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성훈 “7年間 半地下 살아…母, 軍隊 休暇도 나오지 말라고” 가난 告白 (유퀴즈)|스포츠동아

박성훈 “7年間 半地下 살아…母, 軍隊 休暇도 나오지 말라고” 가난 告白 (유퀴즈)

入力 2024-04-29 21:22: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유퀴즈' 俳優 박성훈이 가난했던 過去를 告白했다.

지난 28日 tvN 유튜브 채널에는 "등짝 스매싱 맞은 '눈물의 女王' 박성훈?! 전재준과 全혀 다른 本캐"라는 題目으로 '劉 퀴즈 온 더 블럭' 豫告 映像이 揭載됐다.

이날 放送에서 박성훈은 tvN 歷代 視聽率 1位를 更新한 드라마 '눈물의 女王' 飛火부터 關心事, 개人事 等을 모두 이야기할 豫定이다.

그 中 박성훈은 "高等學生 때 엄청 가난해졌다. 햄버거 먹을 돈이 없어서 階段에 쭈그려서 親舊들을 기다렸다"며 "7年間 映畫 '寄生蟲'에 나오는 半地下에 살았다"고 가난했던 집안 事情을 告白했다.

映像은 "入隊 後 첫 休暇가 주어졌을 때 어머니께 電話해 休暇 나간다고 말씀드렸더니, 어머니께서 '안 나오면 안 되니?'라고 하셨다"라는 박성훈의 말과 눈물을 흘리는 그의 모습으로 마무리 돼 궁금症을 刺戟했다.

박성훈이 出捐하는 '유퀴즈'는 오는 5月1日 午後 8時45分 放送된다.

전효진 東亞닷컴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