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페어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언페어
アンフェア
장르 드라마
放送 國家 일본의 기 日本
放送 채널 일본 후지 TV
대한민국 MBC 드라마넷
放送 期間 2006年 1月 10日 ~ 2006年 3月 21日
放送 時間 火曜日 10 時 ~ 10 54
放送 分量 54
放送 回數 11回
原作 하타 타케히코 / 〈推理小說〉
프로듀서 要時調 히데키, 이나다 히데키
製作 후지 TV
演出 코바야시 요시노리
타카하시 노부유키
우에다 야스시
脚本 사토 時마코
出演者 시노하라 료코 , 에이타
하마다 마리 , 카가와 테루유키
아베 사다오 , 테라지마 스스무
키무라 打에 , 카토 마사야
市價 코타로 , 니시지마 히데토시
닫는 曲 이토 유나 / Faith
陰性 2채널 스테레오 사운드 ( 아날로그 )
2채널 돌碑 디지털 ( 디지털 )
HD 放送 與否 HD 製作·放送
外部 링크  KTV 《언페어》 홈페이지

備考:
첫回는 延長하여 23時 14分까지 放送.
最終話는 延長하여 23時 24分까지 放送.

언페어 》( アンフェア )는 간사이 TV 放送 製作해 2006年 1月 10日 부터 2006年 3月 21日 까지, 火曜日 午後 10:00 ~ 10:54 (첫回는 22:10 ~ 23:14, 最終回는 22:15 ~ 23:24)에 후지 TV 에서 放送된 시노하라 료코 主演의 TV 드라마 이다.

原作은 하타 다케히코의 小說 〈推理小說〉. 드라마 第1火의 事件만 小說 原作을 基礎로 하였고, 中盤 以後의 事件 2個는 드라마의 새로운 시나리오이다. 드라마는 總 11火로, 事件은 에피소드 I부터 III까지 나뉜다.

放送 終了 以後 크게 反響을 불러 일으켜 드라마 팬들에게 續篇 製作, 復活 希望 要請이 홈페이지에 傳해졌다. 이에, 2006年 10月 3日 에 스페셜 放送으로 《언페어 the special~코드 브레이킹 暗號 解毒~》을 製作하여 드라마의 續篇이 放送되었다. 放送 時間은 21:00 ~ 23:18.

  • 텔레비전 시리즈 언페어 前 11回 (2006年 1月 10日 ~ 2006年 3月 21日)
  • 텔레비전 스페셜 《언페어 the special~코드 브레이킹 暗號 解毒~》 (2006年 10月 3日)
  • 劇場版 《 언페어 the movie 》 (2007年 3月 17日 開封)
  • 劇場版 《 언페어 the answer 》 (2011年 9月 17日 開封)
  • 텔레비전 스페셜 《언페어 the special ~더블미닝 二重正義~》 (2011年 9月 23日)
  • 텔레비전 스페셜 《더블 美닝 Yes or No?》 (2013年 3月 1日)

줄거리 [ 編輯 ]

언페어 (本篇) [ 編輯 ]

'쓸데없이 예쁘다'라는 말을 들을 程度로 刑事치고는 지나치게 美人인 警視廳 檢擧率 No.1 女刑事 유키히라 나츠美(시노하라 료코) . 人質劇 狀況에서 未成年者인 犯人(17歲, 남)을 銃擊 射殺한 過剩搜査의 餘波로 그女는 5年 前 이미 世間의 論難의 中心에 있었다. 다시금 過激한 方式으로 人質犯을 檢擧한 유키히라에게 激怒한 一部 市民들은 警市廳앞까지 찾아와 데모를 벌이고, 이에 負擔을 느낀 幹部陣은 警察隊를 優秀한 成績으로 卒業한 新參 刑事 安堵 카즈유키(에이타) 를 그女의 파트너로 붙여 論難이 되는 過剩搜査 方式을 抑制시켜보려 한다.

