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探偵들의 營業祕密’ 나도 몰래 우리 집에 詐欺꾼이 같이 산다?!…탐정들, 氣막힌 ‘僞裝轉入’ 現場 捕捉 | 채널A 뉴스
‘探偵들의 營業祕密’ 나도 몰래 우리 집에 詐欺꾼이 같이 산다?!…탐정들, 氣막힌 ‘僞裝轉入’ 現場 捕捉
2024-04-28 12:33 演藝

- 데프콘 "내 집인데 누가 살고 있다고?!" 驚愕...쥐도새도 모르게 詐欺꾼이 同居 中? '空港 蒸發 데이트 詐欺꾼' 住所는?
- 데프콘 "自己 住所地에 사는 詐欺꾼 없더라" 一面識도 없는 집에 '同居男'으로?! '空港 蒸發 데이트 詐欺꾼' 追跡機!

채널A '探偵들의 營業祕密'에서 釜山 '갈매기 探偵團'李 뒤쫓고 있는 '空港 蒸發 데이트 詐欺꾼'의 僞裝轉入이 確認돼 소름을 誘發했다.

29日(月) 放送될 '探偵들의 營業祕密'에서는 釜山 ‘갈매기 探偵團’이 ‘空港 蒸發 데이트 詐欺꾼’의 身分證 住所地를 찾아간다. 앞서 이 詐欺꾼은 依賴人 女性과 同居하던 中 海外旅行을 가자고 한 當日 空港에서 潛跡해 憤怒를 誘發했다. 緊張感을 안고 招人鐘을 누르자 나타난 現 貰入者는 "그런 사람 모른다. 그런데 우리 집에 住所地를 移轉해 놨더라"고 對答해 疑訝함을 자아냈다. '갈매기 探偵團'의 이성우 室長은 詐欺꾼이 一面識도 없는 집에 住所地를 移轉한 것을 確認했고, 집主人도 몇 番의 郵便物 配達 때문에 詐欺꾼의 僞裝轉入을 認知하고 있는 狀態였다. 

法律 諮問을 맡은 남성태 辯護士는 이 事態를 보고는 "예전에는 行政 節次가 좀 未洽했다. 旣存에는 世代主義 死因, 막圖章만 있으면 轉入申告를 할 수 있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膳賜했다. 이에 데프콘은 "내 집인데 갑자기 누가 막 들어와 살고 있다고?!"라며 驚愕했고, 김풍도 "調査해 보니까 누군가 나랑 같이 살고 있다고 나오는 거야!"라고 소름을 認證했다. 

남성태 辯護士는 "全國的으로 큰 傳貰 士氣가 있었는데, 傳貰 詐欺犯들이 이런 法的 虛點을 자꾸 利用해서 只今은 制度가 바뀌었다"고 說明했다. 現在는 以前처럼 집主人 同意 없는 僞裝轉入 申告가 不可能해진 狀態다. 유인나는 "眞짜 가지가지다"라며 窒塞팔色했다. 李尙玟 探偵은 "調査를 해 보면 詐欺꾼은 自己 住所地에 사는 境遇가 거의 없다"며 難色을 표했다. 

사랑부터 住所까지 모두 다 假짜였던 '空港 蒸發 데이트 詐欺犯' 追跡氣는 生活密着型 探偵 失火極 ‘探偵들의 營業祕密’은 每週 月曜日 밤 9時 30分 채널A에서 放送된다.
[채널A 뉴스] 購讀하기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