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 좀 힙해~?? 숨은 江東區 힙한 카페 4곳 : 29STREET

여기 좀 힙해~?? 숨은 江東區 힙한 카페 4곳

세시간전
세時間展 2022-04-14 08:00:01
共有하기 닫기
요즘 洞네 카페 發掘하는 재미에 눈 뜬 에디터, 우리 洞네 힙한 카페를 모셔왔다. 空間, 메뉴, 그리고 社長님까지 카페 곳곳에 힙한 雰圍氣가 흘러 내리는 江東區 카페 4곳을 確認해보자.

글 아띠
아우어룸
@danidaaaaa
@haneul.mmm
@metaaaamong
@jo_jenny
귀여운 짬뽕이 있는 카페, 아우어룸. 案內文을 읽고 에디터는 처음에 카페에서 설마 짬뽕을 販賣하는 獨特한 콘셉트人 건가 했지만, 社長님의 伴侶犬 이름이 짬뽕이다. 常時 常住하고 있는 짬뽕이는 아우어룸의 마스코트와도 같다. 입구에서부터 親切히 明示되었듯이, 짬뽕이는 처음 사람이 들어올 때는 조금 우렁차게 짖는다. 하지만 짬뽕이의 人事일 뿐, 以後 今方 멈춘다. 或是 강아지를 무서워한다면 미리 參考하길!

힙하다 힙해?? 인테리어

붉은 照明이 밝히는 室內에는 約 6個의 테이블과 바 테이블이 準備됐다. 붉은 建物과 알록달록 感覺的인 아이템들에서 힙한 雰圍氣가 느껴진다. 심플한 空間마저 통통 튀는 느낌!
워크맨, 카세트테이프, CD플레이어 等 레트老漢 小品도 많으니 小品을 구경하며 追憶 旅行도 해보자.

@metaaaamong
@am5_43may
아우어룸은 샌드위치 맛집!

커피는 勿論, 내추럴 와인도 販賣 中! 무엇보다 아우어룸의 人氣 메뉴는 샌드위치다. 暫逢 베이글 샌드위치, 폴드포크 베이글 샌드위치 等을 販賣하는데 特히 暫逢 베이글이 에디터 픽 메뉴다. 靑陽 크림치즈가 더해져 느끼함을 잡아주는데다 깨가 콕콕 박힌 베이글의 고소함이 一品이다.

訪問 前 確認해보자??

? 12:00-21:00, 金曜日 休務
?? 暫逢 베이글 샌드위치 11,000원/ 폴드포크 샌드위치 11,000원/ 아인슈페너 5,500원

?? 작은 個人 카페다 보니 많은 이들의 訪問을 위해 賣場 利用 時間은 2時間으로 制限되어 있다.
?? 伴侶動物 同伴 立場 可能
?? 駐車는 訪問 前 有線 問議 必要!

스탬핑그라운드
@its_ur_stamping_ground
@bbbmggg
@bbbmggg
@bbbmggg
이 힙한 照明! 카페가 맞다고?

환하게 빛나는 네온사인으로 視線부터 사로잡는 카페 ‘스탬핑그라운드’. 外觀부터 힙한 느낌에 여기 카페 맞나? 싶었는데 이렇게 힙한 데는 理由가 있었다. 카페긴 하지만, 여기 칵테일 바도 겸한다고 한다.

스탬핑그라운드는 카페 兼 칵테일바에요!

낮에는 커피 한 盞, 밤에는 칵테일 곁들이며 오손도손 知人과 수다를 나눌 수 있는 이곳. ‘누군가에게 매우 친숙한 或은 時間을 보내기 좋은 場所’를 意味하는 스탬핑 그라운드의 意味가 單番에 와닿는다. 雅淡한 사이즈의 카페로 內部는 ㄱ字 形態. 조그마한 카페지만, 자리 配置를 알차게 해놓았다. 無彩色으로 꾸며진 空間인데 곳곳에 適切하게 꾸며진 黑薔薇 인테리어가 獨特하다.

獨特한 메뉴가 한가득!

代表 메뉴는 민트 모히또 커피, 柚子 아메리카노. 그냥 커피도 아니고 민트 或은 柚子를 더한 獨特한 메뉴들이 궁금하다면 直接 맛보도록 하자. 以外에도 黑薔薇 에이드 等 獨特한 메뉴가 여럿이니 異色的인 메뉴 좋아하는 사람들 모여모여!

訪問 前 確認해보자??

? 月-金 11:00-23:00, 土-日 10:00-23:00
?? 柚子 아메리카노 5,500원 
?? 저녁 6時 以後 酒類 메뉴 注文 時, 外部 飮食 搬入 可能
카페 公共場所
@daily_zzin.s
@yongju320
@daily_zzin.s
@woori.88
푸른 빛이 감도는 카페

메인 컬러는 푸른色! 灰色빛 콘크리트에 强烈한 푸른色 椅子로 포인트를 줬으며 中央에는 푸른 照明을 내는 魚缸도 자리한다. 카페에 魚缸이라니?! 낯선 인테리어지만, 그만큼 公共場所의 色이 드러나는 要素다. 살짝 어두운 照明으로 차분한 雰圍氣가 감돌며 소파 座席 德分에 다방 느낌도 나는 듯하다.

달달 디저트도 먹어봐요:)

特히 카페 公共場所는 디저트 맛집이다. 꾸덕하고 陳~한 抹茶테린느와 로투스 치즈 케이크, 달달함의 끝판王人 브라우니 等을 販賣 中이니 디저트 마니아라면 꼭 하나 挑戰해 보기!

訪問 前 確認해보자??
? 12:00-22:00 , 木曜日 休務
?? 아메리카노 4,000원/ 抹茶테린느 5,000원
?? 伴侶犬 同伴 可能


더 많은 <핫플 旅行情報>가 궁금하다면?

세時間戰에서 確認하세요! ??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