5年 前 事件에 對한 衝擊으로 하나뿐인 딸 사토 미오 (7歲)는 失語症에 걸려 말을 하지 못하게 되고, 學校에서도 級友들에게 '殺人者의 딸'이라는 汚名으로 놀림과 괴롭힘을 當한다. 유키히라의 男便 사토 카즈誤 (日報新聞社 데스크)는 그女에 對한 마음이 完全히 식은 것은 아니지만, 家庭과 子女보다 일에 過度하게 執着하는 그女를 쉽게 理解할 수 없다. 結局, 딸 미오에게 무엇보다 安定이 重要하다고 생각하여 둘은 離婚하게 되고, 사토는 家政婦 마키무라 키요코 를 雇用하여 自身의 집에서 迷悟의 保育을 맡긴다. 유키히라는 離婚後 오피스텔에서 홀로 외로이 지내게 되는데, 그女의 오피스텔은 언제나 深刻한 쓰레기 巢窟이며 그女에게 淸掃-定理란 奢侈일뿐이다. 사랑하는 딸과 함께 사는, 엄마로서의 最小限의 當然한 幸福마저 許諾되지 않는 處地의 그女에게, 오피스텔이란 '到底히 참을 수 없을 때 들어가 잠자고 나오는' 그저 單純한 宿所의 意味에 다름없다.(이 오피스텔의 淸掃는, 참다가 참다가 더以上 참을 수 없는 地境에 이른 파트너 安島에 依해 드라마 轉回에 걸쳐 唯一하게 딱 한番 이뤄진다.)

이런 그女에게도 언제나 그女의 便이 되어주는 고마운 사람들이 있다. 돌아가신 아버지의 오랜 同僚였던 베테랑 야스히吐 마사히로 刑事(나이만큼 賢明하고 후덕한 人格을 갖췄으며 尖銳한 葛藤의 瞬間을 부드럽게 넘기거나 轉換시키는 智慧가 있다. 언제나 유키히라의 곁에서 默默히 뒷받침해준다), 事件 解決의 情報를 提供하고픈 欲求에 목말라 元來 任務를 벗어나 자꾸 搜査會議에 끼어들지만 언제나 묵살당하고 마는 개그 캐릭터 미카미 카오루 檢視官(그는 事實 수많은 뛰어난 才能을 가진 똑똑한 사람이다. 檢視官임에도 繼續하여 歡迎받지 못하는 搜査會議에 參席하며 作動하지도 않는 마이크를 恒常 使用한다. 事件에 對한 直感이 刑事들보다 훨씬 뛰어나다), 過激한 유키히라의 牽制役으로 任命되었지만 漸漸 그女의 뛰어난 搜査實力과 强力한 意志 차가운 魅力에 빠져 本業을 잊어버린 新參 刑事 安堵 카즈유키 (고기는 못먹고 菜蔬를 즐겨 먹는다. 블랙 트렌치코트가 무척 잘 어울리며 유키히라의 말이라면 地獄에라도 다녀올 氣勢), 그리고 搜査進行의 모든 情報를 일임받아 提供하는 컴퓨터 擔當 하스미 안나 (젊은 男子에 熱狂하는 多少 시끄럽고 愉快한 女性. 하지만 本人의 일에서만큼은 獨步的인 實力者다. 유키히라가 唯一하게 信賴하는 오랜 親舊).

남들이 보기에는 理解가 가지 않을 程度로 事件에 執着하고 犯罪者에 對한 憤怒가 極烈한 그女에게는 事實 世上이 알지 못하는 事緣이 있다. 15年 前, 警察이었던 유키히라의 아버지가 누군가에 依해 無慘히 銃擊 殺害되었고 犯人은 아직까지도 밝혀지지 않았던 것이다. 그女는 아버지의 미스테리韓 죽음의 祕密을 파헤치고자 하는 一念으로 刑事가 되었고, 그런 悲劇的인 事件이 ' 눈에는 눈, 復讐에는 複數, 不公正(Unfair)韓 것에는 不公正한 方式으로' 라는 過激한 마인드를 갖게 한 背景이 된 것이다.

