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래프톤, 印度 CEO들과 게임 및 AI 技術 戰略 論議

크래프톤, 印度 CEO들과 게임 및 AI 技術 戰略 論議

크래프톤(代表 김창한)은 지난 12日 印度 리더십 커뮤니티 ‘YPO 뭄바이 代表團(YPO Mumbai Connect)’李 크래프톤 서울 本社를 訪問해 歡談을 進行했다고 16日 밝혔다.

YPO 뭄바이는 全 世界 140個國 約 3萬 4000名의 最高 經營者들이 모인 글로벌 리더십 커뮤니티 ‘YPO’의 引渡 및 南아시아 支部로, 技術, 電子, 食品 等 多樣한 分野의 젊은 비즈니스 리더들로 構成되어 있다. 이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印度’를 통해 引渡 게임 産業 發展에 寄與한 크래프톤의 業績에 注目했고, 게임 産業 發展에 對한 論議를 爲해 크래프톤 서울 本社를 訪問했다.

크래프톤에서는 김창한 크래프톤 代表理事, 印度 上場 게임社 ‘나자라 그룹’의 創業者이자 代表인 니티쉬 美때새인(Nitish Mittesain)을 비롯해 20餘 名의 最高 經營者가 參席했다.

歡談에서는 크래프톤의 印度 게임 市場 成功 事例와 AI 技術 戰略 等 게임 産業의 最新 트렌드와 成長性에 對해 깊이 있는 論議가 進行됐다는 것이 關係者의 說明이다.

크래프톤 김창한 代表는 “印度 內 影響力 있는 主要 産業 리더들과 게임 産業 및 AI 技術의 未來에 對해 論議할 수 있어 意味 있는 자리였다”며, “게임 産業은 技術 發展 및 文化 交流에 크게 寄與할 수 있는 分野이며, 앞으로도 글로벌 市場에서 빠른 成長性을 보일 것”이라고 强調했다.

한便 크래프톤은 지난 4日 人道에서 PvP 배틀로얄 슈터 ‘불릿 에코 印度’의 소프트 런칭을 進行했고 4月 24日 正式 出市를 앞두고 있다.

크래프톤
크래프톤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