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動映像] 銀랑이 반겨주는 '페나코니 꿈의 商店' 스케치!

[動映像] 銀랑이 반겨주는 '페나코니 꿈의 商店' 스케치!

'崩壞: 스타레일' 銀河列車의 이番 停車驛은 三成驛입니다! 게임 속 地域인 페나코니를 모티브로 꿈의 商店 팝업 스토어가 드디어 오픈했는데요.

現場에 訪問하니 洗練된 모던 인테리어와 함께 가장 먼저 現代的인 博物館처럼 展示된 冊들과 帽子들이 눈에 띄네요.

조금 더 걸어가니, 天才 해커 캐릭터 銀랑이 반겨줍니다. 그리고 銀랑 옆에는 各種 아기자기한 굿즈들이 展示되어 있죠.

腸패드, 캐릭터 카드, 毯요 等 하나같이 魅力的인데요. 가장 印象的인 것은 '銀랑 에디션'으로 묶어 販賣하는 아크릴 等身大와 携帶폰 케이스였습니다.

于先 아크릴 等身大. 머리에는 헤드셋을, 손에는 携帶폰을 들고 있는 銀랑의 모습이 그야말로 힙하네요.

S24+ 케이스는 携帶폰을 게임機와 같은 모습으로 變身시켜 주는데요. 銀랑의 色인 보라色 系統의 컬러도 너무 예뻐 꼭 장만하고 싶었지만, 가진 폰이 옛날 폰이라 안 맞는다 생각하니 너무 아쉬웠습니다.

'銀랑 에디션'은 現在 온라인 競爭에서 勝利한 1千名 萬 購入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게 끝은 아닌 法, 2次 販賣도 豫定되어 있다고 하니, 追加 公知를 기다려 봅시다!

은랑이 반겨주는 '페나코니 꿈의 상점' 스케치!
銀랑이 반겨주는 '페나코니 꿈의 商店' 스케치!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