그女는 언제나 事件現場에서 被害者가 殺害된 자리에 그대로 누워본다(위치한다). 이것은, 被害者가 죽기 前 마지막으로 본 것을 유키히라 本人이 피殺害者의 立場에서 보고싶은 欲求의 하나이며, 그女는 이것을 통해 犯行에 對한 重要한 端緖들을 發見할 수 있다고 굳게 믿는다. 이 奇異한 習慣은 15年 前 殺害된 아버지의 事件 現場에서부터 始作된 亡者에 對한 一種의 獨特한 意識이라고도 할 수 있다.

어느 비오는 날, 신주쿠 都心 公園에서 全혀 關聯없는 두 男女(남 會社員, 女高生)의 殺人事件이 同時에 發生하고, 그때부터 유키히라에게 匿名으로부터의 小說이 配達되어 小說에 써 있는 대로 豫告 殺人이 일어난다. 유키히라는 一連의 '死體 位置 커버 意識'을 進行하고 한 出版社에서 製作한 冊갈피가 事件 現場 周邊에서 그女의 눈에 發見된다. 冊갈피의 글句는 “ 언페어 한 것은 누구인가 アンフェアなのは 誰か ”라고 하는 수수께끼의 메시지. 이 事件은 小說의 內容에 따라서 殺人이 進行되는 前代未聞의 ‘小說 豫告型 殺人’이며, 事件이 일어난 直後 반드시 ‘次期 殺人 豫告'가 뒤따른다.

連鎖殺人은 繼續되고 事件은 漸次 迷宮속으로 빠져드는 一大 混亂의 渦中에서도 자리 保全/私利私慾/功名心에 눈먼 警察 幹部들은 이리저리 휘청대며 不條理의 極致를 보여준다. 가장 공정해야 할 警察들이 오히려 不公正의 眞髓를 보여주는 이 아이러니한 블랙 코미디. 어쩌면 作家가 眞正 말하고싶었던 것은 '가장 공정해야 할 곳이 不公正으로 얼룩질때 世上은 混亂에 빠진다'라는 메시지가 아닐까.

警察 內部에 스파이가 있다는 心證은 漸漸 確信으로 바뀌어가고, 周邊의 어느 누구도 쉽사리 믿기 어려워지는 總體的 難局속에서 唯一無二의 冷靜過激 女刑事 豫告-劇場型 犯罪를 즐기는 緻密한 頭腦派 犯人 間의 豫測 不許 熾烈한 大攻防戰이, 이제 本格的으로 始作된다.

- 2011. 3. 6. SUN. Fever Pitch -

언페어 (스페셜) [ 編輯 ]

코드 브레이킹~暗號解讀~
after X comes Y-X의 뒤에는 Y가 온다― -Xの後には、Yが?る-
유키히라의 파트너, 安堵의 죽음 以後 9個月, 한 警察 OB가 高級 스위트 룸에서 自殺 後 屍體로 發見되었다. 搜査 1課는 證據가 不充分하기 때문에 事件으로 搜査할 搜査性이 없다고 생각할 수 있었지만, 過去 4名의 警察 OB가 自殺했던 狀況에 對한 疑問을 記憶하는 유키히라는 他殺의 疑心하기 始作한다.

언페어 (스핀오프 스페셜 드라마) [ 編輯 ]

더블미닝 二重正義
特殊半에 4名의 人質을 誘拐했다는 電話가 걸려온다. 人質犯의 要求는 '도쿄 타워를 여름으로 바꾸어라'. 特殊半은 장난 電話로 여기고 아무도 神經쓰지 않았지만, 유키히라의 後任으로 特殊半에 倍速 된 모치즈키 아키라는 人質 中 自身에게 搜索 依賴가 들어 온 失踪者가 包含된 것을 알고 혼자 분주해진다. 期於코 人質 中 한 名의 死亡者가 發生하자 그제서야 本格的인 搜査가 始作된다. 犯人은 또다시 '나를 도쿄에서 가장 有名하게 만들어라'라고 要求하며 警察에게 挑戰的인 問題를 남기는데... 마음에 傷處를 안고 있는 熱血 刑事와 意欲이 사라진 上司 콤비, 그리고 誘拐犯의 頭腦前이 펼쳐진다.

劇場版 [ 編輯 ]

언페어 the movie 參照.
언페어 the answer 參照.

