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의조, 負傷 復歸 後 2競技 連續 交替 出戰 …攻擊포인트 無|스포츠동아

황의조, 負傷 復歸 後 2競技 連續 交替 出戰 …攻擊포인트 無

入力 2024-04-16 09:19: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옛 戀人과의 私生活 露出 件으로 搜査를 받고 있는 國家代表 出身 攻擊手 황의조가 負傷 復歸 以後 2競技 連續 交替 出戰했다.

튀르키예 프로蹴球 알라니亞스포르의 황의조는 16日(韓國時間) 갈라타사라이와의 2023~24 튀르키예 쉬페르리그 32라운드 안房 競技에 後半 17分 交替 投入돼 終了 휘슬이 울릴 때까지 그라운드를 누볐다. 攻擊 포인트는 올리지 못했고, 팀은 0-4로 敗했다.

황의조는 프랑스에서 活躍하다 지롱댕 보르도가 2部 리그로 降等되자 2022年 8月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노팅엄 포리스트로 移籍했다. 하지만 主戰 競爭에서 밀리면서 賃貸 生活을 이어오고 있다.

황의조는 지난 2月 現 所屬팀 알라니亞스포르로 賃貸됐다. 하지만 데뷔戰에서 投入 4分 만에 허벅지 負傷으로 아웃됐다. 以後 再活을 거쳐 44萬인 이달 2日 가지案테프 FK와의 31라운드 때 後半 35分 交替 投入돼 復歸戰을 치렀고, 이날 移籍 後 3番째 競技를 뛰었다.

다만 出戰 時間이 짧아 아직 튀르키예 舞臺에서 攻擊 포인트는 올리지 못 했다.

알라니亞스포르는 勝點 42로 쉬페르리그 20個 팀 中 10位에 자리했다.
박해식 東亞닷컴 記者 pistols@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