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다 街쿠토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코다 街쿠토
日本語式 漢字 甲田?人
가나 表記 こうだ がくと
로마字 Coda Gakuto

코다 街쿠토 ( 甲田 ?人 ( こうだ がくと ) , 1977年 ~)는 日本 라이트 노벨 作家이다. 오카야마현 쓰야마視 出身. 니쇼가쿠샤大學 을 卒業. 本名은 코다 마나부( 甲田 ? ).

第7回 電擊 게임 小說 對象 (現 電擊 小說 對象 )에서 短篇 小說 《야마(夜魔) 罪科調印奇談(罪科釣人奇譚)》李 最終 典型에 남은 것으로 그 筆力을 인정받아, 新作 《 Missing 카미카쿠視 이야기》로 電擊 文庫 에서 데뷔하였다.

人物 [ 編輯 ]

오컬트나 民俗學에 對한 造詣가 깊어, 作品 안에서 “講義” 하는 일이 자주 있다. 또, 讀者의 統覺을 刺戟하는듯한 描寫로 定評이 나 있다.

“내 作品은 호러가 아니라 童話다”“잔혹한 描寫는 있지만, 그로테스크함은 絶對 없다”등을 冊의 後期에 主張하고 있지만, 讀者의 同意를 얻고 있다고 말하기는 힘들다. (《 斷腸의 그림 》에서 처음으로 “스푼 한 숟갈 程度의, 그로테스크”를 더했다, 고 後期에 적었다.)

相當한 愛酒家로, 週當이다. 特히 日本술에 까다롭다. 그러나, ‘暴走가’라고 말하면 “그렇지 않다”고 받아친다.

以前에는 일러스트레이터를 目標로 삼았기에, 自畫像에 쓰이는 일러스트도 直接 그린 것이다.

덧붙여 다른 電擊 文庫 作家들과 《 動物의 숲 》을 플레이한 적이 있었던 듯 하다. 그때 마을사람들에게 〈죽음〉이라고 쓰여있는 T셔츠를 流行시켰다고.

作品 目錄 [ 編輯 ]

電擊 文庫 發行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