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李在明 遊說現場서 凶器 所持 20代 檢擧…“칼 갈러 가던 길” | 채널A 뉴스
李在明 遊說現場서 凶器 所持 20代 檢擧…“칼 갈러 가던 길”
2024-03-28 19:12 社會

더불어民主黨 李在明 代表가 訪問한 現場에서 凶器를 所持하고 있던 20代 男性이 警察에 붙잡혔습니다.

仁川 富平警察署는 輕犯罪處罰法上 凶器 隱匿 携帶 等 嫌疑로 20代 A氏를 搜査하고 있다고 오늘(28日) 밝혔습니다.

A氏는 이날 午後 5時쯤 인천지하철 1號線 부평역 北廣場에서 凶器를 所持한 채로 돌아다닌 嫌疑를 받고 있습니다.

李 代表 身邊 保護팀은 選擧 車輛 周邊에서 A氏가 凶器를 품고 있는 것을 發見하고 그를 지구대로 任意同行 했습니다.

A氏는 警察에 "칼을 갈러 심부름 가는 길이었다"고 陳述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警察은 A氏를 相對로 正確한 事件 經緯를 調査할 方針입니다.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