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인게임즈, 조동현 新任 代表 選任 "共同 代表 體制로 轉換"

라인게임즈, 조동현 新任 代表 選任 "共同 代表 體制로 轉換"

라인게임즈(共同代表 朴聖敏, 조동현)는 오늘(29日) 理事會와 定期 株主總會를 통해 조동현 COO(最高運營責任者)를 共同代表로 選任했다고 밝혔다.

新任 조동현 代表는 2010年부터 2014年까지 넥슨코리아에서 開發室長과 新事業本部長 等을 歷任했으며, 以後 게임 開發社 슈퍼어썸을 創業한 게임 開發 및 라이브 오퍼레이션 專門家다. 지난해 라인게임즈의 迎入 人材로 合流해 現在까지 COO로서 役割을 遂行해 왔으며, 合流 直後 出市한 ‘創世記戰 모바일’李 市場에 安着하는데 큰 寄與를 한 바 있다.

라인게임즈는 앞으로 朴聖敏 代表와 조동현 新任 代表 共同 代表 體制를 構築하고, 새로운 挑戰을 통해 글로벌 마켓으로 進出하기 위한 戰略을 實行해 나갈 豫定이다. 特히 新規 事業 分野에서 卓越한 力量을 갖춘 조동현 代表는 朴聖敏 代表와 함께 다양한 年齡帶를 타깃으로 한 新鮮한 試圖를 積極的으로 展開해 나갈 計劃이다.

여기에 지난해 合流한 넥슨 出身의 金泰煥 副社長과 윤주현 CTO(最高技術責任者), 골드만삭스 出身의 신권호 CFO(最高財務責任者)까지 各 分野에서 專門性을 가진 任員陣과 緊密하게 協業해 라인게임즈를 成長과 革新하는 게임 企業으로 발전시켜 나갈 方針이다.

이와 함께 캐주얼 RPG 開發에 專門性을 갖춘 開發社 슈퍼어썸과 協力도 늘려 나간다. 라인게임즈는 슈퍼어썸과 新規 게임 2種을 共同 開發하기로 決定했으며, 앞으로 共同 開發 新規 게임을 持續的으로 늘려 나갈 豫定이다. 슈퍼어썸은 1千 萬 累積 다운로드를 記錄한 퍼즐게임 ‘헬로키티 프렌즈’, 放置型RPG ‘신도림 with NAVER WEBTOON’, 힐링게임 ‘머지사파리’ 等 多數의 게임을 開發해 競爭力을 인정받은 開發社다.

라인게임즈는 조동현 COO의 共同代表 選任에 對해 “會社를 성장시키고, 나아가 革新하는 게임 企業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발板 마련을 위해 여러 分野에 專門性을 갖춘 조동현 COO를 共同 代表로 選任하게 됐다”며, “危機속에서 經營 全般을 책임져온 朴聖敏 代表와 緊密히 協業해 라인게임즈를 世界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 會社로 발전시켜 나가길 期待한다”고 背景을 밝혔다.

조동현 신임 공동대표
조동현 新任 共同代表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