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며든다..?? 釜山 光眼大橋 뷰 宿所 모음 : 29STREET

뷰며든다..?? 釜山 光眼大橋 뷰 宿所 모음

세시간전
세時間展 2022-01-17 09:00:01
共有하기 닫기
釜山하면 떠오르는, 釜山 旅行에서 빠질 수 없는 아름다운 光眼大橋. 낮에도 예쁘지만 밤에는 더 華麗하고 恍惚한 夜景을 膳物한다. 繼續 봐도 질리지 않는 廣安大橋를 하루 終日 볼 수 있는 宿所를 紹介한다. 아직 겨울 旅行 計劃을 못 세웠다면 宿所부터 豫約하자!

글 리아
하얀 大理石과 바다, HOTEl1
@gyuri._.95
@hyewony_yaaaa
價性比와 뷰 둘 다 잡은 호텔1은 幻想的인 오션뷰와 國內에서는 生疏한 캡슐호텔로 有名稅를 탔다. 華麗하고 럭셔리한 宿所보다 아늑한 느낌의 宿所를 選好하는 이들에게 推薦하는 곳.
@mxn__h
@heehee___eun
@heehee___eun
1層~2層은 카페, 3層~5層은 캡슐호텔, 9層까지는 호텔로 運營 中이다. 客室 타입은 크게 프리미엄, 로맨틱, 캡슐로 나뉘며, 오션뷰 豫約 時 그림 같은 光眼大橋 뷰를 鑑賞할 수 있다.
@yupsam
캡슐호텔은 아무래도 1人 專用이고, 入口가 門이 아닌 커튼을 닫는 形態라서 호텔 客室에 비해 不便한 點이 많다는 點 參考하면 좋겠다.
@kk_dhhh
@gyuri._.95
推薦하는 客室은 프리미엄 오션 센터 룸. 客室의 하얀 大理石과 푸른 바다가 어우러지는 風景은 '뷰에 痲痹되다'라는 슬로건이 찰떡이다. 客室 內에는 잠옷이 準備되었으니 一行이랑 잠옷을 맞춰 입고 오션뷰 앞에서 人生샷은 必須다.
@r._.rrrn
?  체크인 15:30 체크아웃 11:00
?? 캡슐形 客室은 女性專用 / 男性專用으로 나뉜다.
?? 캡슐形 客室 投宿 時 共用化粧室 使用
價性比 호텔, 廣岸里 센트럴베이
@jjang_sky_
@jjang_sky_
센트럴베이 호텔은 廣岸里에서 보기 드문 新築 宿所로 지난해 門을 열었다. 134個의 客室로 構成됐으며 모던하면서도 아늑한 인테리어로 投宿客에게 休息을 提供한다.
@hanna2ee
비즈니스 싱글룸을 除外한 모든 客室 타입에서 光眼大橋 오션뷰를 마주한다. 客室로 들어서자마자 하얀 커튼 사이로 보이는 푸른 바다와 廣安大橋는 感歎을 절로 불러일으킬 테다.
밖으로 나가지 않고 客室에서 淸凉한 바다를 바라만 봐도 旅行을 滿喫하는 氣分! 슈페리어 더블 룸 오션뷰 基準 平日 價格帶가 10萬 원臺 初盤으로 低廉한 便이다. 價性比 光眼大橋 오션뷰 호텔을 찾는다면 이곳으로 떠나보자.

센트럴베이 1層에는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一理카페가 位置했다. 廣安大橋와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 한 盞의 餘裕까지 챙겨주면 完璧한 힐링旅行이다.
@ralyun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 齒藥,齒솔은 提供되지 않는다.
?? 現在 投宿客 安全을 위해 早食은 運營 中斷 狀態
浪漫을 더해주는 테라스, 前客室 오션뷰 宿所?
@yu._.lim2
@_rlo_lrv
宿所에서 1分 距離에 便宜施設이 모여있어 어쩌면 便安한 旅行을 즐기기 最適이라는 이곳!
이런 곳에 宿所가? 싶지만 막상 房에 들어서면 滿足할만한 오션뷰 宿所라는 이곳까지!

宿所 情報가 궁금하다면?
只今, 세時間戰에서 바로 確認해보자! (클릭)
더 많은 <旅行, 宿所 情報>가 궁금하다면?
세時間戰에서 確認하세요! ??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