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벌 패밀리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서바이벌 패밀리
サバイバルファミリ?
監督 야구치 시노부
脚本 야구치 시노부
야구치 준코
製作 이시하라 타카시
理致카와 미나미
마스이 쇼지
츠치모토 他카오
호리카와 신타로
原作
야구치 시노부
  • 小說
  • サバイバルファミリ-
出演 코히나打 後尾요
撮影 카사이 요시히吐
編輯 미야지마 류지
音樂 노무라 타쿠地
製作社 알타미라 픽처스
덴츠
후지 TV
土豪
配給社 土豪
開封일
時間 117分
國家 일본의 기 日本
言語 日本語

서바이벌 패밀리 》( 日本語 : サバイバルファミリ? )는 2017年 에 開封한 日本 의 映畫이다.

줄거리 [ 編輯 ]

사는 樂이라고는 텔레비전 보는 일이 全部인 男便, 生鮮손질度 못하고 벌레도 못잡는 怯많은 아내, 헤드폰 소리가 日常이 된 大學生 아들, 스마트폰 中毒인 女高生 딸. 도쿄 에 사는 스즈키 一家는 말이 좋아서 家族일 뿐 實狀은 各自의 삶을 사느라 對話가 斷絶된 典型的인 核家族이다. 그러던 어느날, 그들의 日常에 작은 變化가 생긴다. 電氣가 끊긴것이다. 이른 아침, 멈춰버린 時計때문에 늦잠을 잔 스즈키는 허둥지둥 일어나 出勤準備를 한다. 螢光燈도 켜지지 않았고 밥솥도 作動하지 않아 아침밥도 먹을 수 없었다. 結局 온 家族이 굶은채로 집을 나섰지만 아파트 엘리베이터가 멈춰서 높은층을 階段으로 오르내려야 할때도 單純한 해프닝이라고 믿어 疑心치 않았다. 하지만 밖으로 나온순간, 금세 狀況의 深刻性을 깨닫는다.

車에 始動이 안걸리는 바람에 自動車와 택시는 勿論이고 버스와 地下鐵도 運行을 하지 않았다. 艱辛히 到着한 會社에서는 出入門이 열리지 않아 琉璃를 깨부수고 들어와야 했고 事務室에선 컴퓨터가 作動하지 않아 基本的인 業務도 볼 수 없었다. 結局 上部에서는 電氣가 復舊될때까지 會社運營을 中止하고 建物을 封鎖했다. 아이들이 다니는 學校에서도 交通痲痹로 出勤을 못하는 敎職員들이 늘어나면서 正常的인 學事運營이 不可能한 地境이었고 엄마는 빵이라도 사오려고 했지만 停電때문에 사람들이 한꺼번에 몰려들면서 食品在庫가 絶對的으로 모자란 狀況이었다.

以後 스즈키는 가고시마로 가기로 했고 철없는 딸 유이는 이런 渦中에도 시골은 죽어도 못간다며 툴툴댔지만 狀況이 如意치 않았기에 군소리없이 따라나섰다. 하지만 飛行機마저 離陸하지 않는 狀況. 結局 스즈키는 特段의 措置를 取한다. 가고시마까지 自轉車를 타고 가자는 것. 이番엔 아들 겐지마저도 難堪해했지만 方法은 없었기에 家族들은 類例없는 對冒險을 始作한다. 그러는사이 나라의 物價는 漸漸 暴騰하기 始作하더니 나중에는 돈은 쓸데없는 종이뭉치가 되어버렸고 當場 쓸수있는 食品과 藥品의 값어치가 높아지면서 日本 一帶는 混亂에 빠진다.

캐스팅 [ 編輯 ]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