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成長 支援 惠澤 마련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成長 支援 惠澤 마련

위메이드(代表 박관호)는 매드엔진(共同代表 손免席, 이정욱)李 開發하고 自社에서 서비스 中인 MMORPG(大規模 多重 接續 役割 遂行 게임) '나이트 크로우'가 利用者 成長 支援 이벤트 3種을 始作했다. 이番 이벤트는 4月 11日(木)까지 進行된다.

먼저, '나이트 크로우'는 '不滅의 解放日誌 II' 出席 이벤트를 實施한다. 利用者는 게임에 接續하면 潛在力 解放에 도움되는 材料를 얻어 한 層 더 成長할 수 있다.

탈것 召喚과 合成 指令 미션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期間 동안 탈것을 召喚하고 合成할수록 더 많은 召喚 機會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부트캠프 利用者들을 위한 專用 미션 이벤트도 進行된다. 利用者는 裝備 强化, 몬스터 處置, 길드 寄附 等 多樣한 미션을 完了하면 '强化 注文書'와 '智慧의 源泉' 等 캐릭터의 빠른 成長을 위한 아이템들을 獲得할 수 있다.

한便, '나이트 크로우'는 지난 3月 12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에서 170個國에 正式 론칭 後 最高 同時接續子 數 34萬 名을 突破하는 等 順航 中이다.

나이트 크로우 대표 이미지
나이트 크로우 代表 이미지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