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리틀셰프, 65番 째 테마 ‘輕洋食當’ 오픈

마이리틀셰프, 65番 째 테마 ‘輕洋食當’ 오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企業 그램퍼스(代表 김지인)는 自社에서 開發 및 서비스 中인 캐주얼 料理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에 65番째 테마 레스토랑 ‘輕洋食當’ 업데이트를 오늘(30日) 進行한다고 밝혔다.

‘輕洋食當’은 따뜻하고 親近한 雰圍氣의 콘텐츠로, 70年代부터 80年代까지 國內 外食業을 주름잡았던 輕洋食을 主題로 構成됐다.

利用者는 돈까스 위에 듬뿍 뿌려진 特別 소스가 一品인 '돈까스 正式', 肉汁이 가득한 햄버그 위에 올라간 鷄卵 후라이가 포인트인 '햄버그 正式', 치즈가 가득 올라간 '오븐 스파게티' 等 어릴 적 追憶을 떠올리게 하는 뉴트로 感性 가득한 레시피를 經驗해볼 수 있다.

그램퍼스의 배은미 事業 PM은 “마이리틀셰프의 65番째 새로운 테마 레스토랑인 ‘輕洋食當’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 追憶 속 輕洋食 메뉴를 現代的인 感覺으로 再解釋하여 선보이는 ‘輕洋食當’은 예스럽지만 새로운 經驗으로 다가올 것”이라며 “새로운 레시피를 통해 더 豐盛한 料理 經驗을 膳賜할 뿐만 아니라, 自身만의 輕洋食黨을 成功的으로 運營해 보기 바란다.”라고 傳했다.

한便, 國內 230萬 以上의 다운로드를 記錄한 ‘마이리틀셰프’는 앞으로도 더욱 豐盛한 料理 經驗과 挑戰 및 成就感을 안겨줄 콘텐츠와 이벤트 等을 마련하여 다양한 재미 要素를 膳賜할 豫定이다. ‘輕洋食當’이 追加된 업데이트 버전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카카오 게임 等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경양식당 테마 레스토랑
輕洋食當 테마 레스토랑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