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의 實力者가 되고 싶어서!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어둠의 實力者가 되고 싶어서! ( 陰の?力者になりたくて! )는 아이者와 다이스케가 原作韓 日本 라이트 노벨 小說 作品이다. 「 小說家가 되자 」에서 2018年 1月부터 連載 中. 單行本은 엔터브레인 ( KADOKAWA )에서 B6板 크기로 2018年 11月부터 刊行되어 일러스트는 吐者이가 擔當. 2021年 10月 現在 시리즈 累計 發行 部數는 150萬 部를 突破하고 있다.

줄거리 [ 編輯 ]

철이 들 무렵부터 어둠의 實力者 를 憧憬하던 少年은 學校에서는 티내지 않으면서 뒤로는 實力者가 되기 위한 修養을 쌓고 있었다.이윽고, 核으로 蒸發하지 않기 위한 未知의 힘을 찾아 苛酷한 遂行에 臨하게 되지만, 高校 마지막 여름, 遂行이 돌아오는 길에 幻覺을 보다 事故를 當해 死亡. 魔力이 있는 다른 世界에, 카게노 남作家의 아들 시드 로 還生한다.

還生한 後 10年 동안 시드는 變함없이 實力을 숨기면서 修行을 繼續했지만, 어느 때 盜賊團을 討伐하여 얻은 고깃덩이에 魔力實驗을 하면서 엘프의 少女로 變化. 시드는 恩惠를 갚겠다고 나선 엘프에게 알파 라고 이름붙여 自身의 部下로 삼으며, 「마인 디아볼로스의 復活을 노리는 디아볼로스 가든을 討滅한다」고 하는 適當한 設定에 이야기하여, 이에 맞설 組織으로 섀도우 가든 을 設立한다.

그러나, 시드가 單純한 妄想으로 말했을 디아볼로스 敎團은 實際로 存在하고 있었던 것이다.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