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孫興慜, 리그 16號 骨-팀 4位 跳躍 '두 마리 토끼 照準'|스포츠동아

孫興慜, 리그 16號 骨-팀 4位 跳躍 '두 마리 토끼 照準'

入力 2024-04-02 15:49: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孫興慜.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A매치 包含 3競技 連續 骨 孫興慜, 웨스트햄 遠征에서도 感覺 이어갈지 注目

-4位 아스톤 빌라에 得失 次로 밀린 토트넘, 이番 競技에서 4位 奪還할까
[동아닷컴]

지난 週末을 책임졌던 孫興慜이 週中 競技로 돌아온다.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31라운드에 나서는 孫興慜은 直前 競技에서 決勝 골을 넣으며 토트넘 홋스퍼를 危機에서 求한 바 있다.
最近 리그 15號 골을 記錄하며 得點王 競爭에도 불을 지핀 孫興慜이 個人 成跡과 팀 成跡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까.

最近 손흥민의 得點 感覺이 매섭다. 지난 3月 한 달間 公式戰 6競技에 나서 6골 2도움을 記錄한 孫興慜은 最近 3競技 連續 골을 記錄하며 絶頂의 골 感覺을 자랑하고 있다.

짧은 休息 後 週中 競技에 나서는 孫興慜은 웨스트햄戰에서 리그 2競技 連續골이자 16號 골에 挑戰한다. 지난 맞對決 敗北를 막지 못한 孫興慜이 果然 이番에는 雪辱에 成功할 수 있을까. 長距離 飛行 後 直前 競技 풀타임에 가까운 活躍으로 쉬지 못한 손흥민의 體力이 關鍵이다.

홈팀 웨스트햄은 토트넘 相對로 더블을 노린다. 시즌 初 아스날, 맨유 等 강팀들을 制壓하며 突風의 팀으로 올랐으나 最近 들어 힘이 빠진 모습이다.

‘에이스’ 第로드 보웬이 奮戰하고 있지만 最近 리그 3競技째 勝利를 記錄하지 못하며 現在 位置한 7位 자리도 危殆로운 狀況이다.

웨스트햄이 홈에서 雰圍氣 反轉을 노리는 가운데 이番 競技에서 反騰에 成功할 수 있을까. 리그 15골을 넣으며 팀의 攻擊을 이끄는 ‘에이스’ 보웬과 ‘킥 스페셜리스트’ 워드-프라우스의 活躍에 期待가 모인다.

孫興慜. 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손흥민의 리그 16號 골과 토트넘의 4位 奪還 與否에 關心이 쏠리는 PL 31R 웨스트햄 臺 토트넘 競技는 3日 새벽 4時 15分 TV 채널 스포티非 프라임(SPOTV Prime)과 스포티非 나우(SPOTV NOW)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성운 東亞닷컴 記者 madduxly@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