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원준 “♥檢事 아내 地方勤務…獨박育兒 도맡아” (아빠는 꽃中年)|스포츠동아

김원준 “♥檢事 아내 地方勤務…獨박育兒 도맡아” (아빠는 꽃中年)

入力 2024-04-18 08:42: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빠는 꽃中年’의 金元俊이 “아내를 ‘主人님’이라고 부른다”며 ‘찐 사랑꾼’ 面貌를 드러낸다.

18日 午後 첫 放送하는 채널A 新規 藝能 ‘아빠는 꽃中年’은 平均 나이 59.6歲인 ‘쉰둥이 아빠들’李 平均 나이 5歲인 子女들을 키우는 日常부터 이들의 ‘속풀이 토크’까지 보여주는 新槪念 리얼 家族 藝能이다.

이날 첫 回에서 ‘쉰둥이 파파클럽’의 맏兄 김용건과 金口羅, 신성우, 안재욱, 金元俊이 ‘속풀이 토크’를 위한 아지트에 모인 가운데, ‘52歲 아빠’ 金元俊은 8歲인 첫째 딸 예은이와, 3歲인 둘째 딸 예진이와 함께 사는 ‘育兒 日常’을 加減 없이 公開한다. 于先 그는 製作陣과의 인터뷰에서 家族 構成員을 紹介하는데, “저를 비롯해 ‘主人님’과 두 딸, 그리고 丈母님까지 總 5名이 살고 있다”고 밝힌다. 特히 아내를 ‘主人님’이라고 稱하는 모습에 ‘쉰둥이 파파클럽’의 멤버인 김용건-金口羅-신성우-안재욱은 모두 ‘瞳孔地震’을 일으킨다.

여기저기서 感歎이 쏟아지자, 金元俊은 “(戀愛 時節) 장난삼아서 ‘主人님’이라고 불렀는데, 이제 아내의 愛稱이 됐다”고 說明한 뒤, “宏壯히 배울 點이 많고 完璧 그 自體다. 職場에서도 너무 잘하고 있고, 워킹맘으로서 아이들을 잘 키운다. 그런 고마움을 담아서 主人님이라고 表現한다”고 ‘아내바라기’ 面貌를 이어간다.

特히 金元俊은 檢事인 아내가 地方 勤務를 하게 되면서 두 딸의 育兒를 도맡다시피 하고 있다고. 이날도 金元俊은 可히 ‘育兒의 神’이라 해도 遜色없는 모습으로 ‘쉰둥이 파파클럽’ 멤버들의 ‘리스펙’을 받는다. 안재욱은 “(金)원준이는 어지간한 엄마 以上으로 다 잘 한다”며 ‘엄지 척’을 連發한다.



그런가 하면, 예진이는 이날 ‘먹放’에 남다른 才能(?)을 보여 ‘쉰둥이 아빠’들의 視線을 强奪한다. ‘1日 4응아’를 實踐 中이라는 예진이는 이날도 아빠와 身體檢査를 받으러 나서는데, “또래 中 體重이 百分位 99%”라는 結果를 받아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育兒의 神’ 金元俊과, 사랑스런 ‘먹放 신동’ 예진이의 단짠단짠한 日常에 關心이 쏠리는 가운데, 김원준에 앞서 ‘感性 테리우스’ 신성우도 8世와 3歲 아들을 키우는 ‘58歲 아빠’의 孤軍奮鬪를 보여줄 豫定이라 期待가 모아진다.

한便 ‘아빠는 꽃中年’은 채널A 人氣 藝能인 ‘아빠本色’, ‘하트시그널’ 시즌3~4에서 呼吸을 맞춘 박철환-한지인 PD의 新作으로 뜨거운 關心을 받고 있다. ‘아빠本色’은 아이들의 成長에 超첨을 맞췄던 旣存 育兒 藝能과 달리 아빠의 成長期를 담아내 眞情性 넘치는 家族 藝能으로 好評받았으며, ‘하트시그널’은 靑春男女의 로맨스는 勿論, 디테일한 心理 描寫와 感覺的인 映像美와 音樂으로 戀愛 藝能에 劃을 그은 作品이다. 두 스타 PD의 感性과 노하우가 녹아들어간 ‘아빠는 꽃中年’은 캐스팅 段階부터 華麗한 라인업으로 話題를 모았으며, 티저 映像 等을 公開할 때마다 포털사이트와 SNS 等을 占領할 程度로 ‘大박 兆朕’을 보이고 있다.

박철환-한지인 PD는 “過去 最高의 청춘스타로 빛났던 ‘쉰둥이 아빠들’ 다섯 盆과 이番 ‘아빠는 꽃中年’을 함께하면서, 그 時節보다 더욱 빛나고 멋진 이들의 魅力을 發見할 수 있었다. ‘어떻게 살면 幸福하게 살 수 있을까’ 하는 質問을 人生 마지막 瞬間까지 던지는, 뜨거운 意志를 가진 아빠들의 이야기를 통해 視聽者분들度 함께 人生을 苦悶해보고 家族의 所重함에 對해 되새機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本放死守를 當付했다.

쉰 살, ‘知天命’에 育兒의 命을 받고 온몸으로 구르는 아빠들의 育兒 生存氣를 담아낼 채널A 新規 藝能 ‘아빠는 꽃中年’ 첫 回는 18日(오늘) 밤 9時 30分 안房을 찾아간다.

최윤나 東亞닷컴 記者 yyynnn@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