事件 [ 編輯 ]

推理小說 豫告 殺人 事件
‘只今부터 일으키는 殺人은 自身의 推理小說에 豫告 되어있다’고 이야기, 自身의 小說의 雜誌에 連載 記載 할 수 있는 權利를 살 雜誌社를 매스컴을 통해 入札받도록 犯人은 强要한다.
募金型 誘拐 事件
유키하라 딸을 誘拐해, 그 몸값을 日本 全國에 매스컴들 通해 公開하고 〈 1人當 10엔씩 〉募金하도록 하여, 總 12億엔을 모으라 한다.
×마크 連續 殺人 事件
只今까지의 두 事件을 擔當한 警察 關係者 等이 次例로 손바닥에 《 × 》마크가 적혀진 채로 다음 殺害된다.
코드브레이킹 暗號 解毒
4名의 警察 OB가 連달아 自殺, 搜査 本部도 他殺의 嫌疑를 疑心하기 始作한다.

登場人物 [ 編輯 ]

警察 關係者 [ 編輯 ]

유키히라 나츠美 - 시노하라 료코
33歲, 警視廳 刑事部 搜査 1과 殺人事件 搜査4係 主任, 階級은 警部補.(本篇)
警視廳 公安部 公安 總務課 主任 警部補.(스페셜판)
1995年 交通과, 1996年 巡査 部長 昇進 後 刑事課, 1999年 警部補 昇進하며 코마子와서의 刑事課에 倍速. 1997年 사토 카즈吳와 結婚, 迷悟를 出産했다.
15年 前 刑事인 아버지가 미스테리韓 銃擊 殺害를 當한 後 오로지 犯人을 밝혀내겠다는 一念으로 專門 大學 警察學校를 志望-卒業 後 警察官이 된다. ' 쓸데없이 예쁘다' 란 말을 들을 程度로 刑事치고는 美人이며 술이 무척 세다. 5年 前 人質劇 現場에서 犯人을 銃擊射殺했는데 그 犯人이 17歲의 未成年者로 밝혀져 過剩搜査 論難으로 言論과 世上의 指彈을 받았다. 當時 事件에 衝擊을 받은 딸 迷悟는 끝내 失語症에 걸리게 되고 學校에서도 '殺人者의 딸'이라는 汚名으로 級友들에게 괴롭힘을 當하게 된다. 一連의 事件 以後, 유키히라는 迷悟의 安定이 가장 重要한 課題라는 部分에서 男便과 認識을 같이 하고 合意下에 離婚한다. 迷悟는 男便의 집에서 家政婦(마키무라 키요코)에 依해 保育받게 되고 유키히라는 따로 떨어져 오피스텔에서 외로이 지내게 된다. 그女의 오피스텔은 언제나 쓰레기 巢窟이고, 淸掃-定理란 그女에겐 奢侈일뿐이다. 사랑하는 딸과 함께 사는, 엄마로서 最小限의 幸福마저 保障되지 않는 處地의 그女에게 이 오피스텔이란 家庭도 보금자리의 意味도 아닌, '到底히 견디기 힘들만큼 疲困할 때 들어가 잠자고 나오는' 그저 單純한 宿所의 意味에 다름없다. 그래서 그女는 自身의 居處인 오피스텔을 全혀 돌보지 않는다.
推理力이나 格鬪, 射擊術에 매우 뛰어나며 檢擧率은 刑事部 全體 No.1을 자랑한다. 殊死戰에는 殺人 現場에 남겨진 屍體와 같은 姿勢로 누워서, 作故하신 아버지가 그女의 幼年時節 자주 불러주셨던 노래인 ‘반짝반짝 작은별’을 허밍하면서, 被害者가 죽기 前 마지막에 본 風景을 確認하는 特異한 儀式을 擧行한다. 이는 被殺者가 마지막에 보았던 것이 무엇인지 自身의 눈을 통해 亡者의 立場에서의 마지막 視線을 쫓고싶어하는 欲求의 一種임과 同時에 바로 그곳에 犯行의 端緖가 숨어있을 거란 굳은 믿음이 바탕이 되는 確信에 찬 行動이다. 이러한 習慣은 15年 前 아버지가 殺害된 事件現場에서부터 始作되었다. 犯罪者는 늙었든 어리든 決코 容恕 할 수 없다는 主義로, 萬一 犯人이 少年이어도 人質을 最優先으로 생각해서 犯人을 制壓한다는 信念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自身의 過激한 搜査方式을 記者들이 質問할 때마다 망설임없이 斷乎하게 밝힘으로서 人權保護 團體로부터 抗議 데모를 받고 있다.
安堵 카즈유키 - 에이타
23歲, 警視廳 刑事部 搜査 1과 階級은 巡警.
