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버 “仁川에 이슬람 寺院 建立”에 住民들 反撥 | 채널A 뉴스
유튜버 “仁川에 이슬람 寺院 建立”에 住民들 反撥
2024-04-17 11:07 社會

 (出處 : 다우드 킴 유튜브 채널)

유튜브 채널 購讀者 數百萬 名을 保有한 무슬림 유뷰버가 仁川에 이슬람 寺院을 짓겠다며 土地를 購入해 論難이 되고 있습니다.

購讀者 550萬 名을 保有한 유튜버 다우드 킴은 지난 13日 自身의 유튜브 채널에 "仁川에 마스지드(이슬람 寺院)를 建設할 土地 契約을 締結했다"며 土地 賣買 契約書를 公開했습니다.

다우드 킴이 締結한 土地는 仁川 中區 운북동 一帶 238.1㎡로 初·中·高等學校와 隣接한 距離에 있습니다.

中區 住民들이 會員으로 加入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목숨걸고 막겠다", "荒弊 都市가 되겠다" 等 反撥 글이 잇따라 올라왔습니다.

大邱에서도 慶北大 무슬림 留學生들이 大邱 北區 대현동 一帶에 大型 이슬函 寺院을 지으려했지만 住民 反撥에 부딪혀 4年째 完工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關聯 地自體에서는 現行法上 宗敎施設 建築을 不許할 수는 없지만 住民들과의 摩擦을 持續的으로 모니터링하겠다는 立場을 밝혔습니다.
[채널A 뉴스] 購讀하기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