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李在明 “協治를 憑藉한 挾攻”…‘金한길 總理說’ 겨냥? | 채널A 뉴스
李在明 “協治를 憑藉한 挾攻”…‘金한길 總理說’ 겨냥?
2024-04-19 07:20 政治

 寫眞=뉴시스

李在明 더불어民主黨 代表가 "協治를 憑藉한 挾攻에 농락당할만큼, 民主黨이 어리석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總選 慘敗 後 政府의 野圈 出身 人士 總理 起用說을 겨냥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李 代表는 어젯밤 SNS에 이같은 內容의 글을 올렸습니다. 總選 收拾策으로 野黨과의 協治 次元에서 김한길 國民統合委員長과 박영선 前 中小企業벤처企業部 長官 等이 國務總理 候補群으로 擧論되고 있는 데 對한 不快感을 드러낸 것으로 보입니다. 國務總理 任命은 國會에서 認准 同意를 받아야 可能합니다.

'親命 座長' 鄭成湖 民主黨 議員도 어제 午後 YTN 라디오 '신율의 뉴스正面勝負'에서 金한길 委員長에 對해 "民主黨에서 院內代表, 黨代表 하신 분이고, 黨을 떠나고 尹錫悅 政權에 들어갔는데 國會 認准 過程이 相當히 險難할 것"이라며 "總理를 임명한다고 하는 건 只今 어쨌든 野黨 내 同意가 쉽지는 않지 않을까 본다"고 傳했습니다.
[채널A 뉴스] 購讀하기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