푸른 날개 있는 곳으로 向한 끝에서 나타난 팔罍神에 사로잡혀 코코와 함께 공節에 包攝되고 말았다.
숨겨진 美(히토리 시즈카) (?された美(ヒトリシズカ))
事物에 잠기는 能力이 있다.
物體를 透過할 수 있게 되어 壁이나 紙面 속을 自由自在로 暫行하여 돌아다닐 수 있다. 어떤 物件이라도 잠재울 수 있지만 激烈하게 움직이는 對象으로 潛水하는 것은 서툴러 結果的으로 敵이 휘두르는 武器나 猛烈한 速度로 다가오는 銃알 等은 透過할 수 없다.

特需 個體 (特殊個?) [ 編輯 ]

외뿔소 ( 一本角(いっぽんづの)) / 키도마루 (鬼童丸(きどうまる))
머리에 큰 뿔을 가진 秋귀이다.
馬房代가 붙인 코드네임은 외뿔이고 귀동환은 亞오바네가 붙인 이름이다.
일찍이 「츠키야마 五利子와 事件」이라고 하는 馬島 災害를 일으켜 校카의 故鄕을 멸망시켰다.교향에게 있어서 미운 元首에 該當하는 個體이다.
本篇에서는 아오바네에게 굴복시켜 下人이 되었다.은신처 戰鬪에서는 傾向과 一對一로 싸우다가 亂入해 온 者쿠로에 依해 아오바네의 支配에서 解放되어 아오바네를 浮上시키고 유키와 校카에게 襲擊한다.하지만 反對로 奴隸化한 流寓키와 校카에 밀려, 校카의 검기 「難産 벚꽃」을 받아 잘려 쓰러졌다.
곰돌이 (熊童子,くまどうじ)
곰같이 생긴 秋귀이다.
本篇 8年 前에 가고시마縣에서 馬島 災害를 일으켜 多數의 死亡者를 내고 馬房代가 오는 同時에 逃亡쳤다.현재는 코코가 屈服해 따르고 있다.
아크라 (アクラ)
假面과 여섯 個의 손발을 가진 秋귀이다.
다른 秋귀에 비해 槍과 활을 武器로 驅使할 程度로 知性이 높다. 現在는 波濤 소리에 屈服해 따르고 있다.
隱身處 戰鬪에서 波濤소리와 함께 히만린과 野治好意 桐姊妹와 싸우지만 野治好意 銃擊으로 쓰러졌다.
以後 屍身을 收去한 紫黑色에 依해 改造돼 徹底한 戰鬪力 强化와 특수한 실을 익혀 되살아난다.이 實은 감은 對象의 生體를 保護하고 保存하는 힘을 갖는다.이는 공절이 飽食한 能力者의 能力을 빼앗으려면 먹이 能力者가 살아 있는 것이 條件이기 때문이다.
現世를 侵攻한 功절의 아지트를 지키다가 對峙한 미라에 依해 뭇매를 맞고 두 番째 죽음을 맞이했다.

기타 (その他) [ 編輯 ]

핫토리 (服部, はっとり)
유키의 高等學校 親舊인 男學生. 番外篇 「슬레이브의 所願」에서는 卒業 後에 就職했다.
스와 (諏訪, すわ)
유키의 高等學校 親舊인 男學生이다. 初等學校 때는 유키와 사이가 나빴지만, 只今은 좋은 關係. 型이 있다.
아즈마 소라코 (東 空子(あずま そらこ)), 아즈마 他케미 (東 竹美(あずま たけみ))
東家의 分家(分家)近 出身으로 카자마이키(風舞 の)의 妹兄. 警察의 大能力犯罪 專門 特殊部隊에 所屬돼 있다.각각 어떤 이陵이 담긴 花鬪와 强化된 주먹을 武器로 삼고 있다. 「東쪽 晩餐」에서는 유미나와 짜고 카자마이키와 싸웠지만 敗北했다.
아즈마 乳糜나 (東 弓奈(あずま ゆみな))
同家 分假根 出身 少女카자마키의 養女. 武器는 활화살. '東쪽 晩餐'에서는 같은 分家根의 소라코와 타케美와 짜고 카자美 마이키를 활課살로 狙擊하려다 마이隘路 인해 氣絶當했다.
카와바打 시키 (川端 詩妃(かわばた しき))
女俳優. 職場에서 돌아와 맨션에 있는 집에서 샤워를 하다가 먹이 能力者를 求하러 現世에 온 空器에 襲擊당해 誘拐된다.
시모무라 유메地 (下村 夢路)
前 7프로 助長. 쿄카가 馬房臺 7프로에 加入했을 때의 助長으로, 野心이 높고 部下에게 無理한 命令을 내리는 人物.그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쿄카에게 決鬪를 걸어 敗北.組長 자리를 빼앗겼다. 以後의 詳細한 것은 不明.

