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光束 賣盡된 銀랑 에디션 만난다! 三星 江南 ‘崩壞 스타레일’ 팝업스토어 오픈

光束 賣盡된 銀랑 에디션 만난다! 三星 江南 ‘崩壞 스타레일’ 팝업스토어 오픈

‘元辰’, ‘崩壞 스타레일’ 等 自社 게임을 즐기는 利用者들을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積極的으로 開催하고 있는 호요버스가 이番에는 三星 江南에 ‘崩壞 스타레일’ 팝업 이벤트 ‘다음驛, 三星 江南-페나코니 꿈의 商店’을 準備했다.

28日부터 오는 4月 10日까지 三星 江南에서 運營되는 이番 팝업스토어는 ‘崩壞 스타레일’ 關聯 다양한 굿즈들이 販賣되며, 各種 미니 게임과 코스프레, 포토존 等 다양한 體驗존이 마련됐다.

붕괴 스타레일 페나코니 꿈의 상점
崩壞 스타레일 페나코니 꿈의 商店

이벤트 空間은 1層 銀河列車 次長 웰컴 메시지를 始作으로, 포토존이 마련된 2層 , 銀랑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飮料 等이 準備된 3層, 多樣한 굿즈들이 販賣되는 4層까지 모든 空間을 알차게 準備했다.

컬래버레이션 음료
컬래버레이션 飮料

붕괴 스타레일 체험존
崩壞 스타레일 體驗존

미니 게임
미니 게임

特히 事前豫約을 해야 出入할 수 있는 4層은 페나코니에 直接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百貨店 거리에서 갤럭시 S24의 AI 機能을 體驗해볼 수 있는 空間이 準備됐으며, 온라인에서 3分만에 賣盡된 갤럭시 S24+ 銀랑 에디션을 비롯해 腸패드, 피규어, 캐릭터 캔 배지 等 ‘崩壞 스타레일’ 關聯 다양한 굿즈들이 展示되어 視線을 끌었다.

다양한 붕괴 스타레일 굿즈들
多樣한 崩壞 스타레일 굿즈들

또한, 房門만 해도 ‘崩壞 스타레일’ 캐릭터 카드가 支給되고, 스탬프 투어, SNS 해시태그 認證을 完了한 訪問者들에게 아케론 포토카드도 支給되어 팬들의 많은 關心이 쏠리고 있다.

갤럭시S24+ 은랑 에디션
갤럭시S24+ 銀랑 에디션

話題가 되고 있는 갤럭시 S24+ 銀랑 에디션은 現場 販賣없이 事前豫約 購買를 成功한 이들만 現場 決濟로 찾아갈 수 있지만, 追後 온라인으로 2次 販賣를 計劃 中이다.

호요버스 關係者는 "'崩壞: 스타레일' 1周年을 맞아 進行되는 '다음 驛, 三星 江南 - 페나코니 꿈의 商店'을 찾은 訪問客들에게 感謝하다"라며, "스페셜 에디션 販賣 뿐 아니라 다채로운 體驗型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