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스트레인지 (2016年 映畫)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닥터 스트레인지
Doctor Strange
닥터 스트레인지의 大韓民國 開封 포스터의 모습.
監督 스콧 데릭슨
脚本 존 스페이츠
스콧 데릭슨
C. 로버트 카길
製作 케빈 파이기
原作
스티브 딧코
出演 베네딕트 컴버배치
推移텔 에지오포
레이철 매캐덤스
黃改善
마이클 스툴바그
벤저민 브랫
스콧 애드킨스
마스 미켈센
틸다 스윈튼
撮影 벤 데이비스
編輯 와이엇 스미스
사브리나 플리스코
音樂 마이클 자키노
製作社 마블 스튜디오
配給社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 모션 픽처스
開封일
  • 2016年 10月 13日  ( 2016-10-13 ) (홍콩)
  • 2016年 10月 25日  ( 2016-10-25 ) (大韓民國)
  • 2016年 11月 4日  ( 2016-11-04 ) (美國)
時間 115分
國家 미국의 기 美國
言語 英語
製作費 1億 6500萬달러
興行收益 $677,718,395

닥터 스트레인지 》( 英語 : Doctor Strange )는 同名 마블 코믹스 캐릭터를 다룬 2016年 美國 映畫이다. 마블 스튜디오 가 製作했으며,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 모션 픽처스 가 配給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의 14番째 作品에 該當한다. 映畫는 스콧 데릭슨 李 監督했고, 그와 존 스페이츠 , C. 로버트 카길이 脚本을 썼다. 또한 베네딕트 컴버배치 , 推移텔 에지오포 , 레이철 매캐덤스 , 베네딕트 웡 , 마이클 스툴바그 , 벤저민 브랫 , 스콧 애드킨스 , 마스 미켈센 , 그리고 틸다 스윈튼 이 出演했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不意의 事故로 絶望에 빠진 神經外科 醫師 스티븐 스트레인지가 에인션트 원을 만나, 世上을 救援할 强力한 能力을 얻게 되면서 히어로로 거듭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1]

줄거리 [ 編輯 ]

네팔 카트만두 에서 마스터였던 魔法師 케實利우스와 그의 질럿은 카마르-타지에 들어가 古代의 魔法書를 지키는 四書를 죽인다. 그들은 언제인지도 모를 때부터 살아왔고, 케實利우스를 包含한 카마르-타지의 모두를 가르친 에인션트 원이 保有한 冊에 있는 페이지를 훔친다. 에인션트 원 은 그를 쫓으나, 케實利우스는 페이지와 그의 追從者와 함께 脫出하고 만다.

스티븐 스트레인지는 솜씨 좋고 잘 나가는 神經外科 醫師이나, 車 事故로 인해 손을 제대로 움직일 수가 없게 되었다. 同僚 醫師이자 前 戀人인 크리스틴 팔머는 그의 再活을 도우려 하지만, 스트레인지는 全 財産을 쏟아부어도 손을 元來대로 움직일 수 없다는 걸 알고 絶望한다. 그러다 再活 治療師에게 脊椎 復舊가 不可能했던 조나단 팽본이란 男子가 다시 걸을 수 있게 되었다는 얘기를 듣고 籠球를 하던 팽본에게 찾아간다. 그는 카마르-타지에 對해 알려주고, 스티븐은 全 財産을 털어 그곳으로 向한다. 스트레인지는 거기서 에인션트 원의 弟子인 모르度를 만나 카마르-타지에 들어 간다. 에인션트 원은 그에게 自身의 힘을 보여주고, 靈的 世界와 미러 디멘션( 英語 : Mirror Dimension →거울 次元 ) 같은 다른 次元에 對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스트레인지는 그女에게 가르쳐달라 빌고, 에인션트 원은 케實利우스를 떠올리게 하는 그의 傲慢함에도 不拘하고 結局 그를 받아들인다.