用語 [ 編輯 ]

馬島 (魔都, まと)
數十 年 前 日本 各地에 나타난 疑問의 門 앞에 펼쳐진 이空間이다.초목이 나지 않고 바위山이 이어진 不毛의 荒野와 雷雲으로 뒤덮인 하늘로 이루어져 있다.넓이는 도쿄都만큼. 秋귀라는 사람을 덮치는 怪物과 이능의 힘을 주는 복숭아가 存在한다.
크나도 (クナド)
通稱 文. 現實世界와 馬島를 連結하는 것. 問議 位置는 固定되어 있고, 그 자리는 政府가 管理하고 있으며, 馬島 쪽 門이 있는 곳에는 馬房大 寄宿舍가 있다. 블랙홀처럼 생긴 突發的으로 發生하는 門도 있어 大槪 몇 時間이 지나면 사라지는데 그 門이 馬島災殃의 原因이 되고 있다.문은 日本 內에서만 發生한다.
秋귀 (醜鬼, しゅうき)
正式 名稱 黃千秋귀.馬島 全域에 棲息하는 凶暴한 怪物이다.
한 마리가 現實世界에 出現하면 數十 名의 犧牲者가 나온다고 한다.여러 秋歸家 一體化돼 巨大한 모습이 되기도 한다.
在來式 武器로 쓰러뜨릴 수 없고 복숭아의 恩惠로 發動한 힘이 아니면 쓰러뜨릴 수 없다.다만 例外로 하마에쿄카만이 獨自的인 戰鬪술을 使用하여 복숭아의 恩惠에 關係없이 秋귀를 쓰러뜨릴 수 있다.
사람型 秋귀 (人型醜鬼, ひとがたしゅうき)
새로 發見된 知性을 지닌 사람의 모습을 한 秋귀이다.
그 正體는 馬島에서 복숭아를 먹은 結果 복숭아의 힘이 暴走해 肉體가 秋귀처럼 變해버린 前職 人間 女性. 人間이었을 때보다 身體 能力이나 回復力은 向上됐지만 胸幅性도 조금 더해졌다.
一部가 陰陽 寄宿舍에서 人體實驗을 하다 도망쳐 現在는 복숭아조차 나지 않는 馬島 끝 地下 隱身處에서 20名假量 生活하고 있다.그 中 싸울 수 있는 能力者는 아오바네 코코 波濤 소리 세 사람뿐이다.
本人들은 半 人間이고 半쪽짜리라는 認識으로 半쪽 人間을 멈추고 있기에 힘을 알게 함으로써 秋귀를 따를 수 있다.다만 命令할 수 있는 數에는 限度가 있다.
팔罍新 (八雷神, はちらいじん)
秋귀를 묶는 수수께끼의 存在. 스스로를 神이라 稱하고 人類를 멸망시키는 것을 目的으로 한다. 名稱 그대로 數는 8句이다.
복숭아 (桃)
馬島에 存在하는 수수께끼의 果實이다.
먹은 者에게 이능의 힘을 주지만 女性에게만 이능을 가져다 준다.이로 因해 人類 男女의 力學關係는 崩壞되고 女尊男卑의 世界가 되고 말았다. 過剩攝取는 危險하며 복숭아는 1人當 1個만 먹을 수 있으며 이때 發現되는 能力은 基本的으로 身體能力을 强化하는 類型인 境遇가 많다.또 복숭아의 能力은 本人의 氣質이나 素養에 따라 決定된다는 說이 있다.
먹으려면 希望者가 國家에 申請을 내고 嚴格한 審査를 通過해 專門職 立會下에 먹는 것이 一般的이다.자연체 그대로가 좋다 正體를 알 수 없다는 等의 생각으로 복숭아를 먹지 않는 女性도 있다.
