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近似한 記念日 보낼 때 必須 와인?? 推薦 : 29STREET

近似한 記念日 보낼 때 必須 와인?? 推薦

와푸밸
와푸밸 2021-05-29 04:00:01
共有하기 닫기
와인 마실까?
특별한 사람과 特別하게 보내고 싶은 날. 家族과 親舊들과 戀人과 함께하는 記念日에는 (거의) 恒常 "와인 마실까?"라는 勸誘를 하게 됩니다. 親舊들끼리 平素 보다 특별한 모임을 갖고 싶을 때나, 夫婦 或은 年李珥 함께 雰圍氣 있는 저녁을 보내고 싶을 때, 또 家族 누군가를 좀 더 近似한 方式으로 祝賀하고 싶을 때에도요. 오늘은 이런 날에 너무나 잘 어울리는 와인을 推薦드리려고 합니다. 맛과 雰圍氣,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와인요.
달달함과 묵직한 맛이 共存하는 '포트와인'
記念日龍 와인으로 포트와인을 推薦합니다. 

一旦 포트와인은 와인 오프너 없이 마개를 돌려서 따면 되는 아주 便하게 먹을 수 있는 와인입니다. 價格도 萬원 後半臺부터 始作해서 適當하고요.

와인을 오픈했다면 色, 香, 맛 巡으로 살펴볼까요? 포트와인은 津한 루비色을 띕니다. 香은 津한 레드베리 香이 나고요. 맛은 달콤합니다. 달달한 맛 뒤로 알코올 맛이 느껴지는데, 가벼운 바디感은 아닙니다.
알코올 度數는 19.5度로 꽤 높은 便인데요. "달달한 와인은 술 같지 않아서 別로"라고 말하는 분들에게는 제법 술 같은 알코올 度數를 膳賜합니다. 特히 포트와인은 케이크나 마카롱, 초콜릿, 빵 等과 잘 어울리는 디저트 와인이기 때문에, 케이크가 함께하는 記念日에 더욱 잘 어울립니다.

포트와인의 種類나, 有名 生産地, 또 포트와인 別로 어떤 特徵과 差異가 있는지도 알아두면 와인을 마실 때 좀 더 즐거운 時間을 보낼 수 있을 거에요.

仔細한 內容은 映像에서 이어집니다. Cheers~! ??

에디터 HWA dlab@donga.com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