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일러버 아이를 위한?? 서울 近郊 과일農莊 體驗 : 29STREET

과일러버 아이를 위한?? 서울 近郊 과일農莊 體驗

세시간전
세時間展 2022-06-27 11:01:20
共有하기 닫기
여름에는 맛있는 과일이 너무 많은 거 같아. 수박, 葡萄, 복숭아, 게다가 옥수수, 감자까지! 여름에 물놀이도 너무 좋지만 과일 따기 體驗은 어떨까? 과일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直接 收穫하고 먹고 天國이 따로 없을 거 같은데..??? 農作物 收穫이 可能한 곳까지 紹介할게. 여름 과일 눈에 실컷 담고 배 터지게 먹으러 가자!


글 리아
들꽃伽藍農場
??수박 ??葡萄 따고 먹고 배 터질 準備됐어?
? 四季節 내내 과일 體驗 可能!
@lovely_d0a
@lovely_d0a
@chaehee._.an
@hyuk_woong_mom
@lee__1109
여름 과일은 勿論이고 시즌別로 體驗이 準備된 곳이 있다? 여기를 알고 과일 킬러 에디터는 깜짝 놀랐어. 四季節 내내 제철 과일 收穫 體驗과 여러 體驗活動이 準備되어 있거든.

옥수수 體驗까지???

얼마 前 딸기體驗이 마무리되었어. 7月 8月 週末 日程 먼저 하루씩 비워두자. 7月 初-中旬에는 수박 體驗이 始作될 豫定이고 8月에는 葡萄 體驗이 오픈된다고 해! 昨年에는 시즌別 제철 과일뿐만 아니라 超黨옥수수 收穫, 수박靑 만들기 體驗도 함께 進行됐어. 올해는 또 어떤 體驗이 마련될지 너무 궁금하지 않아?
只今 자라고 있는 葡萄 種類만 해도 샤인 머스캣부터 블랙 사파이어 等 多樣하臺! 과일 좋아하는 아이들한테는 直接 收穫하고 먹기도 하고 더욱 意味 있는 體驗이 될 거 같아.

여름休暇 日程으로 갈 時間이 없는 歲둥이들은 아쉬워하지 말자. 가을 시즌에는 沙果, 대추, 橘, 고구마 等 더 많은 體驗을 즐길 수 있어. 1年 내내 訪問하고 싶은 곳이랄까??

? 日 15:00-18:00 (月曜日 體驗 進行 X)
?? 과일收穫體驗 變動 / 과일시럽 만들기 10,000원 / 植物그리기 20,000원
?? 수박, 葡萄 外에 다양한 體驗 오픈 消息은 인스타그램 計定에서 確認하자!
온動物體驗農莊
??동물농장 & ????四季節 農作物 收穫 體驗
? 동물농장은 豫約을 안 해도 立場 可能!
@jo2hi
@from.nini_
@minji6534
@my_2jh
과일 킬러 + 動物을 사랑하는 우리 아이를 위한 곳 온動物體驗農莊! 오랫동안 休業했던 온動物體驗農莊이 드디어 지난달부터 다시 營業을 再開했어.

이렇게 다양한 體驗을 할 수 있다고???
昨年에는 天桃복숭아, 토마토, 葡萄 따기 體驗 等 다양한 體驗이 進行됐었어. 올해도 너무 期待되지 않아? 지난週에 始作한 감자캐기 부터 앞으로도 다양한 體驗이 오픈 될거야.

體驗 오픈 消息 알려줘!
體驗 오픈 消息은 온動物體驗農莊 인스타그램에서 確認할 수 있어. 農作物 收穫 體驗은 豫約이 必要하다는 點 꼭 記憶하자. 온동물체험농장에서는 과일, 農作物 收穫 體驗뿐만 아니라 동물농장度 둘러보기 좋아. 토끼, 다람쥐, 量, 孔雀비둘기 等 많은 動物 親舊들을 만날 수 있어.

아마 아이들이 집에 가기 싫어할지도 몰라. 動物 農場 立場은 따로 豫約을 하지 않아도 되고, 利用 時間制限이 없으니까 動物들과 실컷 놀아보자! 올해는 물銃 놀이도 準備돼서 餘벌옷을 準備해 가서 마음껏 놀아도 좋을 거 같아.


? 10:00-17:00 (週末 18:00)
?? 동물농장 入場料 8,000원 / 農作物 收穫體驗料 變動
濟州에인柑橘밭
??濟州 靑橘따기 體驗은 國룰!
? 카페 利用時 감귵밭 無料入場, 포토존 利用 可能!
@onlyone.mom
@onlyone.mom
@cjhtiti
@jeonchungsil
濟州旅行 가는 歲둥이들?
여름에 濟州 旅行 가는 歲둥이들 많을 거 같아서 濟州에서 과일體驗 즐길 수 있는 곳 같이 紹介할게. 濟州에인柑橘밭은 카페를 利用하면 柑橘밭에 無料로 入場할 수 있어.
아이와 提州를 더 알차게 즐기고 싶다면 제주에인감귵밭 꼭 訪問했으면 좋겠어. 아기자기한 카페 內部에서 飮料로 몸을 축이고 柑橘밭을 구경하면 딱이야.

감귵밭 곳곳에 포토존에서 寫眞 찍는 재미도 놓치지 말자. 에디터가 아이와 濟州 旅行에서 이곳을 推薦하는 理由는 한라봉靑 만들기 클래스 때문!
@cjhtiti
@cjhtiti
@cjhtiti
靑橘 따기 體驗 어때?
8月에는 靑橘 따기, 靑橘靑 만들기 體驗도 進行한대! 아이랑 여름休暇地로 濟州 計劃하고 있는 歲둥이들은 參考해서 즐거운 追憶 쌓기 바라??


? 10:00-18:00 (每週 日曜日 休務)
?? 愛犬同伴 可能

더 많은 <핫플 旅行情報>가 궁금하다면?

세時間戰에서 確認하세요! ??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