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걸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뉴 걸
New Girl
장르 시트콤
放送 國家 미국의 기 美國
放送 채널 FOX
放送 期間 2011年 9月 20日 ~ 2018年 4月 10日
放送 分量 22分
放送 시즌 7
放送 回數 146

뉴 걸 (New Girl)은 美國 시트콤 으로, 男子親舊와 헤어진 한 中學校 敎師인 그女와 한 집에서 살게 된 세 男子의 이야기이다.

現地에서는 FOX 를 통해 2011年 9月 20日 부터 2018年 5月 15日 까지 放映했다. 大韓民國 에서는 放映되지 않았다.

줄거리 [ 編輯 ]

登場人物 [ 編輯 ]

中學校 敎師인 主人公 제스 데이( 조이 데이셔넬 分)는 同居하던 男子親舊가 바람을 피운 事實을 알고 인터넷에서 본 집으로 移徙한다. 以後 세 名의 룸메이트: 닉 밀러 ( 제이크 존슨 分), 슈미츠 ( 맥스 그린필드 分), 윈스턴 비숍 (러몬 모리스 分)과 함께 로스앤젤레스의 아파트에서 살아가게된다.

첫 番째 룸메이트인 닉 밀러는 現在 바텐더를 하고 있지만, 로스쿨을 3學期 남기고 自退한 戰績이 있다. 그 理由는 4年 동안 사귄 大學時節 女子親舊인 캐롤라인 ( 메리 엘리자베스 엘리스 分) 에게 失戀당했기 때문이다. 以後로 그는 每事에 시니컬하고 否定的이게 되었다.

두 番째 룸메이트인 슈미츠는 닉의 大學時節 룸메이트로 以後 10年間 함께 居住中인 親舊이다. 그는 유대人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現在 女性들로 가득찬 女性用品를 다니고 있다. 大學時節 肥滿이었던 그는 親舊 코치 ( 데이먼 웨이언스 주니어 分)의 도움으로 살을 뺐고 그 以後로 過度하게 멋을 내는 等 外貌에 光跡인 執着을 보인다.

마지막으로 윈스턴은 라트비아에서 프로 籠球選手로 活動했으나 팀에서 放出된 後 두 番째 에피소드에서 美國으로 돌아왔다. 그는 닉의 어렸을 때 親舊이기도 하며, 승부욕이 대단하지만 女子親舊에겐 無關心한 人物로도 그려진다. 또한 새 職場을 찾으려 안간힘을 쓰는 失職者이기도 하다.

이와 더불어 登場하는 제스의 소꿉親舊인 씨씨 ( 해나 시몬 分)는 現職 活動中인 모델이며, 印度系 美國人이다. 現在 同僚 모델들과 같은 아파트에 함께 살고 있다.

시즌 1 [ 編輯 ]

시즌 1은 바람을 피운 前 男子親舊 스펜서 (易言 월터스토프 分)을 잊고 다시 싱글의 삶으로 돌아가기 위한 제스의 이야기가 主要 內容이다. 여섯番째 에피소드에서는 저스틴 롱 이 職場 同僚인 音樂先生님 폴 겐즐링어로 出演해, 秋收感謝節부터 크리스마스까지 사귀는 사이로 나왔다. 以後 한동안 밸런타인 시즌을 따라 가벼운 關係만 찾다가, 以後 가르치는 學生 사라의 아버지 러셀 쉴러( 더멋 멀로니 分)라는 돈많은 離婚男과 葛藤을 겪다가 사귀게 된다. 하지만 러셀이 前夫人인 울리와 아직 關係가 整理되지 않은 것을 알고는 헤어진다. 제스는 시즌에 걸쳐 세 룸메이트들과 左衝右突 事件을 통해 紐帶를 가지며 友情을 쌓는다. 特히 룸메이트인 닉과는 서로의 戀愛關係에 忠告하거나 干涉하는 等 가까운 모습을 보였다.

닉은 시즌 1 동안 전 女子親舊인 캐롤라인으로부터 받은 傷處를 克服해나가는 過程이 그려졌다. 시즌 동안 登場한 그의 女子親舊들에는 같은 바텐더인 아만다나 辯護士인 줄리아 等이 있다. 줄리아와의 失戀 以後 그는 슈미츠를 따라 大學 女學生들을 集中的으로 만나지만 곧 제자리를 찾는다. 시즌의 마지막에서는 캐롤라인과 다시 結合하여 同居를 決定하고 移徙를 나가지만, 마지막 피날레에는 다시 아파트로 돌아왔다.

