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파온라인4, 幼少年 蹴球 冬季訓鍊 支援 프로그램 稼動

피파온라인4, 幼少年 蹴球 冬季訓鍊 支援 프로그램 稼動

넥슨(代表 이정헌)은 自社에서 서비스 中인 온라인 蹴球 게임 ‘FIFA 온라인 4’’의 幼少年 蹴球 冬季訓鍊 支援 프로그램 ‘Ground N 스토브리그 In 南海’를 始作했다고 今日(17日) 밝혔다.

지난 15日 南海스포츠파크에서 幕을 올린 이番 프로그램은 1月 23日까지 進行된다. 서울이랜드FC, 수원삼성, 浦項, 蔚山 等 K리그 프로 傘下 U15팀 8곳과 기타 招請팀 2곳이 함께하며, 넥슨은 이 期間 스토브리그 運營 全體를 支援할 計劃이다.

南海에서 우리나라 蹴球 有望株들은 따뜻하고 맑은 날씨와 깔끔하게 整頓된 球場 等 最適의 訓鍊 環境에 마음껏 實力을 뽐내고, 서로 겨루는 善意의 競爭을 펼치며 한 段階 成長하는 過程을 밟을 豫定이다.

넥슨은 프로그램 첫 날인 15日 總 6,200萬 원의 訓鍊 支援金을 各 팀에 傳達했다. 傳達式에 參與한 넥슨 朴政務 그룹長은 “幼少年 蹴球 支援을 위한 저희의 자그마한 努力이 먼 後날 큰 結實을 맺기를 바란다”면서 “韓國 蹴球 底邊을 바탕으로 成長해온 ‘FIFA 온라인 4’도 大韓民國 풀뿌리 蹴球를 繼續해서 應援하겠다”고 말했다.

한便, ‘Ground N’은 넥슨이 幼少年 蹴球 支援에 積極 投資하고 蹴球 底邊 擴大에 寄與하고자 出帆한 프로젝트다. 올해부터 各 年齡帶에 맞는 支援策을 펼쳐 U11부터 U18까지 아우르는 統合 프로그램을 運營할 計劃이다.

‘Ground N 스토브리그 In 남해’ 기금 전달
‘Ground N 스토브리그 In 南海’ 基金 傳達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