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콜라 마시는 方法으로 確認하는 나의 性向은? : 29STREET

콜라 마시는 方法으로 確認하는 나의 性向은?

마시즘
마視즘 2023-01-31 09:34:56
共有하기 닫기
"코카-콜라를 마시는 方法을 보면, 그 사람을 알 수 있다"

코카-콜라를 마시다 대단한 것을 깨닫고 말았다. 아니 偶然히 發見하였다고 해야 할까? 이 偉大한 發見을 世上에 公開한다면 어떤 波長을 일으킬까? 떨리는 마음을 진정시키고 이 文書를 남긴다. 내가 發見한 眞理는 이것이다. ‘사람들은 저마다 코카?콜라를 맛있게마시는 方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眞理를 조금 더 應用하면?
마시는 方法에 따라 사람의 性向을 알 수 있다!
코카-콜라를 좋아하는 것은 人類의 基本 性向일 터. 이를 어떻게 즐기느냐에 따라 그 사람의 性格과 性向을 分類할 수 있다. 이제는 한물 간 血液型 檢査나 MBTI를 記憶에서 들춰내는 代身 ‘코카-콜라를 즐기는 모습’만으로 그의 實體를 알 수 있는 것이다. 코카?콜라오프너(Opener)* 마視즘, 이제 남은 것은 노벨賞뿐인가?

오늘은 코카-콜라를 즐기는 方法으로 살펴본 性向 테스트를 紹介한다. 當身의 코카-콜라 마시는 方法을 代入해보면 果然 어떤 性向이 導出될까? 마視즘이 主唱한 새로운 理論이 人類의 發展에 좋은 方向으로 쓰이길 期待한다.
1. 콜라를 마시기 위해 配達飮食을 시키는 타입
自炊生을 中心으로 새롭게 떠오르는 類型이다. 配達飮食乙注文하며 코카?콜라를 追加한다. 飮食에 곁들여 마신다? 아니다. 코카?콜라를 마시고, 兼事兼事 飮食도 먹기 위해서다. 이들은 이불 밖을 나가지 않으면서도 願하는 것을 爭取하는 지혜로움을 가지고 있다. 또한 어떤 飮食과 코카-콜라가 어울리는지를 가장 잘 아는 美食家일 確率이 크다.
2. 김 빠진 콜라를 좋아하는 타입
自身만의 맛 哲學을 가지고 있는 類型이다. 炭酸이 있었는데 없어진 코카-콜라를 즐긴다. 學界에서는 이를 ‘金빠콜(金이 빠진 코카-콜라)’이라고 부른다. 이들의 特徵은 多數의 趣向과 反對가 되어도 아랑곳하지 않는 決斷力이다. 또한 炭酸이 빠질 때까지 默默히 기다리는 忍耐力도 눈여겨볼 만하다.
3. 食堂에서 먼저 콜라를 注文하는 타입
食堂에 가서 飮食을 먹을 때 코카-콜라가 없으면 안 되는 類型이다. 甚至於 飮食 注文을 생각하기보다 ‘코카-콜라’를 注文할 생각을 먼저 한다. 一般的으로 다른 사람이 飮食을 注文하는 過程에서 코카-콜라를 함께 注文해야 하기 때문에 敏捷性이 높을 確率이 크다.
4. 컵과 얼음으로만 콜라를 즐기는 타입
코카-콜라는 無條件 얼음을 넣어 시원하게 마셔야 한다는 類型이다.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커피)와 비슷하지만 결이 다르다. 커피는 뜨겁게도, 차갑게도 마시지만 코카-콜라는 大體로 차갑게 마시기 때문이다. 안 그래도 시원한 코카-콜라에 얼음을 듬뿍 넣어 마시기 위해 이들은 映畫館, 食堂, 패스트푸드店을 찾아가 코카-콜라를 注文한다. 좋아하는 趣向이 생기면 외骨髓가 될 確率이 크다.
5. 코카-콜라를 섞어 마시는 타입
코카-콜라를 자꾸 다른 飮料와 섞어보는 類型이다. 99番의 失敗에도 屈하지 않고, 自身만의 組合을 찾아내는 것을 기뻐한다. 코카-콜라系의 에디슨이라고 불릴 程度로 每事에 好奇心이 많다고 볼 수 있지만, ‘그냥 오리지널 마셔…’라는 周邊의 忠告를 아랑곳하지 않는 獨斷的인 性格이기도 하다.
6. 남은 콜라 活用法을 잘 아는 타입
코카-콜라를 마시는 사람을 만나면 ‘남은 코카-콜라로는…’으로 生活의 知識을 傳해주는 類型이다. 하지만 그들은 下나는알고, 둘은 모르는타입이다. 코카-콜라가 어떻게 남아… 마시기도 바쁜데.
7. 새로운 콜라를 蒐集하는 타입
코카-콜라 世界의 얼리어답터다. 新製品이 나왔다는 消息이 들리면 마트와 便宜店들을 攻擊的으로 돌아다닌다. 海外에만 出市된 飮料를 求하는 것에도 거리낌이 없다. 願하는 것을 찾기 위해 時間과 努力, 돈을 아끼지 않는 獻身的인 타입이다. 때문에 (向後 코카-콜라 蒐集을 위해) 富를 蓄積할 確率이 크다. 이런 타입이 周圍에 있다면 一旦 親하게 지내자.
8. 코카-콜라는 좋아하는데, 이中에 아무것도 아닌데요?
여기까지 읽었으나 該當事項이 없는 類型이다. 코카?콜라를 좋아하지만 따로 獨特한 마시는 方法이 없는 사람들로 行實이 바르고, 容貌가 端正하다. 또한 착하고, 씩씩하고, 每事에 밝은 表情과 態度로 周邊 사람들에게 人氣가 많은 ‘人間 코카?콜라‘로 불릴 確率이 크다.

當身의 코카-콜라 마시는 方法은 어떤가? 周邊 사람들은? 이 機會에 다함께 모여 코카-콜라를 한 盞 마시며 性向 테스트를 해보면 어떨까. 코카-콜라를 맛있게 마시며 所重한 사람과 즐거운 時間을 보낸다면 그것이야말로 最高의 ‘코카-콜라 마시는 法’일 것이다.
※ 오프너(Opener)는 코카-콜라 저니와 함께 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의 모임입니다. ‘마視즘(http://masism.kr)’은 國內 唯一의 飮料 專門 미디어로, 全 世界 200餘 個國에 販賣되고 있는 코카-콜라의 다양한 飮料 브랜드를 리뷰합니다. 코카-콜라 저니에서 所定의 原稿料를 支給받았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