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리 手術' 슈어저, 豫想보다 빨리? '5月 復歸 可能'|스포츠동아

'허리 手術' 슈어저, 豫想보다 빨리? '5月 復歸 可能'

入力 2024-04-19 11:2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맥스 슈어저.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허리 手術을 받고 離脫한 ‘不惑의’ 맥스 슈어저(40, 텍사스 레인저스)가 負傷에서 곧 돌아올 展望이다. 實戰 투구에 나선다.

美國 디 애슬레틱 等은 슈어低價 오는 20日(以下 韓國時刻) 라이브 배팅에 나서 40個 假量의 공을 던질 豫定이라고 19日 傳했다.

맥스 슈어저.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이는 마이너리그 競技 登板 全義 再活 段階. 卽 슈어저의 마이너리그 再活 競技 登板이 臨迫했다는 것이다. 슈어저는 5月 內로 復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앞서 슈어저는 지난해 12月 허리 手術을 받고 再活에 邁進했다. 當初 6月이나 7月 復歸가 豫想됐으나, 市價가 조금 당겨진 모습.

勿論 無理할 理由는 없다. 슈어저는 年俸 4333萬 달러의 비싼 몸이다. 最大限 完璧한 몸 狀態를 만든 뒤 復歸하는 것이 좋다.

맥스 슈어저.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슈어저는 지난해 뉴욕 메츠에서 트레이드 돼 텍사스 유니폼을 입었다. 以後 8競技에서 4勝 2敗와 平均自責點 3.20을 記錄한 뒤 어깨와 팔 痛症으로 離脫했다.

以後 슈어저는 포스트시즌에 負傷에서 復歸했으나 期待에 미치지 못했다. 월드시리즈 3次戰 途中 허리 負傷으로 鋼板 되기도 했다.

슈어저는 지난 2021시즌 以後 뉴욕 메츠와 3年-1億 3000萬 달러의 契約을 締結했다. 年俸이 無慮 4333萬 달러에 達한다.

이 契約은 이番 시즌을 끝으로 마무리 된다. 슈어低價 3年-1億 3000萬 달러 契約에 對한 有終의 美를 거둘 수 있을지 注目된다.
조성운 東亞닷컴 記者 madduxl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