枯死키 사토루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枯死키 사토루 ( 日本語 : 神前 ? , 1974年 9月 16日 ~ )는 日本 作曲家 , 編曲家 이다. 有限會社 모나카 所屬. 오사카部 도요나카視 出身. 오사카 敎育 大學 附屬 高等學校 이케다 矯正, 교토 大學 工學部 卒業. 大學時節에는 作曲써클 요시다 音樂 製作所에 所屬해, 同人 活動으로서 作曲을 하고 있었다.

過去에 株式會社 남코(現:株式會社 반다이남코게임스 )에 사운드 크리에이터로서 所屬해, 《 鐵拳 》시리즈, 《某地핏彈》 等 多數의 作品을 다루고 있었지만, '보다 폭넓은 필드에서 音樂 活動을 하고 싶다'라고 하는 理由로 2005年 에 退社, 現在는 함께 남코에 사운드 크리에이터로서 所屬해 있던 오카베 케이値가 始作한 MONACA에 所屬.

BGM 等을 擔當한, 애니메이션 《 스즈미야 하루히의 憂鬱 》에서 注目을 받아 揷入노래로서 使用된 〈스즈미야 하루히의 힐합〉은 오리콘 차트 5位를 記錄했다.

또, 動作으로 시리즈 演出을 맡은 야마모토 유타카 (怨 교토 애니메이션 在籍의 프리 演出家)와는 高校時節부터의 親舊로, 교토 大學 애니메이션 同好會 에서 야마모토 유타카가 監督한 자주 製作의 特殊 撮影 다큐멘터리 映畫 《怨恨 全代 루산치 맨》의 BGM을 다룬 外, 이 作品에 팡피 帝國의 콤로 大帝 驛으로서 出演도 했다.

한때, 남코의 音樂 擔當等이 만드는 同人 音樂 써클 nanosounds 의 멤버로 活動하던 적도 있다.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