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숨은 國內 旅行地, 密陽 가볼만한곳 다 모음?? : 29STREET

숨은 國內 旅行地, 密陽 가볼만한곳 다 모음??

세시간전
세時間展 2022-07-02 10:00:01
共有하기 닫기
산뜻한 날씨가 繼續 되는 요즘, 週末마다 새로운 旅行地 찾는 歲둥이들 여기 集中! 새로운 히든 플레이스 旅行地로 密陽을 紹介할게???♀? 市內에서 가기 좋은 密陽 旅行地부터 近郊 旅行地까지 골고루 모아봤어.

글 아띠
委讓못
@haa__yg
@haa__yg
@roadcastle_
@haa__yg
<달의 戀人 보보傾心 려> 撮影地

密陽 8景에 屬하는 위陽地는 아마 密陽에서 가장 有名한 名所가 아닐까? 委讓못을 中心으로 珍貴한 나무들이 周邊을 둘러싸고 있어 四時四철 아름다운 韻致를 즐기기 좋아.
特히 늦봄 이팝나무가 滿開한 風景이 아름다워 寫眞作家들의 出仕 名所로도 사랑받는 이곳! <달의 戀人 보보傾心 려>의 撮影地로 더욱 입所聞을 타게 됐어.

委讓못 포토존 미리 보기

歲둥이가 좋아할 포토존度 미리 알려줄게. 가장 人氣인 포토존은 委讓못을 背景으로 나무 위에 앉아 嵐氣는 寫眞이야. 勿論 委讓못을 둘러싼 많은 나무가 있지만, 그中 가장 人氣인 場所에는 ‘포토존' 牌말도 마련되어 찾기 쉬울 거야. 委讓못에 자리한 亭子, 완財政 大門에 앉아서도 꼭 寫眞을 남기도록 하자. 서서 찍는 寫眞보다 앉아서 찍는 寫眞이 特히 예쁘다는 點 參考!

?? 入場料: 無料
?? 駐車 無料
龍坪터널
@n_jyeony
@roadcastle_
密陽의 히든 플레이스, 龍坪터널
丹陽에 이끼터널이 있다면 密陽에는 용평터널이 있지! 龍坪터널은 嶺南樓에서 淸道 方面으로 向하는 길목에 位置했어. 鐵路가 지나던 자리였지만 現在는 車道로 變해 人氣 드라이브 코스가 되었다고 해.

車輛이 한 臺씩만 다닐 程度로 좁은 이 터널, 車輛으로 지나갈 境遇에는 反對便에서 車가 오는지 車輛 統制 시스템을 보며 천천히 지나가도록 하자.

터널 中央에서 神祕로운 感性샷을 남길 수 있어. 두 個의 터널 中央에 暫時 탁 트인 空間이 있는데 이곳이 또 認證샷 人氣! 터널 사이에 잠깐 時間이 멈춘 듯한 風景이 마치 映畫 <센과 치히로의 行方不明>이 생각난달까? 다만 實際로 車輛이 다니는 車道이기 때문에 安全에 留意할 必要가 있다는 點 參考하자.
密陽 鎔巖情
@k.93_76
@roadcastle_
@pogny93
탁 트인 밀양댐 뷰 좀 볼까?

잠깐! 여기 韓國 맞아? 密陽號 全景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密陽 鎔巖正恩 탁 트인 前景이 特히 아름다운 곳이야. 密陽 市內에서 車輛으로 約 40分 距離에 位置해 조금 거리는 되지만, 自然을 사랑하는 旅行者라면 놓칠 수 없는 곳!

鎔巖情 展望臺에는 푸드트럭, 化粧室 等의 便宜施設도 準備됐어. 山 위에 位置해 해가 빨리 지니 늦지 않는 時間에 가는 걸 推薦!
過去 有名했던 바위 포토존은 現在 閉鎖되었다고 해. 代身 鎔巖情 亭子에 앉아 寫眞도 남겨 보자. 바람에 흔들리는 나무 아래에서의 쉼은 잠깐이지만 잔잔한 餘裕를 膳賜할 거야.

?? 入場料 無料
?? 駐車 無料
舊萬骨
@soi_s2_
@ma._.ny29
@beautyella_ji_min
@beautyella_ji_min
잠깐 여기.. 韓國 맞아?
寫眞 한 張만으로 에디터에게 登山 欲求를 膳賜한 舊萬骨! 구만산에 位置한 名所로 잠깐의 登山은 必須로 要求되지만, 正말 後悔 없을 뷰를 膳物하는 곳이야.

登山 服裝을 꼭 갖추고 가도록 하자.
寫眞 속 場所 九萬骨까지는 駐車場에서 約 40分 程度 올라가야 해. 傾斜도 꽤 높고 돌이 많아 安全한 山行을 위해 登山服을 갖추고 가길 推薦! 다녀온 사람들이 모두 입을 모아 服裝을 갖추고 오르길 推薦했으니 準備 제대로 하고 가도록 하자.

舊萬瀑布 方面으로 向하다 九萬瀑布에 到着하면 階段이 나타나. 階段 위로 오르면 바로 頂上으로 向하게 되니, 階段을 오르지 말고 돌길을 건너가야 해.
傾斜진 돌길을 따라 올라가면 나타나는 密陽의 히든 플레이스 九萬骨에서 神祕로운 寫眞을 남겨 보자.

?? 駐車費 3,000원
?? 위에는 化粧室이 없으니 駐車場 共用化粧室을 미리 利用하자.
嶺南알프스얼음골케이블카
@k___hee1
@_blingmoon
@jane_park205
@jane_park205
케이블카 타고 嶺南 알프스로!
登山은 힘들어! 便하게 가고 嶺南 알프스 뷰를 滿喫하고 싶다면 천황산으로 向해 보자. 約 1.8km 길이에 達하는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면 海拔 1,020m 高地에서 푸르른 嶺南 알프스 뷰를 滿喫할 수 있어.

천황산, 재약산 頂上까지 征服 可能!
하늘庭園을 둘러본 뒤에 바로 내려와도 되지만, 餘力이 되는 사람들은 천황산 頂上을 찍고 재약산 頂上까지 登山길을 오르기도 해.
천황산 頂上에서는 嶺南 알프스의 主要 山봉우리도 볼 수 있으니 꽤나 보람찬 登山이 될 수 있겠지? 가는 길목에는 진달래 群落地, 하늘억새길 等이 펼쳐져 제철에는 더욱 아름다운 뷰가 펼쳐진다고!

?
月-金 9:20-17:00
土-日 8:30-17:00

?? 對人 15,000원/ 靑少年 13,000원

더 많은 <핫플 旅行情報>가 궁금하다면?

세時間戰에서 確認하세요! ??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