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스토리 이벤트 '南冥弓匠 팔遣奠' 突入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스토리 이벤트 '南冥弓匠 팔遣奠' 突入

넷마블(代表 권영식, 김병규)은 自社에서 서비스 中인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南冥弓匠 팔遣奠' 이벤트를 4月 16日부터 5月 7日까지 實施한다고 밝혔다.

'南冥弓匠 팔遣奠'은 누군가의 砲擊으로 큰 被害를 입은 칼데아가, 追加 攻擊을 막기 위해 發射 地點으로 가서 ‘팔絹絲’들의 힘을 빌려 襲擊者를 擊退하는 스토리의 이벤트이다.

이벤트 메인 퀘스트를 進行하면 '繭絲'를 選擇해 遠征에 보낼 수 있고, 派遣한 絹絲는 一定 時間 後 아이템이나 絹絲 포인트를 가지고 돌아온다. 一定 水準 絹絲 포인트를 모으면 이벤트 메인 퀘스트를 오픈할 수 있다. 메인 퀘스트를 完了하면, 프리 퀘스트가 開放되고, 이를 完了하면 다양한 補償과 아이템 等을 얻는다.

또한, 서번트 '4星 헤센?로보(신주쿠의 어벤저)', '3星 오카다 李朝'의 强化 퀘스트가 追加되며, ' 3星 오카打 李朝’의 靈의 開放權을 獲得할 수 있는 퀘스트가 追加됐다.

넷마블은 이番 이벤트를 記念해 '5星 쿄쿠테이 바킨', '5星 미나모토盧 타메土毛', '5星 카츠시카 호쿠사이' 等을 獲得할 수 있는 픽업 召喚을 進行한다.

넷마블 페이트 그랜드 오더 남명궁장 팔견전
넷마블 페이트 그랜드 오더 南冥弓匠 팔遣奠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