복숭아의 能力을 惡用해 犯罪를 일으키는 能力犯罪도 일어나게 됐고 能力犯罪用 特殊部隊가 警察에서 만들어졌다.
馬島 中央에 있는 地下洞窟에는 복숭아나무가 많이 자라고 있으며 그곳에서 馬房臺 隊員들이 收穫하고 있다.외국에도 복숭아 供給을 定期的으로 하지만 복숭아를 노리는 外國 테러리스트들이 馬島에 侵入하기도 한다.
事實 馬島에서 복숭아를 먹으면 드물게 복숭아의 힘이 暴走하여 몸이 秋귀처럼 變貌하여 사람型 秋歸家 되고 만다.마도의 오기가 原因이라는 것이 定說이고 現實世界에서는 이 事故가 일어나지 않는다.
馬島 災害 (魔都災害, まとさいがい)
突發的으로 나타난 門으로 인해 一般人이 들어와 馬島를 헤매거나 秋歸家 現實世界로 나와 사람을 덮치는 等 馬島 關聯 災害. 門은 日本에서만 發生하기 때문에 馬島 災害도 日本에서만 일어난다.
츠키야마오利子와 事件 (月山大井?事件, がっさんおおいさわじけん)
야마가타縣 쓰키야마에서 일어난 馬島 災害이다.
大規模 門에서 出現한 大量의 秋귀와 외뿔을 낳은 大型 特需 個體가 하마에 校카의 故鄕 山間 마을을 襲擊해 校카를 除外한 住民 800名 全員이 死亡했다.추귀는 달려온 馬房臺에 依해 全滅했지만 외뿔만은 馬島로 도망가고 있었다. 이 事件으로 인해 巧카는 故鄕의 怨讐를 갚기 위해 馬房臺에 入隊하기로 決心한다.
馬房臺 (魔防隊, まぼうたい)
正式 名稱은 馬島 防衛隊(魔吐모에이)로, 人類를 魔道의 威脅으로부터 保護하기 위해 만들어진 組織이다.
馬島로의 門을 管理下에 둔 日本 政府가 創設하였다. 隊員들은 모두 복숭아의 힘을 얻은 女性들로 構成돼 있다. 男子는 隊員이 될 수 없고, 7프로 寄宿舍의 管理人이 된 와쿠라 유키는 어디까지나 雇用된 形態가 된다.
주된 任務는 秋귀 討伐이나 突發的으로 發生한 問議 監視와 警備, 馬島災害를 만난 字 救助.魔道의 資源인 복숭아를 테러리스트로부터 保護하는 役割도 한다.
財數 없는 '4' 數字를 除外한 1個 프로그램부터 10個 프로그램까지 9個 組로 構成되어 있으며 馬島를 8個 方向으로 區分하여 中央을 包含한 各 擔當 場所에 配置되어 있다.
馬島에 세워진 馬房大 寄宿舍는 '마도 陰陽道'에 따라 만들어졌으며, 더욱이 寄宿舍 周邊에 强力한 결계를 펼쳐 秋귀의 侵入을 막고 있다.
日登攀 (一番組)
擔當 區域 또는 北方 方面이다.
이登攀 (二番組)
擔當 區域은 北東 方面.鬼門의 位置이기 때문에 다른 區域과 比較해 秋귀가 나오기 쉽다.정반대 位置의 7個 프로그램과는 라이벌 關係에 있다.기숙사 內部에 있는 門은 요코하마 쿠나道路 連結되어 있다.
3番組 (三番組)
