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番에도 歷代 最大 規模 展望” 게임스컴 8月 21日 開催, 入場券 豫賣 始作

“이番에도 歷代 最大 規模 展望” 게임스컴 8月 21日 開催, 入場券 豫賣 始作

國際 게임展示會 게임스컴 2024의 入場券 豫賣가 始作됐다. 이番 게임스컴은 오는 8月 21日부터 25日까지 獨逸 쾰른에서 開催된다. 開幕式 ONL(Opening Night Live)과 게임스컴 어워즈는 8月 20日에 進行돼 게임스컴의 序幕을 올릴 豫定이다.

게임스컴은 世界 最大 規模의 오프라인 게임 展示會로, 온라인, 모바일, 콘솔, VR 等 現存하는 모든 플랫폼의 最新 게임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空間이다. 現在 行事의 早期 參加 申請 業體 數는 지난 回 對比 28% 增加해 史上 最高 記錄을 更新했고, 同氣間 基準 展示 面積은 지난해 對比 66% 增加했다.

지난 回 게임스컴은 63個國 1,227個 社가 參加해 歷代 最多 參加社 數를 記錄했으나, 올해 또다시 新記錄을 達成할 것으로 展望된다.

現在까지 公開된 42個 國家 共同館은 그리스, 네덜란드, 덴마크, 몰타, 벨기에, 불가리아, 캐나다, 칠레, 콜롬비아, 프랑스, 페루, 폴란드, 세르비아, 스위스, 튀르키예, 英國, 美國 等을 包含하고, 韓國에서는 韓國콘텐츠振興院과 景氣콘텐츠振興院이 國內 게임 輸出 販路 擴張에 나선다.

B2B 訪問客 및 言論人은 8月 21日부터 行事場에 立場 可能하며, 一般 訪問客은 22日부터 入場할 수 있다. 單, 와일드카드를 購買한 一般 訪問客은 21日부터 立場이 可能하다.

게임 産業 트렌드와 最新 革新 技術, 知識 共有를 위한 컨퍼런스 및 講演도 22日에 열린다. 지난해에는 ‘王座의 게임’과 ‘스타트랙’으로 알려진 존 레이도프(Jon Radoff) 비머블 CEO가 ‘메타버스의 正義와 活用 價値’에 對한 새로운 視角을 提示하기도 했다.

한便, 게임스컴 2024 入場券 購買는 公式 홈페이지 티켓샵에서 할 수 있다.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