搜査 1科에 配屬된 新參. 警察隊를 塔클래스의 成績으로 卒業했다. 유키히라의 繼續되는 過剩搜査 論難으로 人權團體들의 抗議데모가 빗발치자 이에 負擔을 느낀 警察 首腦陣이 유키히라의 過激한 搜査 方式을 抑制할 目的으로 그女에게 파트너로 붙여 콤비를 이루게 된다. 야마地 管理官-고쿠보 係長 等 幹部陣이 제 자리만 保全하고자 유키히라의 功은 가로채고 果實은 그女에게 떠넘기는 等 度를 넘어선 일處理로 壓迫할 때마다 義俠心에 불타 抗議의 態度를 보이지만, 이제 갓 發令 받은 新出내기 刑事인 그도 그 以上은 어쩔 수 없다. 따뜻하고 親切한 性格의 所有者로 유키히라의 딸 미오度 그에게만은 好感을 보인다. 그 亦是 마치 三寸처럼 迷悟를 仔詳하게 돌봐준다.
時間이 지날수록 유키히라의 뛰어난 搜査進行能力, 强力한 意志, 차가운 魅力에 魅了되어 그女를 牽制해야 할 本然의 任務를 忘却한채 그女에게 빠져든다. 유키히라와 對話를 나눌때마다 "바보냐 너는 バカかお前は " 이라는 驅迫을 받곤 하지만 그女의 말이라면 地獄에라도 다녀올 氣勢의 永遠한 유키히라 便. 菜食主義者로서 고기는 全혀 못먹고, 유키하라와 자주 가는 술집에서도 恒常 洋배추만 먹는다. 유키히라와의 첫 술자리가 있던 날, 술에 完全히 醉해 정신없는 狀態로 오피스텔에서 그女와 함께 잠들었는데 깨어보니 둘다 알몸. 무슨 일이 있었냐고 艱辛히 勇氣 내어 그女에게 묻지만 유키히라는 微妙한 表情을 지으며 끝내 對答해주지 않는다. 늘씬한 키에 블랙 트렌치코트가 썩 잘 어울리는 핸섬 가이.
미카미 카오루 - 카토 마사야
42歲, 警視廳 刑事部 鑑識課 檢視官 階級은 輕視. SP版圖 同一.
檢視官인데 搜査 會議마더 參席하고 더욱 나서면서 깊이 關與하면서, 自身의 見解를 말하기도 하면서, 야마地 테츠吳에게 그만하라고 말을 듣기도 한다. 하지만, 높은 洞察力의 所有者로서, 유키하라의 搜査에 協力하고 있다. 稱讚하면 더 잘하는 타입이기도 하다. 그리고, ‘特殊 任務’라는 말로 付託만 한다면 무엇이든 들어준다. 유키하라와는 反對로 술을 全혀 마시지 못해, 언제든지 牛乳를 가지고 다니면서 마신다.
SP판에서는 實質的으로 유키하라의 파트너가 되고 있다.
코쿠步 維持 - 아베 사다오
37歲, 警視廳 刑事部 搜査 1과 係長, 階級은 京釜.
〈SP版〉 警視廳 刑事部 搜査 1과 管理官 輕視.
搜査 1과 係長. 유키히라의 라이벌로 露骨的으로 敵對視한다. 正當한 搜査方法을 固執하는 常識派. 自身의 失手나 責任을 他人에게 前가곤 한다. 볼펜을 돌리거나 만지는 버릇이 있다.
하스미 안나 - 하마다 마리
33歲, 警視廳 刑事部 搜査 1과 情報 解釋界, 階級은 巡査 部長.
유키하라의 얼마 안되는 親舊로, 파트너. 情報 解釋界를 擔當하며 컴퓨터 다룸에 있어서 優秀하고, 일的인 面이나 私的인 面에서 모두 유키하라가 많은 部分을 信賴하고 있다. SP판에서는 警察 病院에서 鄭孃을 위해 入院中에서 만났지만, 유키하라를 위해서 公安PC의 粉碎를 해주기도 한다.
야스모토 마사히로 - 市價 코타로
59歲, 警視廳 刑事部 搜査 1과 巡査 部長, SP版圖 同一.
2006年 停年退職 하게 되는 古參 刑事. 죽은 유키하라의 아빠와는 同期이자 親한 사이다. SP판에서는 Y's파일을 둘러싼 搜査를 實施하면서, 有力한 容疑者 가운데 한 名으로서 떠오른다.
야마地 테츠誤 - 테라지마 스스무
50歲, 警視廳 刑事部 搜査 1과 管理官, 階級은 輕視.
〈SP版〉 警視廳 刑事部 搜査 1과 特殊半係長, 京釜.
搜査 會議 中에 라이터 뚜껑을 여닫는 버릇을 가지고 있다. 自身에게 無條件 따르지 않는 유키히라를 못 마땅하게 여기고 있다. 最終回에서는 유키하라에게 協力하고, SP판에서는 유키하라를 抛棄한다.

