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렛 (프로게이머)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 임두성 에서 넘어옴)

임두성
基本 情報
國籍 大韓民國
活動 情報
種目 스타크래프트 (選手 時節 種族 : 저그)
리그 오브 레전드 (選手 時節 포지션 : AD 캐리 → 서포터 → AD 캐리 → 서포터 → 塔)
아이디 Just (스타크래프트)
Violet (리그 오브 레전드)

바이올렛 ( 本名 임두성, 1993年 10月 21日 ~ )은 大韓民國 의 前職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이자 前職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이다. 스타크래프트 選手 時節 아이디는 Just 로 種族은 저그였다. 리그 오브 레전드 選手 時節 포지션은 AD 캐리, 서포터, 塔이었으며 아이디는 Violet 이었다.

選手 時節 [ 編輯 ]

스타크래프트 [ 編輯 ]

임두성은 2009年 下半期 드래프트에서 KT 롤스터 스타크래프트팀의 3次 地名으로 入團하면서 프로 커리어를 始作했다.

選手 時節 州로 2軍 멤버로 活動했다. 그러나 EVER 스타리그 2009 豫選 J組 8强에서 곰TV MSL Season 4 準優勝者 出身인 김구현 2-1 逆轉勝을 거두는 異變을 일으키기도 했다. [1]

2010年까지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로 活動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 [ 編輯 ]

2013年 8月, Incredible Miracle 에 入團하면서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 커리어를 始作했다. 바이올렛은 IM의 1팀에 合流했다. 2014 스프링 시즌에서 8强에 進出했다.

以後 MKZ에 合流했다.

2014年 8月부터 제닉스 스톰 에서 活動했다. [2]

2015 스프링 시즌을 앞두고 MKZ팀에서 復歸했다. MKZ에서는 塔 라이너로 出戰했다. 챌린저스 서머 시즌 1 終了 以後 팀에서 退團했다. [3]

隱退 以後 [ 編輯 ]

2021年 2月 7日, APE 塔클래스 프로게이머 아카데미의 講師로 合流했다. [4]

餘談 [ 編輯 ]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 時節 使用했던 Violet 이라는 아이디는 故 우정호 先手를 追慕하기 위해 定한 것이라고 한다.

受賞 內譯 [ 編輯 ]

리그 오브 레전드 [ 編輯 ]

  • 애스록 마치 쇼 토너먼트 2014 優勝

各州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