擔當 區域은 東쪽 方面이다.
5番組 (五番組)
擔當 區域은 南洞 方面. 組長인 에조야운이 女子를 좋아하기 때문에 各 組에 協力的인 穩健派로 되어 있다.기숙사 內部에 있는 門은 야마가타 쿠나道路 連結되어 있다.
6番組 (六番組)
擔當 區域은 南方面. 助長과 副組長의 因緣으로 7個 프로그램과 連繫하는 境遇가 많다.
7番組 (七番組)
擔當 區域은 南西 方面이다. 뒷귀問議 位置이기 때문에 다른 區域과 比較해 秋귀가 나오기 쉽다.조장인 하마에 校카의 氣質도 있어 무투波로 알려져 있다.남자인 와쿠라 유키를 校카의 能力龍 奴隸 兼 寄宿舍 管理人으로 雇用했다.기숙사 內部에 있는 門은 고지식나도로 連結되어 있다.
8番組 (八番組)
擔當 區域 또는 西쪽 方面이다.
9番組 (九番組)
擔當 區域은 北西 方面이다. 同家 사람으로 構成되어 있다.
10番組 (十番組)
擔當 區域은 中央 方面이다. 그 據點은 馬房代의 總本部이기도 하고 現世로 가는 門도 세 個 있다. 馬島 全土를 監視하는 役割을 擔當해, 異常이 있으면 擔當 地球의 兆에 傳達한다.예외로 秋귀가 나오기 쉬운 두 프로그램과 일곱 프로그램에는 專門 索敵系가 있다.
馬島 交流展 (魔都交流?, まとこうりゅうせん)
馬房臺 組끼리 벌어지는 솜씨 겨루기 試合이다.
弔意 親善 目的이나 意見이 갈렸을 때 黑白을 決定하기 위해 開催된다
種目은 '日對決' '링' '러그볼' '러그미웨이' 等 複數 中에서 組長들이 뽑힌다.
아즈마 (東, あずま)
馬房代의 歷史와 깊이 連結되는 名門家이다.
馬島에서의 功績이 큰 名門으로 總助長을 輩出하거나 優秀한 馬房臺 隊員을 여러 名 내보내고 있다.본가는 타마價와 쿠나度의 바로 옆에 있다.
本家의 人間에게는 漢字 세 글字의 이름이 주어진다.
實力 至上主義로 東쪽은 莫强해야 한다는 理念을 앞세워 分家 아이라도 優秀하면 本家의 養子로 삼았고 아이들을 다투게 해 實力을 높여 왔다.그러나 그 結果 親族 間 不和가 심해지고 아이가 뒤틀린 精神으로 자라게 되고 말았다.
堂主를 決定할 때는 東쪽 晩餐이라는 배틀로얄로 定해진다.작중에서 行해졌을 때는 카자마이키가 優勝해 堂主가 된다.그 때, 只今까지의 實力主義를 없애고 사이좋게 지내 갈 것을 카자마키는 宣言했다.
作中에서 登場한 것은, 同一萬름, 동팔千戶, 동마義兵, 東濊, 東風舞姬, 東海動畫, 瞳孔子, 동죽美, 東宮나 等이 있다.
陰陽 寄宿舍 (陰陽寮, おんみょうりょう)
魔道의 硏究를 하고 있는 組織복숭아의 能力에 依해 管理되고 있다. 魔道의 存在는 國家에 利益이 된다는 方針에서 捕捉한 秋귀를 調査하거나 硏究라 稱해 人間型 秋歸家 되어버린 女性에게 人體實驗을 하고 있었다.