스트레인지는 에인션트 원과 모르도 아래에서 指導를 받고 마스터 웡이 지키는 圖書館의 古代書를 읽기 始作한다. 스트레인지는 地球가 뉴욕 , 런던 , 홍콩 에 所在한, 生텀( 英語 : Sanctum →聖所 )이라 불리는 建物에서 形成된 魔法에 依해 지켜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小徐러의 任務는 이 生텀을 지키는 것이지만, 팽본은 이러한 責任感을 떠안고 싶지 않아 떠났다. 스트레인지는, 비록 케實利우스가 훔친 페이지를 魔法의 눈인 아가모토의 時間造作 能力을 利用하여 몰래 읽었으나, 몇달 동안 빠르게 發展한다. 모르도와 웡은 그와 케實利우스가 渴望하는 힘을 對照하며, 自然의 法則을 어기지 말라 警告한다. 케實利우스는 사랑하는 이들을 잃은 뒤, 모두에게 永生을 주기를 願한다.

케實利우스는 그의 追從者들과 함께 훔친 페이지로 時間이 存在하지 않고 누구나 永生을 누릴 수 있는 다크 디멘션( 英語 : Dark Dimension →暗黑 次元 )에 存在하는 强力한 도르摩撫를 召喚하기 始作한다. 런던 生텀에서 일어난 襲擊으로 因해, 스트레인지는 카마르-타지에서 뉴욕 生텀으로 떨어진다. 케實利우스와 질럿들이 그곳을 攻擊하기 始作하자 스트레인지는 모르도와 에인션트 원이 올 때까지 魔法의 레비테이션 망토( 英語 : Cloak of Levitation 空中浮揚 망토 )와 함께 攻擊者들을 막는다. 스트레인지와 모르도는 케實利우스가 에인션트 원이 도르摩撫의 힘(다크 디멘션)을 빌려 오랜 期間 生存했다는 事實을 暴露하자, 그女에게 幻滅을 느끼기 始作한다. 케實利우스는 에인션트 願에게 致命傷을 입히고 홍콩으로 도망친다. 에인션트 원은 죽기 前, 스트레인지 自身도 언젠가 均衡을 위해 規則을 깨게 될 것이라 말한다. 스트레인지와 모르도는 홍콩으로 到着, 웡이 죽고 生텀이 破壞되어 다크 디멘션이 이미 地球에 뿌리를 내린 것을 보게 된다. 스트레인지는 눈을 使用하여 時間을 뒤로 돌리고, 웡을 救한다. 스트레인지는 다크 디멘션 속으로 들어가, 도르摩撫가 地球를 떠날 것이라 約束할 때까지, 같은 時間을 永遠히 反復하는 陷穽에 가두었다. 結局 그는 스트레인지의 말을 들어주고, 케實利우스와 질럿과 함께 사라진다.

모르도는 自然의 法則을 어긴 스트레인지와 에인션트 願에게 넌더리를 내고는 떠나버린다. 스트레인지는, 웡이 인피니티 스톤이라 부른 눈을 元來 있던 場所에 올려 놓는다. 그리고 뉴욕 生텀에 자리를 잡고 學習을 繼續한다. 크레디트 中盤에, 스트레인지는 로키를 뉴욕에 데려와 아버지 오딘을 찾고 있는 토르를 도와주기로 한다. 크레디트의 끝에, 모르도는 팽본을 訪問하여 "地球에는 魔法師가 너무 많다"며 에너지를 훔친다.

配役 [ 編輯 ]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베네딕트 컴버배치 , 스콧 데릭슨 , 틸다 스윈튼 , 레이철 매캐덤스 , 推移텔 에지오포 , 마스 미켈센 , 그리고 베네딕트 웡 , 2016年 샌디에이고 코믹콘 인터내셔널 弘報에서

韓國판 성우진 [ 編輯 ]

各州 [ 編輯 ]

  1. 장아름 (2016年 11月 1日). " 스탠 리는 어디에?"…'닥터 스트레인지', 撮影 비하인드 5” . 2016年 11月 10日에 確認함 .  
  2. 김나라 (2017年 2月 7日). ' 天才 專門 俳優' 베네딕트 컴버배치, 셜록→닥터→이番엔 '에디슨 ' . 마이데일리 . 2017年 2月 9日에 確認함 .  

外部 링크 [ 編輯 ]