유키히라 家族 [ 編輯 ]

사토 카즈誤 - 카가와 테루유키
40歲, 一步 新聞社·社會部 警視廳記者 클럽腸(長), 유키하라의 前 男便. 유키히라와 離婚해 딸 미오와 社는 離婚男. 5年 前의 事件에서 딸이 精神病을 앓는 것을 契機로 離婚을 決心. 再婚도 하지 않고 오로지 혼자서 딸을 지키며 살고 있다.
〈SP版〉프리 저널리스트
사토 미오 - 무카이치 未穩
7歲, 유키히라 나츠미와 사토 카즈吳의 딸.
〈未成年者 射殺 事件〉李 原因으로 學校에서 親舊들에게 集團 괴롭힘을 받고 소리를 내지 않는다. 〈募金型 誘拐 事件〉으로 마키무라와 함께 誘拐된다. 어머니와의 사이가 좋지 않지만, 最終回에서는 安堵 德分에 父母와 子息 關係가 되돌아와, 소리를 내게 되었다.

매스컴 關係者 [ 編輯 ]

쿠루메 류이치로 - 이노우에 준 (特別 出演)
超一流의 미스터리 作家. 現在 日本文學의 麒麟兒로 불리는 天才的인 小說家. 하지만 그 本然에는 代筆作家인 히라이를 둬서 富와 名聲은 自己가 가로채는 恥事한 手法으로 지내고있다. 히라이가 殺害當한 다음은 하시노 미키가 그 자리를 繼承했다.
世子키 이치로 - 니시지마 히데토시
40歲, 이와사키 書店의 編輯者.
冷靜한 性格으로 恒常 차분한 態度를 一貫한다. 또, 冊의 賣上을 높이기 위해서 手段과 方法을 가르지 않는 上司 모리카와와 對立하고 있다. 유키하라와 意氣 投合한다. 덧붙여, 서로의 사는 方式에 共感한다.
마츠모토 리에코 - 코바야시 마오
유키하라의 소꿉親舊. 이와사키 書店에 勤務한다. 歲자키의 部下 職員. 유키하라를 “유키네 ゆきねぇ ”라고 부르며 그리워한다.
히라이 타다히吐 - 마시마 히데카즈
쿠루메 류이치로의 숨겨진 代筆 作家. 自身의 小說을 世上에 내놓고 싶어하나 쿠루메가 늘 約束을 지키지 않아 不滿이 많다. 마츠모토 리에코와는 예전에 愛人 사이이기도 했다. 現在는 하시노 미키와 交際하고 있다. 自身이 쓴 小說을 世子키에 보여주지만 “리얼리티가 없다”고 酷評을 받았다.
하시노 미키 - 아리사카 쿠루메
이와사키 書店에 勤務한다. 歲자키의 部下 職員.
노구치 코지 - 後尾 마사토
城門出版 編輯者, 冊의 內容보다, 賣上을 重視한다. 以前에는 世子키와 라이벌. 쿠루메의 小說을 出刊하게 된 契機로 自身도 成功을 하게 된다.
오자와 마리 - 마츠나가 쿄코
쿠루메 류이치로의 祕書.
이마이 히데아키 - 社카키 히데오
一步 新聞社·社會部 記者. 카즈奧義 部下 職員.카즈오가 一步 訊問을 그만둔 뒤, 데스크로 就任했다.
打케다 스미오 - 오코憂恥 히로시
一步 新聞社 編輯長. 特種을 爲해서라면 家族도 파는 냉혈인이다.