書籍 情報 [ 編輯 ]

  • 原作: 타카히로, 作畫: 타케무라 요헤이 《馬島精兵의 슬레이브》 슈에이샤 〈점프 코믹스+〉, 期間 12卷(20223 1月 4日 現在)
    1. 2019年 3月 4日 發賣 [8]
    2. 2019年 7月 4日 發賣 [9]
    3. 2019年 11月 4日 發賣 [10]
    4. 2020年 3月 4日 發賣 [11]
    5. 2020年 7月 3日 發賣 [12]
    6. 2020年 12月 4日 發賣 [13]
    7. 2021年 4月 2日 發賣 [14]
    8. 2021年 8月 4日 發賣 [15]
    9. 2021年 12月 3日 發賣 [16]
    10. 2022年 5月 2日 發賣 [17]
    11. 2022年 9月 2日 發賣 [2]
    12. 2023年 1月 4日 發賣 [18]

텔레비전 애니메이션 [ 編輯 ]

2024年 1月 4日부터 AT-X , 도쿄 MX 에서 放映될 豫定이다. [19]

스태프 [ 編輯 ]

  • 原作 - 타케히로(タカヒロ), 타케무라 요헤이(竹村洋平) [19]
  • 總監督 - 니시무라 準紙(西村純二) [19]
  • 監督 - 쿠地 故로(久慈悟?) [19]
  • 시리즈 構成 - 나카니시 야스히로(中西やすひろ) [19]
  • 脚本 - 카노 料打(加納亮太), 킨다이치 아키라(金田一 明) [19]
  • 캐릭터 디자인 - 요시이 히로유키(吉井弘幸) [19]
  • 色彩 設計 - 니시무라 카오루(西村 ?) [19]
  • 撮影 監督 - 야마다 카즈히로(山田和弘) [19]
  • 音樂 - KOHTA YAMAMOTO [19]
  • 音響 監督 - 요코打 치카코(?田知加子) [19]
  • 애니메이션 製作 - Seven Arcs [19]

主題가 [ 編輯 ]

오프닝 테마는 키토 아카리 , 엔딩 테마는 우치다 마아야 가 擔當한다. [20]

各州 [ 編輯 ]

  1. “「アカメが斬る!」のタカヒロが原作手がける竹村洋平の新連載がジャンプ+で” . 《コミックナタリ?》 (ナタ?シャ). 2018年 12月 4日 . 2019年 11月 1日에 確認함 .  
  2. “魔都精兵のスレイブ/11” . 《集英社コミック公式 S-MANGA》 . 2022年 9月 2日에 確認함 .  
  3. “タカヒロ原作「魔都精兵のスレイブ」アニメ化!優希役に??裕也、京香役に鬼頭明里” . 《コミックナタリ?》 (ナタ?シャ). 2021年 11月 19日 . 2021年 11月 19日에 確認함 .  
  4. 1話より
  5. 12話より
  6. “アニメ「魔都精兵のスレイブ」七番組のメンバ?に宮本侑芽、日野まり、立花日菜” . 《コミックナタリ?》. ナタ?シャ. 2021年 12月 18日 . 2021年 12月 18日에 確認함 .  
  7. “「魔都精兵のスレイブ」六番組のキャスト?表、組長?出雲天花役は?田??” . 《コミックナタリ?》 (ナタ?シャ). 2022年 3月 27日 . 2022年 3月 27日에 確認함 .  
  8. “魔都精兵のスレイブ/1” . 《集英社コミック公式 S-MANGA》 . 2019年 11月 1日에 確認함 .  
  9. “魔都精兵のスレイブ/2” . 《集英社コミック公式 S-MANGA》 . 2019年 11月 1日에 確認함 .  
  10. “魔都精兵のスレイブ/3” . 《集英社コミック公式 S-MANGA》 . 2019年 11月 1日에 確認함 .  
  11. “魔都精兵のスレイブ/4” . 《集英社コミック公式 S-MANGA》 . 2020年 3月 4日에 確認함 .  
  12. “魔都精兵のスレイブ/5” . 《集英社コミック公式 S-MANGA》 . 2020年 7月 20日에 確認함 .  
  13. “魔都精兵のスレイブ/6” . 《集英社コミック公式 S-MANGA》 . 2020年 12月 4日에 確認함 .  
  14. “魔都精兵のスレイブ/7” . 《集英社コミック公式 S-MANGA》 . 2021年 4月 2日에 確認함 .  
  15. “魔都精兵のスレイブ/8” . 《集英社コミック公式 S-MANGA》 . 2021年 8月 4日에 確認함 .  
  16. “魔都精兵のスレイブ/9” . 《集英社コミック公式 S-MANGA》 . 2021年 12月 3日에 確認함 .  
  17. “魔都精兵のスレイブ/10” . 《集英社コミック公式 S-MANGA》 . 2022年 5月 2日에 確認함 .  
  18. “魔都精兵のスレイブ/12” . 《集英社コミック公式 S-MANGA》 . 2023年 1月 4日에 確認함 .  
  19. “魔都精兵のスレイブ:テレビアニメが2024年1月スタ?ト 第2?キ?ビジュアルに七番組全メンバ?” . 《萬彈웹》 (MANTAN). 2023年 3月 25日 . 2023年 3月 25日에 確認함 .  
  20. “5thシングル??決定!” . 《키토 아카리 오피셜 사이트》. 2022年 10月 16日. 2022年 10月 16日에 原本 文書 에서 保存된 文書 . 2022年 10月 16日에 確認함 .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