스스로 選手라고 생각하는 슈미츠는 分別없이 女子들과 關係를 갖는다. 여기엔 結婚式이면 恒常 만나는 그레첸이나 職場上司人 킴, 모델 나디아, 클럽에서 만난 女子들 等이 包含된다. 하지만 恒常 예전부터 좋아했던 氏氏와 祕密裏에 關係를 갖고, 妊娠騷動 以後에도 眞摯하게 사귀게 되지만, 印度人과 結婚하라는 씨씨 父母님의 壓迫과 本人의 失手로 헤어지게 된다.

윈스턴은 라트비아로 떠나기 前에 사귀던 셸費( 칼리 호크 분)를 다시 부르지만 셸費는 한낱 가벼운 關係로 嵐氣는 싫다며 그를 拒絶한다. 以後 윈스턴의 精誠들인 謝過를 통해 둘은 함께 安定的인 關係로 접어든다. 시즌 1에서는 그의 戀愛生活보다는 求職活動에 焦點을 맞추는데, 슈미츠 上司의 아들을 돌봐주는 保姆職부터 便紙封套만 붙이는 인턴職을 거쳐 自身이 좋아하는 스포츠 中繼 라디오의 DJ職을 맡게된다.

시즌 2 [ 編輯 ]

시즌 2에서는 人員減縮으로 因해 初等學校 先生님 職場을 잃은 主人公 제스의 새 삶을 그린다. 그女는 지치지 않고 수많은 일자리를 찾으려 努力했는데, 슈미츠의 파티에서 일하는 샷걸이나 캐서롤 샨티의 廚房補助, 씨씨의 모델 代打, 핼러윈 鬼神의 집의 좀비 等이 있었다. 以後 7番째 에피소드에서 平生敎育院에서 創意的 글쓰기를 가르치는 先生職을 맡게된다.

한便 戀愛生活로는 시즌 初盤에 만난 醫師인 샘과 肉體的 關係로 始作해 戀愛를 始作한다. 샘과 데이트를 하면서 精神的인 校監은 룸메이트인 닉과 함께하는 이 時期는 닉으로 하여금 제스에게 好感을 갖게된다. 한便 닉은 바텐더 職場에 지겨워져 좀비 小說을 쓰려고 努力하는 等 個人的인 省察을 갖고, 제스 以外에 스트리퍼人 앤지와 자유로운 戀愛를 하다가 一方的으로 離別을 通告받는다. 以後 둘은 함께 未審쩍은 제스의 學生인 에드거를 密着調査하는 等 둘만의 時間을 보내며 親密해진다. 15番째 에피소드에서는 술게임에서 둘이 키스를 하라는 罰則을 받는데, 닉은 끝끝내 拒絶하다가 그날 밤에 제스에게 키스한다. 以後로 語塞해진 둘 사이는 샘과의 離別과 슈미츠와 닉의 同居 10周年 파티 等으로 다시 親舊사이로 돌아오지만, 제스는 닉에게 끌림을 認定하고, 나름대로의 데이트를 통해 結局은 시즌 피날레에선 眞摯한 關係로 發展했다.

슈미츠는 씨氏와 헤어지고 난 後 그女가 로비(넬슨 프랭클린 分) 라는 새로운 男子親舊를 사귀자 女子들과의 關係에 더욱 執着한다. 로비와 헤어지고 나서 슈미츠는 그女에게 사랑을 告白하지만 機會를 날리고, 씨氏는 父母님의 壓迫으로 印度人 男子들과의 맞선을 연이어 보게 된다. 슈미츠는 그女를 繼續해서 따라다니지만 氏氏는 이미 쉬브랭(사티야 바야 分) 과 結婚을 前提로 사귀게 되고, 急速度로 프로포즈와 同時에 結婚을 準備하게 된다. 未練을 버리지 못하던 슈미츠는 大學 女子親舊였던 엘리자베스(메릿 위버 分) 와 사귀지만 結婚式이 파토나고 두 女子 사이에서 決定을 해야될 狀況에 놓인다.

윈스턴은 오랜 女子親舊인 셸費와 倦怠期에 놓이고, 結局은 헤어진다. 한동안 일에 集中하던 그는 너무 切迫해서 오히려 女子들에게 人氣를 잃는데, 이때 데이지( 브렌다 송 分)가 登場해 오랜 停滯期에서 그를 벗어나게 해준다. 시즌 2에서 윈스턴은 戀愛 生活보다는 룸메이트들, 特히 제스나 슈미츠와의 友情에 더 큰 比重을 차지한다.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