그 外 [ 編輯 ]

마키무라 키요코 - 키무라 打에
35歲, 카즈오가 雇用한 迷悟의 家政婦.
에모토 (그림冊) 作家였지만, 男便과 딸을 交通事故로 잃는 以後, 그림冊을 그리지 않게 되고, 作家 活動을 그만두고 있다.
히로타 維持 - 이토 要自負로
廣津建設 社長.마키무라의 男便과 딸을 交通事故로 죽게한 人物. 國會議員인 아버지의 權力을 利用해, 事件을 隱蔽했다.
사이토 유타카 - 미우라 하루마
派稱코 店員 靑少年. 5年 前 派稱코 從業員 5名을 죽이고 社長까지 人質로 잡아 重傷을 입히지만 檢擧하려는 유키히라의 銃에 죽음.

스페셜판 [ 編輯 ]

코드 브레이킹~暗號 解毒 [ 編輯 ]

사이키 陳 - 에구치 요스케
警視廳 公安部 公安總務課 管理官 輕視.
公安部로 移動한 유키히라의 上司이다. 유키히라에 버금가는 優秀한 成績으로, 公安에서 가장 明文化되어 있는 人物이다.
誤다기리 - 오쿠라 코지
유키히라 周邊을 서성거리는 殊常한 男子. 組織의 命令으로 스토커처럼 유키히라를 監視한다.
유키히라 소이치로
前 警視廳 刑事部 搜査 1과 京釜. 15年 前에 死亡한 유키히라의 親아버지.
公安 데이터베이스 內에서 크래킹 한 Y's파일을 解讀한 結果, 警視廳을 뒤흔든 엄청난 事件에 密接하게 關聯되어 있었던 것이 밝혀진다.

더블미닝~二重 正義 [ 編輯 ]

모치즈키 아키라 - 키타노 키이
警視廳 刑事部 搜査1과 特需반계 巡査 部長.
유키히라의 後任으로 配屬되었다. 正義感이 넘치고 욱하는 性質이 있지만, 그 性格 때문인지 上司에게도 아닌 것은 아니라고 똑부러지게 말한다. 그 正義感은 劇 中, 어린 時節 誘拐 當한 記憶에서 自身을 保護하고자 했던 것. 한便 그 때 自身을 救해준 刑事(=야마地)가 病問安 膳物로 가져다 준 以後 단팥빵을 恒常 가지고 다닌다.
모토小盧베 쿄스케 - 야마모토 코紙
警視廳 科學搜査 硏究所 硏究員 프로파일러.
프로파일링 搜査 導入을 위한 講義와 同時에 犯罪 抑制를 위해 自願奉仕로 講義를 하고 있다. 連鎖 誘拐 殺人事件 搜査에도 參加하고, 처음에는 相對도 되지 않았던 고쿠보에게까지 그 實力을 漸次 인정받는다. 純粹한 正義感을 가지고 있으며 모치즈키와도 意見이 잘 맞는다.

