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펜스 워 : 타워 디펜스 게임', 新規 캐릭터 '도계화' 追加

'디펜스 워 : 타워 디펜스 게임', 新規 캐릭터 '도계화' 追加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라운드투㈜가 開發하고 自社에서 서비스 中인 '데스티니 차일드' 戰略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워 : 타워 디펜스 게임'에 新規 캐릭터 '도계화'를 업데이트했다고 22日 發表했다.

'디펜스 워 : 타워 디펜스 게임' 신규 캐릭터 '도계화'
'디펜스 워 : 타워 디펜스 게임' 新規 캐릭터 '도계화'

무당 少女 '도계화'는 아레나 10을 解禁하면 누구나 얻을 수 있는 캐릭터로, 魔王候補生으로 傳說 等級이며 最初 召喚 차일드에게 强力한 降臨 버프(一時的인 强化 效果)를 附與한다. 또 버프가 轉移될 때마다 더욱 强力해지지만 버프가 사라진 캐릭터는 脫盡 디버프(악영향)가 適用된다.

以外에도 '도계화'는 스킬로 指定된 차일드를 소멸시키고 스타(별)의 折半을 다른 차일드에게 나눠줄 수 있어 攻勢的 活用이 可能할 것으로 豫想된다.

한便, 썸에이지는 이番 업데이트를 記念해 오는 3月 25日까지 도계화 指定 모드 挑戰 日程을 열고 利用者들이 勝利할 때마다 골드, 큰 가죽 가방, 經驗치 等을 提供할 豫定이다.

또 오는 28日부터 31日까지 利用者들이 3000 마나 制限 挑戰을 完了하면 勝利 數에 따라 랜덤 一般카드, 랜덤 稀貴카드, 블러드젬 等을 支給할 計劃이다.

게임에 對해 보다 仔細한 內容은 公式 페이스북을 通해 確認할 수 있다.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