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크 貢女 베아트리스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요크 貢女 베아트리스
요크 공녀 베아트리스(2018년)
요크 貢女 베아트리스(2018年)
이름
베아트리스 엘리자베스 메리
(Beatrice Elizabeth Mary)
身上情報
出生日 1988年 8月 8日 ( 1988-08-08 ) (35歲)
出生地 잉글랜드 런던 포틀랜드 病院
國籍 英國
家門 윈저 王家
父親 요크 工作 앤드루
母親 요크 孔雀夫人 사라
配偶者 에도아르도 마펠리 모치 (2020年 ~ )
子女 시에나 마펠리 모치

에도아르도 마펠리 모치 否認 베아트리스 貢女 (Princess Beatrice, Mrs Edoardo Mapelli Mozzi, 1988年 8月 8日 ~ )는 英國의 王族으로 엘리자베스 2歲 女王과 그 夫君인 필립 共의 次男인 요크 工作 앤드루 의 長女이다. 어머니는 요크 孔雀夫人 사라이며, 本名은 베아트리스 엘리자베스 메리(Beatrice Elizabeth Mary)이다.

엘리자베스 2歲의 외동딸 프린세스 로열 앤 의 誕生 以後 王室의 첫 王女로, 現在 英國 王位 繼承 順位 序列 10位이다.

生涯 [ 編輯 ]

런던 포틀랜드 病院에서 태어났다. 베아트리스라는 이름은 빅토리아 女王과 앨버트 共의 막내 딸인 베아트리스로부터 따왔다고 한다. 1990年에는 女同生 유제니가 태어났다.

英國 王室의 父系 孫女로서, 베아트리스는 聯合 王國의 公主이자, 殿下의 타이틀을 保有하고 있다. 따라서 公式的으로 불리는 呼稱은 요크의 베아트리스 貢女 電荷이다. 女王의 孫女들 中 이러한 타이틀을 保有한 것은 베아트리스와 동생 維持니 둘뿐이다. 女王의 막내 아들인 웨식스 伯爵 에드워드의 딸로 베아트리스의 四寸 동생인 레이디 루이즈 윈저 亦是 法的으로는 타이틀을 가질 資格이 있지만, 子女를 平凡하게 키우고 싶다는 父母의 要請에 따라 루이즈는 "Princess"가 아닌 보다 平凡한 "Lady"의 稱號를 가지고 있다.

베아트리스의 父母인 요크 공 部處는 1996年 5月 30日 離婚하였다. 當時 베아트리스는 8歲였다. 學校에 있지 않는 時間은 家族을 위해서 썼다고 말했던 베아트리스는 2005年의 17歲 記念 인터뷰에서 父母의 離婚에 對해 言及하며, 오히려 그것이 더욱 家族들을 가깝게 했다고 하기도 하였다. 王室의 一員으로서 많은 行事에 參席하고 있는 베아트리스와 유지니는 때때로 父母 中 한 名, 或은 둘 다와 함께 海外 旅行을 하기도 한다. 實際로 요크 共 夫婦는 離婚한 以後에도 두 子女들과 함께 比較的 자주 모습을 드러내고 있어, 한便에서는 再結合설이 提起되고 있기도 하다.

家族 關係 [ 編輯 ]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