製作陣 [ 編輯 ]

  • 原作 - 하타 타케히코 〈推理小說〉
  • 脚本 - 사토 時마코
  • 音樂 - 스미토모 노리히吐
  • 撮影 - 오오이視 히로노부
  • 照明 - 하나오카 마사미츠
  • 音響效果 - 오오하시 後尾에
  • 演出 - 코바야시 요시노리, 타카하시 노부유키,우에다 야스시
  • 스턴트 코디네이터 - 켄모치 마코토
  • 프로듀서 - 요시죠 히데키( 간사이 테레비 ), 이나다 히데키(쿄度 TV)
  • 製作 - 간사이 테레비, 쿄度 TV

關聯 音盤 [ 編輯 ]

主題가 [ 編輯 ]

副題·視聽率 [ 編輯 ]

各 禍 放送일 副題 視聽率
I 2006年 1月 10日 敏腕女 刑事 vs豫告 殺人
(敏腕女刑事VS予告殺人)
15.7%
II 2006年 1月 17日 殺人豫告를 3千萬엔으로 落札시켜라!
(殺人予告を3千万で落札せよ!)
14.7%
III 2006年 1月 24日 女刑事와 容疑者! 危險한 사랑의 行方
(女刑事と容疑者!危?な愛の行方)
15.1%
IV 2006年 1月 31日 眞犯이 나타났다! 모든 수수께끼가 只今…
(?犯人現る!すべてのナゾが今…)
16.0%
V 2006年 2月 7日 사랑하는 딸이 사라졌다! 衝擊의 募金型 誘拐
(愛娘が消えた!衝?の募金型誘拐)
15.5%
VI 2006年 2月 14日 衝擊의 誘拐犯의 正體! 수수께끼의 要求
(衝?の誘拐犯の正?!ナゾの要求)
14.9%
VII 2006年 2月 21日 急錢!恐怖의 銃彈이 刑事를 덮친다!
(急?!恐怖の銃?が刑事を襲う!)
14.0%
VIII 2006年 2月 28日 女子들의 執念! 슬픈 犯人의 最後
(女たちの執念!悲しき犯人の最期)
16.1%
IX 2006年 3月 7日 漸漸 다가오는 黑幕과 禁斷의 키스
(新章!忍びよる?幕と禁?のキス)
16.5%
X 2006年 3月 14日 絶望의 눈물! 黑幕과 運命의 對決에…
(絶望の?!?幕と運命の?決へ…」)
15.0%
FINAL 2006年 3月 21日 오늘 밤 모든 眞相이!?
(今夜すべての?相が)
15.8%
SPECIAL 2006年 10月 3日 코드·브레이킹 暗號 解毒
(コ?ド?ブレ?キング~暗?解?)

警察 OB連續 殺人의 수수께끼!
(警察OB連?殺人のナゾ!)
마침내 아버지의 죽음의 眞相이 분명하게!
( ついに父の死の?相が明らかに! )
18.3%
  • SP를 除外한 드라마의 平均 視聽率 15.4 % ( 視聽率 은 日本 비디오 리서치에서 調査. 關東地域 基準)

기타 [ 編輯 ]

  • 드라마 오프닝의 나레이터가 出演者 마다 各 禍 마다 다르다.
    世上에는 페어人 일은 아무것도 없다. 눈에는 눈을. 復讐에는 復讐를.
    世の中にはフェアな事なんて何も無い.目には目を.復讐には復讐を.
    언페어에게는 언페어를.
    アンフェアには, アンフェアを.
    • I(1月 10日 放送) 시노하라 료코
    • II(1月 17日 放送) 아베 사다오
    • III(1月 24日 放送) 이노우에 준
    • IV(1月 31日 放送) 니시지마 히데토시
    • V(2月 7日 放送) 키무라 打에
    • VI(2月 14日 放送) 市價 코타로
    • VII(2月 21日 放送) 테라지마 스스무
    • VIII(2月 28日 放送) 하마다 마리
    • IX(3月 7日 放送) 카토 마사야
    • X(3月 14日 放送) 카가와 테루유키
    • FINAL(3月 21日 放送) 에이타
    • Special(10月 3日 放送) 시노하라 료코

外部 링크 [ 編輯 ]

  • KTV 《언페어》 公式 홈페이지
후지 TV 火曜日 밤 10時 드라마
以前 作品 作品名 다음 作品
歸家日記
(2005.10.11 ~ 2005.12.20)
언페어
(2006.1.10 ~ 2006.3.21)
못난이의 눈瞳子를 사랑해
(2006.4.11 ~ 2006.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