亞시쿠라치오니 제네랄離宮

피렌체의 亞시쿠라치오니 제네랄離宮

亞시쿠라치오니 제네랄離宮 ( 이탈리아語 : Palazzo delle Assicurazioni Generali )은 이탈리아 피렌체 시뇨리아 廣場 에 있는 建物이다. 元來 便紙 銀行 家門을 위해 지어진 펜地宮 ( Palazzo Fenzi )이었으며, 주세페 마르텔리 네오 르네상스 樣式 으로 設計했으며, 便紙 家門을 위한 上層 리셉션 룸에 자리잡고 있었지만, 都市 中心部에 몇 안되는 目的으로 지어진 商業用 建物 中 하나이다.

이곳으은 元來 ‘ 피산 로자 ’와 ‘ 산타 체칠리아 敎會 ’가 차지하고 있었다. [1] 宮殿의 建築은 疑心할 餘地 없이 피렌체의 메디치 리카르디宮의 建築에서 靈感을 받았다. 亞시쿠라치오니 제네랄離宮는 個人 住宅으로 計劃되었지만, 1831年 트리에스테에 設立된 제네랄리 保險會社 의 地域 本部이다. [2] 다른 이탈리아 都市, 特히 로마와 밀라노에 다른 亞시쿠라치오니 제네랄離宮이 있다. 19世紀 後半에 아시쿠라치오니제네랄리_一般的1/ ‘제네랄리’로 알려짐)는 이탈리아뿐만 아니라 유럽 全域으로 擴張되었다.

아시쿠라치오니제네랄리는 로마에 있는 事務室의 周邊을 反映하기 위해 一般的으로 溯及 建築 樣式을 使用했고, 밀라노에 있는 亞시쿠라치오니 제네랄理는 19世紀 바로크 樣式 [3] 보자르 建築 樣式 으로 알려진 形式이다.

피렌체의 아시쿠라치오니제네랄리궁은 오늘날 베키오宮으로 알려진 歷史的, 建築學的으로 重要한 시뇨리아궁과 함께 廣場의 支配權을 놓고 競爭하는 데 失敗했다. 높이와 크기에도 不拘하고 아시쿠리侈傲니 제네랄離宮의 建築物은 周邊 建物의 建築物과 調和를 이루며, 廣場에서 새로운 난봉꾼으로 보이지 않는다. 그러나 이것은 모두가 共有하는 見解가 아니며, 한 消息通은 銀行과 保險 會社가 占有한 시뇨리아 廣場의 建物을 “ 르네상스의 色깔과 活力을 낳은 都市가 아닌 一部 추운 北部 氣候에 屬하는 것처럼 ” 보이게 한다. [4] 1層의 一部에는 1872年에 設立된 피렌체의 더 세련되고 歷史的인 카페 中 하나인 ‘嫠婦아르’(Rivoire)가 있다.

各州 [ 編輯 ]

  1. Florence Monuments
  2. The Generali Group
  3. Palazzo delle Assicurazioni Generali, Milano
  4. Lord, p 99.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