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全南道敎育廳-金大中노벨平和賞記念館, 未來世代 平和·人權敎育 ‘맞손’|스포츠동아

全南道敎育廳-金大中노벨平和賞記念館, 未來世代 平和·人權敎育 ‘맞손’

入力 2024-04-18 15:3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全羅南道敎育廳과 金大中노벨平和賞記念館이 18日 全南敎育廳에서 未來世代 平和·人權敎育을 위한 業務協約을 締結했다. 寫眞提供 | 全南道敎育廳

콘텐츠 開發·行政的 支援 等 協力
全羅南道敎育廳과 金大中노벨平和賞記念館이 18日 全南道敎育廳에서 김대중 敎育監과 김두복 金大中노벨平和賞記念館長을 비롯한 두 機關 關係者들이 參席한 가운데 未來世代 平和·人權敎育을 위한 業務協約을 締結했다.

두 機關은 이 協約을 통해 民主主義, 人權, 平和를 지키기 위해 平生을 바친 韓國人 最初 노벨平和賞 受賞者 고 김대중 大統領의 精神 繼承 敎育에 合意하기로 約束했다.

또한 平和·人權 敎育콘텐츠 開發과 人的, 行政的 支援에 對해 서로 協力하기로 했다.

金大中 敎育監은 故 김대중 大統領의 ‘行動하는 良心’을 强調하면서 “김대중 精神 繼承 敎育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連帶와 實踐을 生活化하는 健康한 社會構成員으로 成長하도록 함께 努力하자”고 말했다.

스포츠동아(務安)|양은주 記者 localh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