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전트 H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에이전트 H
AGENT H
出生日 1987年 1月(37歲)
學歷 한국폴리텍大學 卒業
服務 大韓民國 海軍 海軍特殊戰戰團
最終階級 下士

에이전트 H (AGENT H, 1987年 1月 18日 ~ )는 大韓民國 軍人 利子 企業人 으로 假짜사나이 에 出演해 人氣를 끌었다. 現在 킥더허들 스튜디오의 代表 를 맡고있다.

槪要 [ 編輯 ]

海軍特殊戰戰團 出身으로 狙擊手 로 服務했었다. '미션 파서블'이라는 유튜브 채널 을 運營하고 있다. 킥더허들 스튜디오 라는 會社의 代表 를 在任하고 있다. 假짜사나이 에 出演해 人氣를 끌었다. 假짜사나이에서는 强靭하고 무서운 모습들을 보여주다가 自身의 유튜브채널이나 平常時에는 愛嬌있는 魅力들과 多情한모습들을 보여줌으로써 多重人格같다고해서 "多衆이"라는 別名을 가지고 있다.

出演 [ 編輯 ]

論難 [ 編輯 ]

學校 暴力 疑惑 論難 [ 編輯 ]

2020年 8月 에이전트 H가 學窓時節 學校暴力 을 持續的으로 저질렀다는 論難이 發生하였다. 에이전트 H가 武力을 使用한 것은 事實로 밝혀졌으나 持續的이지 않았고, 그마저도 에이전트 H의 四寸동생에게 學校暴力 을 持續的으로 일삼던 加害者에게 持續的으로 暴力을 하지말라고 警告 및 懷柔하였으나 이를 듣지 않고 持續的으로 四寸동생에게 學校暴力을 해 한番 武力을 使用하였다는 事實이 밝혀졌다. 이에 對해 H側은 "當事者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었으며 自身의 行動은 어떤 理由로도 正當化 될 수는 없다."고 밝혔다. [1] 그는 "學校 暴力을 主張하는 사람들은 내 四寸 동생을 持續的으로 暴行해 온 加害者들이다"라며 "暴力은 어떠한 狀況에도 正當化 될 수 없다는 건 잘 알고있다. 그때 내 行動을 美化할 생각도 없었다. 내가 한 일에 對해서는 나도 責任을 지고 回避하지 않겠다"라고 말했고 루머를 퍼트린 사람들을 法的 對應 하겠다고 밝혔다. [2]

各州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