公共事業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1940年 美國 政府 포스터. 公共事業振興局 의 成果를 要約한 모습.

公共事業 (公共事業)이란 나라에서 하는 公共의 利益을 위한 일이다. 國家는 公共事業을 통해 貧困層에게 職業을 재공하고 國民들의 滿足度를 높인다. 公共事業은 더 나은 社會를 위해 레크리에이션, 雇傭, 醫療, 安全을 目的으로 政府 가 資金을 대고 建設이 이루어지는 基盤 施設 프로젝트의 큰 分類이다.

公共事業은 古代부터 奬勵되어 왔다. 이를테면, 로마 皇帝 네로는 디플레이션 期間 中에 다양한 基盤 施設 프로젝트의 建設을 奬勵하였다. [1]

土木工事 [ 編輯 ]

土木工事(土木工事)는 土沙의 處理를 行하는 工事로서, 掘鑿(掘鑿)·運搬·停止(整地) 等의 作業이 있다. 그 밖에 巖石을 處理하는 巖石工事도 있다. 前에는 大槪의 境遇 人力(人力) 以外에는 運搬車나 트럭에 依存할 뿐이었으나 2次大戰 後에는 갖가지 建設機械가 널리 使用되게 되었다.

같이 보기 [ 編輯 ]

各州 [ 編輯 ]

  1. Thornton, Mary Elizabeth Kelly (1971). “Nero's New Deal”. 《Transactions and Proceedings of the American Philological Association》 (The Johns Hopkins University Press) 102 : 629. doi : 10.2307/2935958 . JSTOR   2935958 .  

外部 링크 [ 編輯 ]

위키낱말辭典에 public works 關聯 글이 있습니다.

이 文書에는 다음커뮤니케이션 (現 카카오 )에서 GFDL 또는 CC-SA 라이선스로 配布한 글로벌 世界대백과사전 "土木工事" 項目을 基礎로 作成된 글이 包含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